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의 새로운 옐로우 다이아몬드 이벤트, 알고 계신가요?

모바일 레전드의 새로운 옐로우 다이아몬드 이벤트, 알고 계신가요?

 

안녕, 친구 비시저스, 이번 주제는 모바일 레전드의 이벤트에 관한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를 할 때 알고 있습니까? 노란색 다이아몬드를 찾았습니다.? 이제 이 노란색 다이아몬드는 여러 곳에서 찾을 수 있지만 주로 상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전체 기사도 읽어보세요. Granger Hero가 MPL ID 시즌 7에서 자주 사용되는 3가지 이유 

이 노란색 다이아몬드는 특히 현재 이벤트 동안 게이머, 특히 우리 모두의 대상입니다. 사실 뭔데 옐로우 다이아몬드 Mobile Legends에서 무엇을 하나요?

Mobile Legends에서 노란색 다이아몬드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모바일 레전드의 새로운 옐로우 다이아몬드 이벤트, 알고 계신가요?
출처 : MLBB파티

이 노란색 다이아몬드는 평소와 같이 다이아몬드와 다른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다이아몬드는 쿠폰에 가깝습니다. 그리고 이 쿠폰은 Mobile Legends에서 아이템과 스킨을 구매할 때 할인을 받는 데 사용됩니다.

노란색 다이아몬드는 이 게임에서 많은 게이머들의 표적입니다. 노란색 다이아몬드를 주는 이벤트가 있으면 다이아몬드를 구하기 위해 우리와 같은 많은 게이머들이 미션이나 이벤트를 완료하기 위해 몰려듭니다.

이벤트에서 옐로우 다이아몬드를 사용하는 방법

출처 : MLBB파티

얻으려면 다이아 패 한 벌 상품을 제공하는 여러 이벤트에 참여해야 합니다. Benedetta 및 Mille Crepe 영웅 추첨과 같은 이벤트는 노란색 다이아몬드 보상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Vicigers, 상점에서 할인을 받기 위해 노란색 다이아몬드를 어떻게 사용합니까?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배낭을 열고 사용할 쿠폰이 충분한지 확인하세요.
  2. 원하는 스킨 및/또는 영웅을 선택하세요.
  3. 쿠폰 버튼과 다이아몬드 프로모션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4. 할인이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다이아 패 한 벌 가능한 한 현명하게 노란색. Vicigers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가장 좋아하는 영웅 스킨이 나타납니다.

아직 가입하지 않은 viggers를 위해 항상 vcgamers.co.id에서만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