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IM XL은 올해 시장에 출시될 것이 확실합니다.

eSIM XL

XL Axiata, XL eSIM 올해 출시 보장

PT XL 악시아타 Tbk. 곧 인도네시아에서 eSIM XL을 출시하여 Smartfren과 Indosat Ooredoo Hutchison(IOH)의 두 경쟁사를 따라갈 계획입니다.

eSIM XL
eSIM XL. 출처: 유튜브

2023년 2분기에 eSIM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이것은 XL Axiata의 CTO인 I Gede Darmayusa가 전달했습니다. Gede에 따르면 현재 XL Axiata가 소유한 인프라와 플랫폼도 eSIM을 시장에 출시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SIM이란 무엇이며 장점과 단점

그러나 Gede는 eSIM 제품의 출시 날짜를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eSIM 제품이 2023년 2분기 초에 대중에게 공개될 것이라고만 말했습니다.

"2023년 2분기 시작을 기다리세요. XL Axiata eSIM을 출시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되었습니다. 인내심을 가져주십시오.”라고 금요일(10/2)에 Gede가 말했습니다.

이 설명을 참고하면 이 제품은 2023년 4월에 대중에 선보일 것으로 추정할 수 있다.

eSIM XL
eSIM XL. 출처: 유튜브

따라서 XL Axiata 고객은 2023년 4월까지 기다려 주십시오. 

참고로 eSIM 자체는 스마트폰에 통합되는 칩으로 카드를 먼저 바꾸지 않고도 이동통신사 변경이 가능하다.

GSM Arena 보고서에 따르면 2022년 7월 현재 eSIM 제품을 출시한 88개국의 260개 이동통신 사업자가 있으며 이 숫자는 계속 증가할 것입니다. 

세계 eSIM 시장은 2023년 말까지 200%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금까지 인도네시아에서 이 eSIM 제품을 출시한 통신사는 Smartfren과 Indosat IM3 두 곳뿐이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만 이미 eSIM을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은 고급형 또는 플래그십 스마트폰으로 제한됩니다.

eSIM XL
eSIM XL. 출처: 유튜브
또한 읽으십시오: 완전하고 쉬운 iPhone에서 eSIM을 활성화하는 방법

마찬가지로 iPhone 11부터 최신 시리즈까지 iPhone입니다. 이어 삼성, 갤럭시노트20, 갤럭시S21, 갤럭시S22, 갤럭시S23, 갤럭시Z 플립앤폴드, 갤럭시워치4 등이다.

위의 휴대폰 중 하나가 있는 경우 Smartfren 또는 Indosat IM3의 eSIM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아니면 이미 이러한 사업자 중 한 곳의 고객이십니까? 

다양한 종류의 바우처를 안전하고 빠르고 쉽게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