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Mobile Legends 이벤트 목록, 적어두세요!

모바일 레전드 이벤트

매월 Moonton은 플레이어가 게임에 더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모바일 레전드 이벤트를 자주 개최합니다. 또한 각각의 새로운 이벤트에는 흥미로운 놀라움이 있습니다.

이전과 같이 모바일 레전드 뱅뱅 (MLBB) 매월 흥미로운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개최합니다. 물론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레전드 팬들이 모바일 레전드를 통해 모든 이벤트에 참여하고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다.

2022년 7월 모바일 레전드 이벤트 목록

다음은 2022년 7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모바일 레전드 이벤트에서 놓치고 싶지 않은 몇 가지 하이라이트입니다.

스타라이트 멤버

모바일 레전드 이벤트
스킨 스타라이트 2022년 8월호

모바일 레전드가 스타라이트 멤버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이 별빛 멤버에서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를 교환하여 Nana – Cyclone Clash 스킨을 얻을 수 있으며, 최소 375개의 다이아몬드를 다시 채울 수 있습니다. 이 프로모션은 2022년 7월 1일부터 2022년 8월 1일까지 유효합니다.

매월 Mobile Legends는 Starlight Member Awards를 업데이트합니다. 2022년 7월에 Cyclone Clash라는 Nana의 새로운 Starlight 에디션 스킨이 있습니다.

실제로 나나는 최근에 영웅 마법사가 되어 많은 버프와 너프 변화를 겪으며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이 영웅이 다시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Nana용 Cyclone Clash 스킨은 Nana가 그래피티 스타일 의상을 입고 있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킨의 스킬 효과도 보기에 매우 다채롭기 때문에 아름답습니다. 

다이아몬드 볼트 토큰

모바일 레전드 이벤트
볼트 토큰

그 외에도 2022년 7월에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이벤트, 즉 Diamond Vault Token 이벤트도 있습니다. 이 Diamond Vault Token 이벤트에는 많은 매력적인 제안이 있으며 2022년 7월 6-15일에 개최됩니다.

이 다이아몬드 토큰 금고에서는 더 많은 다이아몬드로 그림을 그릴 수 있으며 무료로 제공되는 추첨 칩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킨을 얻기 위해 회전할 때 이 토큰을 사용하여 다이아몬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 컬렉션

모바일 레전드 이벤트
뤄이

Grand Collection에는 플레이어가 Luo Yi의 천체 유물 "Elysium Guardian"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스킨이 있습니다.

이 스킨은 부활절의 미적 스타일인 Jadeite Whisk의 디자인을 지니고 있으며 다양한 자연 요소가 완벽하게 혼합된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Mobile Legends 플레이어도 이 스킨으로 쉽게 전장을 정복할 수 있습니다. 예,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행운의 추첨을 통해 이 궁극의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이 이벤트는 2022년 7월 8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됩니다. 플레이어가 신비한 MLBB 권한을 활성화할 수 있으므로 이 연속 스킨 수집을 잊지 마십시오!

새로운 스킨

모바일 레전드 이벤트
이순신

그 외에도 MLBB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들이 확실히 기다리고 있을 몇 가지 새로운 스킨 출시 이벤트도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 새로운 스킨 이벤트는 2022년 7월 11-30일에 시작됩니다.

MLBB에서 출시했어야 할 스킨은 바로 영웅스킨 아몬입니다. 플레이어는 출시 첫 주에 30% 할인을 받습니다.

이어 2022년 7월 23일부터 7월 30일까지 영웅 이순신의 신규 스킨이 출시 첫 주에 30% 할인된 가격으로 출시된다. 

흥미진진한 이벤트를 위해 2022년 7월 말에는 스킨 활동이 제한될 예정이므로 놓칠 수 없습니다.

이 이벤트에서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Zilong & Guinevere의 여름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네, 2022년 7월 20일부터 8월 3일까지 이 이벤트에 한정 스킨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럭키드로우 x 스타워즈

모바일 레전드 이벤트
스타워즈 MLBB

MLBB는 2022년 7월 16일부터 8월 15일까지 예정된 스타워즈와의 콜라보 이벤트를 다시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럭키드로우 x 스타워즈 이벤트를 선보인다.

플레이어는 이벤트 기간 동안 추첨에 참여하여 스타워즈 스킨을 획득할 기회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MLBB에서 제공하는 다른 매력적인 상품이 제공됩니다.

이 협업에서 Mobile Legends는 Storm Troopers라는 Kimmy의 최신 스타워즈 스킨 에디션을 확실히 출시할 예정입니다. Storm Troopers 자체는 Darth Vader의 Star Wars 특수 부대와 매우 유사한 캐릭터입니다.

물론 이 스킨은 모바일 레전드의 사이클롭스 "마스터 요다", 아르거스 "다스 베이더"와 같은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7월 16일에 선주문하면 티켓 1장을 추가로 드립니다. 바로 다운 이벤트 입니다 MLBB 스타워즈 Mobile Legends에서 보는 것은 확실히 재미있는 최신작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만나자! 전 RRQ Vivi MLBB 프로 선수의 생체 데이터

조디악 소환

모바일 레전드 이벤트
황도 십이궁

마지막으로 조디악 소환 이벤트가 있습니다. Mobile Legends가 제공하는 이벤트는 매년 확실히 제공됩니다. 2022년 7월 별자리 소환 이벤트에서 별자리 사자자리 – 바당 스킨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 흥미진진한 이벤트는 결코 잊혀지지 않을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들에게 확실히 매우 불행한 일입니다.

Zodiac 2022 스킨은 적과 대결할 때 승리할 수 있는 능력을 높이기 위해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많이 찾는 스킨입니다. 13개의 Zodiac ML 스킨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Mobile Legends는 계속해서 새로운 스킨과 영웅을 출시합니다. 이 게임에서 팬들이 찾고 있는 모든 것은 항상 이용 가능합니다. 조디악 ML 스킨 독특한 골드 컬러

피부를 제거하려면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Mobile Legends는 실제 운세에 따라 1시간만 쉬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MLBB 아레나에 참여하고 수백만 루피아 상금을 받으세요!

따라서 2022년 7월 모바일 레전드 이벤트를 지원하기 위해 VCGamers는 충성스러운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에게 항상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