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uad Beatz Top Up II FF 이벤트, 푸짐한 경품 Bro!

충전 방법

이벤트 확인 스쿼드 비츠 탑업 II FF 최신 독점 스킨 2개 Brassy Audiobomb 전리품 상자와 Burnt BBQ 감정 표현을 받으세요. 다른 흥미로운 상품이 아직 많이 있습니다!

Garena는 플레이어가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충전 이벤트에서 많은 새롭고 독점적인 코스튬 번들, 스킨, 감정 표현 등을 소개했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Squad Beatz Top Up II FF 이벤트의 Free Fire에서 Brassy Audiobomb 전리품 상자를 무료로 얻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최신 Squad Beatz 콜라보에서 Free Fire는 새로운 스킨, 감정 표현 및 기타 항목을 소개했습니다. 탑업 이벤트는 전용 테마 스킨과 이모티콘이 무료로 제공되는 게임에서 가장 흔한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충전 다이아몬드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Free Fire는 게임을 신선하게 유지하고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스킨과 아이템을 소개하기 위해 새로운 이벤트를 자주 출시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Free Fire의 최신 이벤트 중 하나는 Squad Beatz Top Up II FF 이벤트로 독점 Brassy Audiobomb 전리품 상자와 Burnt BBQ 감정 표현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Beatz Top Up II FF Squad Event가 어떻게 작동하여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봅시다.

스쿼드 비츠 탑업 II FF 이벤트

스쿼드 비츠 탑업 II FF 이벤트

Squad Beatz Top Up II FF 이벤트 기간은 2022년 2월 9일부터 2월 14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량의 Diamonds to Free Fire를 충전하여 Brassy Audiobomb Loot Box와 Burnt BBQ Emote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이아몬드 100개 구매 – Audiobomb Brassy 전리품 상자 스킨
  • 다이아몬드 500개 구매 – Burning BBQ Emote

Squad Beatz Top Up II FF 이벤트를 완료하거나 상품을 받기 위해 다이아몬드를 전혀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무료 화재에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상품을 청구하는 방법

스쿼드 비츠 탑업 II FF 이벤트

아래 단계에 따라 Free Fire에서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Squad Beatz Top Up II FF 이벤트에서 상품을 받으세요.

  • Free Fire 화면 상단의 다이아몬드 아이콘을 탭하여 상단 메뉴를 엽니다.
  • 많은 충전 옵션이 표시됩니다. 흉포한 페이스페인트를 얻으려면 다이아몬드 100개를 선택하고 둘 다 얻으려면 다이아몬드 500개를 선택하십시오.
  • 거래를 완료하면 몇 초 안에 다이아몬드가 귀하의 계정에 추가됩니다.
  • 이벤트 -> Squad Beatz Top Up II FF 이벤트로 이동하여 보상을 받으세요.

첫 번째 충전에서 100% 보너스를 받고 싶다면 유명한 Free Fire 충전 사이트를 참조하여 구매에서 더 많은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설적인 감정 표현과 전리품 상자는 사용자가 상점에서 직접 구매하려고 할 때 많은 다이아몬드 비용이 듭니다. 결과적으로 새로운 충전 이벤트는 확실히 관심 있는 사용자에게 매우 좋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최고의 무료 소방 의상 번들 5개

Beatz Top Up II FF Squad 이벤트에서 무료 Purple Rev 모터 바이크를 받으세요

스쿼드 비츠 탑업 II FF 이벤트

Squad Beatz 충전 이벤트는 2월 9일에 시작되어 2022년 2월 14일까지 계속됩니다. 평소와 같이 이 이벤트의 상품에는 두 가지 가격 변형이 있습니다.

이벤트에서 이 두 항목을 모두 얻으려면 다이아몬드 300개를 사용하거나 하나의 항목에 다이아몬드 100개만 낭비하면 됩니다.

다이아몬드 100개를 충전하면 보라색 자전거 스킨을 받게 되며, 다이아몬드 300개를 사용하여 글루 월 스킨과 자전거 스킨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상품을 받으려면 실제 돈으로 다이아몬드를 구입해야 합니다. 

게임 내 상점에서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 먼저 게임을 열고 로비 화면 상단에 있는 다이아몬드 옵션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 그런 다음 선택한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 있는 충전 섹션으로 즉시 들어갑니다.
  • 다음으로 Vicigers 친구들은 선택한 다이아몬드를 구매해야 합니다. 게임 내에서 결제가 완료되면 즉시 계정으로 다이아몬드가 교환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무료 발사 초보자를 위한 5가지 무기 스킨

이상, 놓치지 말아야 할 Beatz Top Up II FF 스쿼드 이벤트 정보였습니다. 얻을 수 있는 흥미로운 상품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Free Fire 다이아몬드를 안전하고 빠르게 충전하려면 VCGamers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빠른 서비스와 많은 할인을 제공합니다. 그러니 놓치지 마세요, 형님!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