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Booyah Day 충전 이벤트: Gloo 벽 및 스포츠카 스킨을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부야FF

Booyah Day ff 충전 이벤트 플레이어가 많은 무료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경기장이 됩니다. 경품 중 하나는 다이아몬드 ff를 충전하면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글루 월 스킨과 스포츠카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세요?

Free Fire는 플레이어가 상대보다 우위를 점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항목의 대부분은 다이아몬드/프리미엄 게임 내 통화를 사용해야 합니다.

Garena는 플레이어가 게임 내 통화를 구매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특정 수의 다이아몬드를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무료 경품을 제공하는 최신 FF Booyah Day 충전 이벤트를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게임에 정기적으로 표시되며 차례로 변경됩니다.

그래서 FF Booyah Day 2021 충전 이벤트에서 스포츠카 스킨과 글루월을 무료로 얻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무료 스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FF 충전 이벤트: Gloo Wall 스킨 및 스포츠카

부야 프리 파이어

멋진 스킨 2종을 무료로 제공하는 ff Booyah Day 충전 이벤트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벤트는 2021년 11월 22일 월요일에 시작하여 2021년 11월 26일까지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상품은 기술적으로 무료이며 플레이어는 게임 내 통화를 획득해야 하며 아이템에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그러나 게임 내 통화를 얻으려면 실제 돈을 사용해야 합니다.

상품을 받기 위해 충전해야 하는 다이아몬드의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개의 다이아몬드를 채워 스포츠카를 받으세요 – Booyah Day 2021

500개의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여 Gloo Wall – Booyah Day 2021 획득

ff 충전 이벤트는 특정 일련의 이벤트 동안 일반적인 글루 월 가격을 고려할 때 좋은 기회입니다. 이번 F 충전 이벤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스포츠카와 스킨글루 월 상세 정보

글루 벽

Free Fire의 모든 주요 이벤트에는 테마 제품을 소개하는 반복적인 패턴이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스포츠카 스킨과 글루월은 최근 부야데이 탑업 2로 FF 배틀로얄에서 상금이 됐다.

두 스킨은 눈길을 사로잡으며 스포츠카와 Gloo Wall 디자인을 보완하기 위해 노란색, 흰색 및 검은색으로 구성된 미학적으로 만족스러운 색 구성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킨을 받고자 하는 사람은 위의 금액을 충전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상품이 포함된 최고의 무료 Fire Magic Cube 번들 5개

상금을 받기 위해 다이아몬드를 구입하는 방법

충전하다

모든 FF 플레이어가 이 스포츠카와 글루 벽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먼저 다이아몬드를 충전해야 합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다이아몬드를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먼저 게임을 열고 다이아몬드 아이콘을 클릭하여 탑업 센터를 엽니다.

2 단계: 그런 다음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고 옵션 중 하나를 통해 결제할 수 있습니다. 구매가 완료되면 이벤트를 열고 Booyah Day 탭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3단계: Booyah Day Top Up 2에서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4단계: 그런 다음 상품을 획득하면 원하는 대로 장착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려면 로비 화면에 있는 "컬렉션" 탭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의 Booyah Shoot 이벤트에 대한 전체 정보, 여기에서 세부 정보를 확인하세요!

Booyah Day ff 충전 이벤트에서 스포츠카와 글루 월 스킨을 얻는 방법이었습니다. 이 충분한 단계 순간을 활용하여 Garena에서 두 가지 매력적인 상품을 받으세요. 물론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두 가지 멋진 상품을 받으려면 위에서 언급 한 다이아몬드의 수를 채워야 합니다. 당신을 돕기 위해 VCGamers는 매력적인 캐쉬백과 함께 상당히 저렴한 다이아몬드 충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니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뒤처지지 마세요, 형님!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