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515 eParty Mobile Legends Bang Bang이 준비되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515 eParty 이벤트가 돌아왔습니다!

 

Vicigers 여러분 안녕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뱅뱅(MLBB)이 개최하는 올해의 가장 큰 행사인 515 eParty가 2021년으로 돌아와 예년과 다른 다양한 활동을 선보입니다.

전체 기사 읽기

515 eParty는 항상 사용자가 기다려온 순간이었습니다. 2021년 4월 10일부터 5월 22일까지 시작되는 이 일련의 이벤트는 Together, Achieve More라는 주제로 모든 게이머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하고 매력적인 상품과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올해 515 eParty는 올해 선보이고자 하는 주제인 "Togetherness"와 더불어 이전과는 다른 독특한 컨셉과 컬러를 선보입니다.

이벤트 515 eParty Mobile Legends Bang Bang이 준비되었습니다
출처 : 모바일레전드

MLBB는 네온과 밝은 색상이 지배적인 515 eParty 색상 테마의 사이버 스타일 컨셉으로 보다 트렌디하고 현대적인 느낌을 제공하고 사용자 라이프스타일의 일부가 되고자 합니다.

“우리는 항상 모든 MLBB 선수들에게 독특하고 다른 최고의 것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올해 515 eParty는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영웅과 스킨, 친구를 MLBB, MLBB 올스타 플레이에 초대하여 얻을 수 있는 다이아몬드 및 독점 아이템을 시작으로 모든 사용자에게 많은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인도네시아는 예년과 다른 놀라움을 선사했다”고 말했다. Aswin Atonie, Moonton 인도네시아 브랜드 디렉터.

515개의 eParty 2021 이벤트 시리즈

누수로 올해 515 eParty 이벤트 시리즈의 다양한 활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킨 매니 파퀴아오

출처 : 모바일레전드

필리핀 출신의 세계 복싱 레전드 매니 파퀴아오가 파이터 영웅 파키토의 최신 스킨이 됩니다. Paquito 스킨은 2021년 4월 13일에 출시되며 2021년 9월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시에 앞서 아바타 프레임을 무료로 제공하고, 인게임 이벤트를 플레이한 플레이어에게는 인게임 이모티콘도 증정한다.

첫 주에는 스킨 할인이 있을 예정이며 모든 플레이어가 무료 스킨을 얻기 위해 참여할 수 있는 많은 온라인 이벤트가 있습니다!

기절 그룹

출처 : 모바일레전드

기절이란 무엇입니까? 음, 올해의 515 eParty에는 뭔가 다른 점이 있습니다. MLBB는 처음으로 3명의 MLBB 영웅으로 구성된 STUN이라는 새벽의 땅에서 음악 그룹을 결성했습니다.

새벽의 잔디밭에서 가장 멋진 음악 그룹의 멤버로 소개되는 첫 번째 영웅, 초우!

STUN의 이 노래는 2021 515 eParty 축하의 사운드트랙이 될 것입니다. STUN의 데뷔 자체는 2021년 5월 8일 최초 공개된다.

MLBB 올스타 인도네시아 2021

출처 : 모바일레전드

예년과 마찬가지로 올해도 MLBB 올스타전이 열렸다. 프로 선수, 인플루언서, 좋아하는 코스플레이어 등 모든 MLBB 스타들이 한 게임에서 경쟁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흥미진진할 것입니다.

MLBB 올스타 투표는 2020년 4월 12일 15:00 WIB에 시작하여 2021년 4월 25일 15:00 WIB에 종료되며 Alter Ego, AURA, Bigetron, EVOS, Geek Fam, Genflix Aerowolf, 총 36명의 플레이어, 17명의 인플루언서, 20명의 코스플레이어가 있는 ONIC 및 RRQ.

2021년 MLBB 올스타 인도네시아에는 프로 플레이어 부문 후보 8명과 인플루언서 부문 후보 4명만 출전합니다.

올해는 MLBB 올해의 팬 클럽 상도 있을 것입니다! 이 상은 MPL S7에서 활약하는 프로팀의 공식 팬클럽에게 수여됩니다.

인도네시아어 음성이 포함된 MLBB 캐릭터

이번에 MLBB도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했다. 즉, 게임의 모든 영웅과 스킨에 대해 인도네시아어 버전의 보이스 오버를 시작한 최초의 MOBA 모바일 게임입니다.

이는 MLBB가 지금까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MOBA 모바일 게임으로 남을 수 있도록 충실하게 플레이해 온 모든 MLBB 사용자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이루어집니다.

2021년 4월 13일부터 모든 플레이어가 인도네시아어 음성으로 영웅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