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스타 인도네시아 시즌 2, 차세대 인도네시아 e스포츠 스타를 찾기 위해 Moonton과 협력

Esports Star Indonesia 시즌 2 x Moonton

안녕하세요 Vicigers님, 프로 선수 재능을 위한 이벤트 또는 경쟁인 Esports Star Indonesia/ESI, 특히 인도네시아의 MLBB 게임과 같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이 대회도 2021년 시즌 2만 개최하기 때문에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2020년에는 Esports Star Indonesia를 졸업하고 인도네시아의 대형 e스포츠 팀인 RRQ와 BTR에 합류한 두 명의 프로 선수가 있었습니다.

Oia, ESI는 MNC Group 소속으로 GTV에서 방송되는 프로그램으로 온라인에서도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RCTI+.

저희가 입수한 정보에 따르면 Esports Star Indonesia 시즌 1에 20,000명 이상의 게이머가 등록했습니다. 와, 정말 많죠?

그러나 엄격한 선발 과정을 거친 후 ESI 시즌 1은 마침내 수만 명의 게이머를 40명의 선발된 선수로 걸러내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국영 TV에 방송되었습니다.

Esports Star Indonesia 시즌 1에서 제외된 2명의 프로 선수

1. JBun – RRQ 세나

jbun rrq e스포츠 스타 인도네시아

JBun 일명 Jodie Bun은 ESI 시즌 1 대회에서 MVP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그는 Vicigers의 West Kalimantan에서 온 프로 선수입니다.

이번 우승으로 Jbun은 2020년 말 마침내 RRQ 팀과 계약을 맺었고 Jbun은 MDL ID 시즌 3 이벤트에서 RRQ Sena 팀을 방어하는 데 신뢰를 받았습니다.

참고로 비시저 여러분에게 RRQ 세나와 RRQ 호시는 다릅니다. RRQ 호시가 메인 디비전이라면 RRQ 세나는 2급 또는 세미 프로 디비전입니다.

하지만 Esports Star Indonesia 시즌 1 이벤트에서 MVP로 나오고 바로 RRQ에 뽑힌 것은 이미 Jbun에게 좋은 성과였습니다.

2. 카르도 – BTR 브라보

Cardo btr e스포츠 스타 인도네시아

Cardo도 Jbun과 같은 운명을 겪었고 ESI 시즌 1이 끝난 후 BTR Bravo에 의해 즉시 철회되었습니다.

흥미롭게도 Cardo는 작년 ESI 시즌 1의 결승전에 진출하지 못했지만 많은 국가 e 스포츠 팀이 그의 잠재력을 보았습니다.

따라서 Esports Star Indonesia 시즌 1 이후 West Kalimantan의 이 프로 선수가 즉시 Bigetron에 영입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BTR Bravo에 합류했을 때 Cardo가 여전히 HFX Esports의 관리하에 있다는 것이 밝혀졌기 때문에 그는 문제에 부딪쳤습니다.

그러나 HFX Esports가 마침내 BTR용 Cardo를 행복하게 출시했기 때문에 여전히 해피엔딩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igetron Academy First Class 2021 공식 개강, 등록합시다!

ESI 시즌 2는 Moonton과 협력하여 새로운 인도네시아 e스포츠 스타를 창출할 자신이 있습니다.

Esports Star Indonesia 시즌 2 x Moonton

Moonton과 PT Esports Star Indonesia는 ESI 시즌 2에서 차기 프로 선수 인재 발굴 이벤트를 개최하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두 사람은 2021년 7월 5일 월요일 정식으로 계약서에 서명한 뒤 함께 작업했다.

ESI 시즌 2는 새롭고 더 흥미로운 개념을 제시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여전히 이전 시즌과 동일하게 이 프로그램은 여전히 GTV 또는 온라인 RCTI+ 플랫폼에서 방송됩니다.

시즌 1에서 조나단 코치와 눙 코치가 이 행사를 빛냈다면 시즌 2에서는 유명 게이머들이 Esports Star Indonesia에서 경쟁할 팀의 감독이 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Edho Zell, Tiara Andini, Olla Ramlan은 나중에 ESI 시즌 2에서 매니저로 경쟁하게 됩니다. 흥미롭지 않나요?

ESI 시즌 2 쇼 일정

e스포츠 스타 인도네시아 시즌 2

Esports Star Indonesia 시즌 2가 언제 시작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이벤트 시작 일정과 온라인 오디션 일정에 대한 정보를 모았습니다. 궁금한?

입수한 정보에 따르면 프로 선수 e스포츠 인재 발굴 이벤트 시즌 2가 2021년 10월 29일부터 12월 17일까지 GTV에서 방영될 예정입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GTV 외에도 RCTI+에서 온라인 스트리밍을 통해 이 대회를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후 오디션 과정은 2021년 8월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그러니 추후에 Esports Star Indonesia 시즌 2에 등록하고 싶은 분들은 ESI나 Moonton에서 필요한 요구 사항을 알려주지 않았더라도 지금부터 준비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PMSC 2021 한국 취소? Bigetron RA의 운명은?

이상으로 인도네시아에서 e스포츠 프로 선수가 되고 싶은 선수들을 위한 인재 발굴 이벤트에 대한 간략한 정보, 이 대회에 참가하고 싶은 분들께 행운을 빕니다.

이번 Esports Star Indonesia 시즌 2도 앞으로 많은 새로운 프로 e스포츠 스타를 배출하는 데 성공하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