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es Mobile Legends를 사용하는 GG 팁

Estes Mobile Legends는 인기 있는 지원 영웅입니다. 지원 역할을 하는 이 영웅은 게임에서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모바일 레전드.

그래서 이번에는 Estes Mobile Legends 사용에 대한 GG의 팁을 검토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Estes Mobile Legends를 제대로 사용할 수있을 때.

팀에서 Estes의 존재는 확실히 그의 팀의 영웅을 돕습니다. 그가 가진 기술을 기반으로 한 것입니다.

Estes Mobile Legends의 기술은 치명적이지는 않지만 같은 팀의 영웅이 상대 영웅과 싸울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팀원이 이 영웅을 사용하면 그들이 가진 기술의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반대로 이 영웅을 사용하면 상대 팀과 싸울 때 팀에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신화를 원하십니까? 가장 효과적인 8가지 모바일 레전드 푸시 순위 팁을 시도해보세요!

Estes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GG가 되기 위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상대 팀과 경쟁할 때 Estes Mobile Legends를 사용할 때 이러한 팁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Estes Mobile Legends를 사용하는 GG 팁

Estes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GG를 할 수 있도록 시도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팁이 있습니다. 팀에 부담이 되지 않고 믿음직한 선수가 되기 위해서는 이러한 요령을 실천해야 합니다.

사용하는 Estes가 상대 팀을 상대할 때 훌륭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따라서 경기에서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다음은 Estes Mobile Legends 사용에 대한 다음 팁입니다.

Estes Mobile Legends 기술 이해

에스테스 빌드 아파 괜찮아

이 영웅을 사용하고자 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그가 가진 기술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적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Estes Mobile Legends 기술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Estes Mobile Legends는 공격 또는 방어에 적절한 시간을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게임에서 상대 팀을 상대할 때 친구를 돕거나 탈출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기술을 이해하면 팀을 공격하거나 도울 때 취해야 할 단계를 더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신화를 원하십니까? 가장 효과적인 8가지 모바일 레전드 푸시 순위 팁을 시도해보세요!

Estes는 패시브 스킬과 게임 중에 사용할 수 있는 3가지 다른 스킬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팀원을 도울 수 있는 에스테스의 기술 중 하나는 궁극기인 달의 여신의 축복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게임에서 선택한 에스테스 모바일 레전드가 팀원의 HP 재생을 도와줍니다.

글쎄, 당신은 세부 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에스테스 모바일 레전드 스킬 이전에 작성한 기사를 보면 됩니다.

고통스러운 Estes 빌드 사용

에스테스 모바일 레전드

취할 수 있는 다음 단계는 최고의 Estes Build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게임에 있을 때 이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Estes Mobile Legend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Estes Mobile Legends는 이미 팀원을 도울 수 있는 뛰어난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Estes를 사용할 때 보유한 기술을 지원하기 위해 잘못된 빌드 항목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의 6가지 최고의 Offlaner 전략 Ala Pro Player, GG가 보증합니다!

Estes의 빌드를 선택하면 게임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Moonton이 출시한 게임에서 Estes Mobile Legends가 신뢰할 수 있는 영웅이 될 것이라고 기대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권장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빌드 에스테스 상처 이전 기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지원자가 되십시오

에스테스 모바일 레전드

Estes Mobile Legends는 게임에서 최고의 서포터여야 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사용할 때, 당신은 게임에서 팀원을 정말로 보호해야합니다.

Estes는 게임 초반에 팀의 핵심 영웅을 돕고 보호해야 합니다. 핵심 영웅이 자유롭게 농사와 정글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게임 초반에 팀의 핵심 영웅을 지속적으로 밀어서 그들이 농사를 지을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은하계 티켓을 얻는 방법

게다가 Estes는 게임 후반에 부지런히 돌아다녀야 합니다. Estes는 전쟁 중인 팀의 영웅을 돕고 보호하기 위해 그렇게 해야 합니다.

최대한 방심하지 말고 게임의 핵심 영웅을 돕지 않고 혼자 즐겁게 플레이하도록 합시다.

적시에 전쟁

에스테스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을 사용할 때 다음 단계는 적시에 전쟁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즉, 스킬을 사용할 때를 정확히 알고, 전쟁을 하고, 팀원을 돕고 보호해야 합니다.

적절한 타이밍이 아니면 에스테스의 궁극기를 사용하지 않는다. 팀의 영웅이 HP가 낮아 죽어가는 상태일 때 궁극기인 에스테스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팀 전쟁을 하고 싶을 때 팀과 함께 걸어야 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팀을 더 강하게 만들 것입니다.

핵심 영웅 우선 순위 지정

에스테스 모바일 레전드

지원 역할을 맡은 영웅으로서 Estes는 게임의 핵심 영웅을 우선시해야 합니다. Estes는 치명적이고 팀을 패배로 이끌 것이기 때문에 실수하지 않아야합니다.

Estes는 핵심 영웅의 킬 포인트를 훔치지 않음으로써 핵심 영웅의 우선 순위를 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팀의 핵심 영웅을 가난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에서 손상이 없습니다.

그 외에도 Estes는 한 차선에 머물 수 없습니다. 다만, 핵심영웅들이 농사를 짓거나 정글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주어야 합니다.

게임에서 영웅에게 의지할 수 있도록 영웅에게 공간을 자유롭게 제공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