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os Esport FF 팀 프로필을 살짝 엿볼까요?

에보스 e스포츠 FF

Evos Esport FF는 성과를 거둔 팀 중 하나이며 종종 인도네시아의 이름을 국제 무대에 가져옵니다. 이번에는 Free Fire 팀 중 하나의 프로필을 검토합니다.

프리파이어 중 하나이다 계략 대규모 FF 커뮤니티 기반을 갖춘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가장 인기있는 배틀 로얄.

당연히 계략 made by Garena가 시선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습니다. 게이머 그리고 하나가 계략 다운로드 수가 매우 많습니다.

대규모 커뮤니티 기반 외에도 계략 이 Battle Royale에는 상당히 경쟁적인 e스포츠 장면도 있습니다. 이 문제와 관련하여 Free Fire는 이미 각국 및 국제 수준에서 Garena와 공식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대규모 FF 커뮤니티가 있는 인도네시아에는 e스포츠 산업에 관여해 온 Evos Esport 조직의 최고의 팀 중 하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4월 Free Fire의 7가지 최고의 샤니 캐릭터 스킬 조합

Evos Esport FF 팀의 역사

에보스 e스포츠 FF
에보스 이스포츠 일러스트레이션

에보스 e스포츠 인도네시아에서 시작된 가장 큰 e스포츠 조직 중 하나이며 그 안에 다양한 부서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백호 로고와 동일한 조직도 말레이시아와 태국에서 여러 팀을 구성해 날개를 펼치는 데 성공했다.

Evos Esports의 여러 부문에는 Mobile Legends, PUBG Mobile, Free Fire, Realm of Valor 및 League of Legend: Wild Rift 부문이 포함됩니다.

이번에는 그에 못지않게 성과를 내고 있는 프리파이어 부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Evos Esport FF의 이름이 여러 번 변경됨

Evos Esport FF는 원래 Capital Esport라는 커뮤니티 팀으로 수많은 커뮤니티 토너먼트에서 토너먼트에 참가했습니다. 주요한

그들이 참가한 첫 번째 권위 있는 토너먼트는 FF Shopee Indonesia Master 시즌 1 토너먼트였습니다. 놀랍게도 Capitol Esport는 즉시 타이틀을 획득하고 처음으로 FFWC 2019라는 세계 수준에서 인도네시아를 대표했습니다.

캐피톨 선수들의 가능성을 본 Evos Esport는 마침내 선수들을 인수하고 FF 팀의 이름을 Evos Capitol로 변경했습니다. 당시 그들의 선수는 Sam12, Manay, Cupay 및 Mr.05였습니다.

Evos Capitol이라는 이름은 결국 조직의 대표자가 되었으며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인도네시아를 대표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태국에서 열린 2019 FFWC 타이틀을 획득할 때까지 그들의 활약은 상승세를 타고 있었다.

2019년 중반 Evos Esport FF는 Evos Capital, Evos Roar를 시작으로 2019년 말 Evos Esports ID로 이름을 여러 번 변경했습니다. 그 후 다시 Evos Divine으로 이름을 변경하여 지금까지 살아남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의 공간 이름, 생성 방법 및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Evos Esports FF에는 주니어 팀이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프리파이어 장면은 점점 더 많은 팬과 점점 더 경쟁적인 토너먼트로 인해 증가하고 있습니다. 사실, 현재 Free Fire 대회에는 이미 2개의 디비전이 있습니다.

Evos Divine이 거둔 성공과 함께 Evos Esports FF는 두 번째 디비전 팀을 구성하여 이 장면에서 계속 성과를 내고자 합니다.

두 번째 팀은 이미 FFML 디비전 2와 FFIM 2021 가을에 있는 Evos Immortal로 이름을 변경한 Evos Junior입니다.

준비 명단에대다수는 Rasyah, Jujun, Zack, Manz 및 Aruul7과 같은 젊은 선수입니다. 아직 어린 나이지만 계속해서 발전하고 앞으로 선배 후계자가 될 가능성이 있는 선수들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에서 빠른 움직임을 위한 최고의 FF 감도 설정

Evos Esport FF 팀, FFWC 2022에서 인도네시아 대표

에보스 e스포츠 FF
Evos Divine Champion(출처: 리퀴피디아)

다들 아시다시피 권위있는 대회 프리 파이어 마스터 리그 (FFML) 시즌 5 디비전 1이 끝나고 에보스 디바인이 챔피언으로 떠올랐다.

Evos Divine은 640점, 부야 7점, 334점을 획득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죽이다 8경기 중.

FFML 시즌 5 동안 그들의 인상적인 활약은 EVOS BION과 EVOS ABAAAX라는 두 명의 신병과 분리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다른 선수들과 아주 잘 적응합니다. 실제로 BION은 112점을 획득한 후 The Predator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죽이다.

우승에 성공한 덕분에 Evos Esport FF 팀은 FFWC 2022에서 레드와 화이트를 대표하는 자리를 확보했습니다.

그들은 싱가포르 센토사에서 개최될 예정인 FFWC 트로피를 집으로 가져오기 위해 전 세계 최고의 Free Fire 팀과 열심히 싸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태국에서 온 Auto Headshot 유튜버 Ruok FF의 진짜 얼굴입니다.

액티브 로스터 구성

에보스 e스포츠 FF
Evos Esports 명단 그림

앞서 설명했듯이 Evos Esport FF는 당시 4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커뮤니티 팀으로 시작했습니다. 커뮤니티 토너먼트에서 커리어를 시작한 SAM13, Manay, Cupay, Mr.05입니다.

그러나 Manay와 Cupay라는 두 선수는 Manay가 팀 코치로 지위를 변경 한 팀을 떠나야했습니다. 

공석을 채우기 위해 그들은 2019년에 Abu와 Street를, 2020년에 Kenzoo를 영입했습니다. 올해 Evos Esport FF, 특히 Evos Divine은 Bion과 AbaaaX라는 2명의 새로운 선수를 더 영입했습니다.

주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명단에 에보스 e스포츠 FF

신성한 진화

  • 사에풀 무하롬 – SAM13
  • 레지 프라타마 – Mr. 05
  • Muhammad Afaiq – 거리
  • 완도 리키 - Kenzoo
  • 아비 파이살 - 비온
  • 무하마드 악바르 무스타파 – AbaaaX

불멸의 에보스

  • 라시드 라시드 - 라샤
  • 아담 람다니 - 잭
  • 아구스 수파만 - 주준
  • 이혜 아르마툴라 – Manz
  • 샤룰 울룸 – 아룰 7

이상으로 인도네시아 최고의 Free Fire 팀 중 하나인 Evos Esport FF에 대한 리뷰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