화제가 된 Evos Ragil의 기원

에보스 라길

Evos Ragil이라는 이름은 2021년에 입소문이 났기 때문에 많은 EVOS 플레이어와 전설도 모든 프로필 사진을 Ragil의 얼굴로 변경했습니다.

작년 TikTok 트렌드를 따라했다면 Joget Ragil 등을 알고 계실 텐데요? 네, 사실입니다. Ragil이라는 이름은 인도네시아 네티즌들과 매우 가깝습니다.

최근 이 인도네시아인은 여자친구와 함께 독일에 거주하면서 자신의 지위 때문에 입소문이 났습니다. 그렇다면 Evos Ragil의 기원은 무엇입니까? 그도 Evos 플레이어입니까? 아래 답변을 확인하세요!

Evos Ragil의 기원

에보스 라길
Ragil의 사진으로 변경된 Evos 사진

이 모든 것은 Facebook의 여러 커뮤니티의 동의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Universe는 El Clasico에서 패한 팀의 서포터를 위해 PP 사진을 Ragil Fred로 변경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네티즌의 힘으로 이 거래는 Ferxiic의 귀에 닿았고, 그는 즉시 Albert를 자신의 라이브 Instagram에서 PP를 Ragil로 바꾸는 도전에 참여하도록 초대했습니다.

간단히 말해 초기 거부부터 앨버트 마침내 도전을 수락하고 여기에서 캐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에보스 Legends는 Ragil의 얼굴로 사진을 변경합니다.

Evos 플레이어는 PP를 Ragil의 사진으로 바꿉니다.

에보스 라길
PP Rekt가 Ragil의 사진이 됨(출처: OneEsport)

최근 MPL ID 시즌 8에서 EVOS Legends 메인 라인업에 합류한 모든 EVOS 플레이어 중 4명이 사진을 Ragil의 얼굴로 변경했으며 Ferxiic만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Instagram을 하나씩 방문하면 거의 모든 플레이어가 EVOS 의상으로 PP 사진을 Ragil로 변경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선수뿐만 아니라 E스포츠의 보스인 Aldean Tegar와 많은 Lynx 프로 선수들도 이러한 경향을 재현했기 때문에 그의 인스타그램에 있는 PP도 Ragil의 번호가 되었습니다.

블루 팀 플레이어를 위한 PP에서 유명해지기 전에 Ragil은 현재도 입소문인 Joget Ragil의 라이브 스트리밍 중에 많은 플레이어가 시청했습니다. 그곳에서 이 TikTok 유명인의 이름이 천천히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Evos Ragil이라는 용어가 나타났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만나자! 뛰어난 프리파이어 팀 EVOS Divine

라길 소개

에보스 라길
소셜미디어에서 화제가 된 라길의 사진

Ragil Mahardika는 TikTok에서 매우 인기 있는 콘텐츠 제작자로, 그의 콘텐츠 대부분은 독일에 거주하는 동안 그의 개인적인 삶을 보여줍니다.

그의 콘텐츠를 유명하게 만든 것 중 하나는 독일의 백인 남성 Frederik Vollert와 결혼한 인도네시아의 게이 남성 Ragil Mahardika였습니다. 이에 적지 않은 인도네시아 네티즌들이 라길에게 남자다운 캐릭터를 기억하라고 조언하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네티즌들은 라길 마하르디카가 동성 결혼을 결정한 것에 대해 종종 신랄한 댓글을 달기도 한다.

전체 이름이 Ragil Mahardika Vollert인 주인은 Karo Batak 부족과 함께 North Sumatra의 Medan에서 온 사람입니다. 현재 Ragil Mahardika는 Frederik Vollert와 결혼한 후 시민권을 독일 시민권으로 변경했습니다.

Ragil Mahardika의 종교는 여전히 불분명하지만 그는 독일에서 Eid al-Fitr을 축하하는 순간을 공유했습니다. 떠도는 정보에 따르면 라길 마하디카는 독일의 한 사회기관에서 장애 아동 양육을 돕는 일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읽으십시오: 만나자! EVOS Manay Coach 프로필 및 생체 데이터

그녀의 개인 Instagram 계정 @ragilmahardika에는 수십만 명의 팔로워가 있으며 그녀의 TikTok 계정 @ragilmahardika에도 수백만 명의 팔로워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Ragil Mahardika는 수십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KaroJerman RagilFred 채널에서 YouTube 콘텐츠를 활발하게 제작하고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