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해봐야 할 이더리움 게임 5가지, 오토캐시!

이더리움 게임

이더리움 게임 이 블록체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무료 게임을 플레이함으로써 플레이어는 더 많은 돈을 쓰지 않고도 돈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이더리움은 누구나 중개자의 도움 없이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DApp)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하는 스마트 계약을 실행하도록 설계된 블록체인입니다.

안타깝게도 이더리움 블록체인은 높은 가스비로 악명이 높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무료 게임 비용을 줄이기 위해 이 블록체인에서.

이더리움 게임 목록

플레이할 최고의 이더리움 게임 권장 사항을 찾고 있다면 아래 VCGamers에서 컴파일한 최고의 이더리움 NFT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을 살펴보세요! 

갓즈 언체인드

갓즈 언체인드
Gods Unchained는 일종의 엑시 게임입니다.

갓즈 언체인드 NFT 시장에서도 거래할 수 있는 NFT 자산으로 저장된 카드를 수집하고 거래할 수 있는 수집형 카드 게임입니다. 

이 보너스 게임에서는 순위를 올리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와 싸워야 합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좋은 카드를 얻을 기회가 더 많아집니다.

게임 시작 시 설정한 공짜 카드는 블록체인에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카드를 발행하기 위해서는 먼저 플럭스를 자본으로 얻기 위한 전투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액시 인피니티 

최고의 암호화폐 게임 Axie Infinity
Axie Infinity의 게임 플레이. 출처: 인포베

Axie Infinity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가장 비싼 NFT 토큰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이 게임은 미화 300달러부터 시작하는 상금이 있는 Axies를 최소 3명 이상 보유해야 하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듭니다.

괜찮아요! 그런 종류의 돈이 없다면 다른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즉, Axie Infinity 학습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매니저로부터 Axie 3개를 임대하는 것입니다.

매니저는 Axies 3를 플레이하지 않고 대여하려는 플레이어를 위한 용어입니다. 또한 이러한 Axies를 사용하고 Axies를 소유한 관리자와 수입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Axie Market에서는 수집품과 애완동물을 거래할 수 있어 적을 물리치는 능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수집품과 애완 동물도 이익을 위해 게임에서 판매됩니다.

왕국의 리그 

왕국의 리그 
왕국의 리그

리그 오브 킹덤즈는 MMO(Massively Multiplayer Online) 개념을 지닌 이더리움 NFT 게임입니다. 실제로 이 게임은 세계 최초의 블록체인 MMO 전략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전략 게임에서 모든 부동산은 가치 있는 NFT 토큰입니다. 이 때문에 건물, 공장, 성벽, 군대를 통해 제국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League of Legends에서 괴물과 싸우고, 작업을 완료하고, 땅이나 영토를 확장하기 위해 운을 바꾸면 Crypto Coin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래 상자

적립 게임 플레이
크립토 게임 더 샌드박스

샌드박스는 현재 진행 중인 새로운 NFT 게임 중 하나입니다.

Sandbox 플레이어는 NFT 디지털 자산을 생성하고 마켓플레이스에 업로드하고 드래그 앤 드롭하여 Sandbox Game Creator에서 게임 경험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사람, 동물 등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를 ERC-11 토큰 표준의 NFT 자산이라고 합니다. NFT Sandbox는 하나의 스마트 계약에서 토큰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 프레지던트 컵의 NFT 게임인 Battle of Guardians에 대해 알아보세요

식물 VS 언데드

nft 식물 대 언데드 게임
게임 nft 식물 대 언데드

Plant VS Undead(PVU)가 구식 게이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NFT 암호화 게임 중 하나가 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 게임은 얼마 전 인기 게임인 Plants VS Zombies에서 영감을 받은 게임입니다. 보상을 얻으려면 플레이어는 몬스터의 파도를 막아 몬스터를 수확해야 합니다.

그러나 NFT 게임을 제공함으로써 단지 재미를 위해 만들어진 Plant VS Undead 게임은 재정적으로 보람이 있습니다.

예, 플레이어는 정원을 소유하여 주요 콘텐츠를 계속하거나 나무를 심고 겁을 주는 정원사가 되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얻는 인센티브는 게임 장비 또는 소모품을 구매하여 귀중한 PVU 포인트와 교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빛 에너지(LE)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0월 최신 Android NFT 게임 목록

위는 Binance NFT 게임보다 수익성이 낮은 Ethereum 무료 게임입니다. 위의 게임 모음을 통해 돈을 벌면서 게임을 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