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FF 이벤트: Frozen Fox 전리품 스킨, Waggor Pet 스킨 및 Yeti Pet 스킨을 얻는 방법

무료 소방 파트너 프로그램

FF 이벤트 이 뉴에이지 피크 데이의 최신 소식은 무료 Frozen Fox 전리품 상자 스킨, Waggor Pet 스킨 및 Yeti Pet 스킨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현재 무료 스킨과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FF 이벤트가 많이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모두 전용 스킨으로, 간단한 미션만 완료하면 쉽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2022년 1월 1일에 새로운 Alpine 지도와 함께 다양한 무료 선물이 제공됩니다. 지금 최신 FF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확인하세요.

무료 냉동 전리품 상자

  • 이벤트 기간: 2022년 1월 1일 ~ 1월 5일

최신 FF 이벤트 기간 동안 최신 FF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미션을 완료하면 Frozen Loot Box 스킨을 포함한 많은 상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임무는 특정 수의 배틀 로얄 랭크 매치만 플레이하면 됩니다. 순위에 별로 신경쓰지 않는다면 빨리 죽어서 순식간에 10경기를 끝낼 수도 있습니다.

이벤트 세부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Arctic Base - 배틀로얄 랭크 매치 1회 플레이
  • 플레이카드 스캔 - 배틀로얄 랭크에서 3경기 플레이
  • 바운티 토큰 플레이카드 – 배틀로얄 랭크에서 5경기 플레이
  • 스킨 프로즌 전리품 상자 - 배틀 로얄 랭크에서 10경기 플레이

Mr. Waggor 스킨 이벤트

최신 FF 이벤트
  • 이벤트 기간: 2022년 1월 1일

2022년 1월 1일 단 하루 동안 어떤 모드에서든 친구와 1경기를 플레이하면 Mr Waggor On The Ice 애완 동물 스킨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스킨이 효과적이려면 Waggor 애완동물이 있어야 합니다.

뉴에이지 이벤트의 성수기에는 이 2개의 최신 FF 이벤트 외에도 새로운 펫 예티를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블루 폭스 동상을 스노우 둠 포트와 M60 아이스 플라워로 교환할 수 있는 교환 상점도 열립니다. 이 상품은 최신 FF 이벤트에서 가장 흥미로운 상품 중 하나입니다.

최신 FF 이벤트에서 예티 애완동물을 얻는 방법

최신 FF 이벤트

Free Fire가 다른 배틀로얄 타이틀과 차별화되는 특징은 필드에서 동료를 애완동물 형태로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귀엽게 보일 뿐만 아니라 게임 플레이를 향상시키는 독특한 기술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은 키우지 않는 사람들보다 항상 유리합니다.

한편, 가레나는 2021년에 꽤 많은 펫을 출시했습니다. 대부분은 충전 이벤트에서 획득할 수 있지만, 이러한 아이템을 얻으려면 다이아몬드를 구입해야 합니다.

연말에 Free Fire는 최근 Yeti라는 새로운 애완 동물을 소개했으며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Yeti Free Fire는 게임 로그인 이벤트의 일부로 무료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OB31, Auto Knock Enemy에서 원 탭 헤드샷을 수행하는 요령!

이미 아시다시피 게이머들은 2021년 12월 25일 뉴 에이지 캠페인 로그인 보상으로 영구 백팩 스킨을 수집해 왔습니다. 이제 예티 펫은 2022년 1월 1일 시작되는 로그인 이벤트 기간 동안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간단한 단계를 기억하면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아이콘을 클릭하면 특별 New Age 이벤트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 로그인 보상 옵션을 선택하면 새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 애완동물을 무료로 얻으려면 청구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Free Fire에서 예티 애완동물을 무료로 얻는 과정은 매우 쉽습니다. 2022년 1월 1일(12:00 WIB)부터 2022년 1월 2일(03:59 WIB)까지 특수 인터페이스에서 수집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애완동물을 무료로 얻기 위해 이 이벤트를 활용하는 것은 분명히 현명한 선택입니다. 이러한 아이템의 대부분은 게임 스토어에서 약 699개의 다이아몬드에 판매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OB32 업데이트: 출시일, 고급 서버 등록 등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최신 FF 이벤트에서 멋진 스킨을 얻는 방법이었습니다. 얻을 수 있는 많은 무료 선물이 있으며 New Age Free Fire 이벤트에서만 독점적으로 제공됩니다. 놓치신 분들은 분명 후회하실 겁니다. 따라서 위에서 언급한 날짜에 따라 준비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