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ESI Garut Cup 2022 Independence Cup 토너먼트 지원

ESI 가루트 리젠시 컵

VCGamers ESI Garut Regency Cup 2022 'Cup of Independence'라는 제목의 Esports 토너먼트 구현을 지원합니다.

ESI Garut Regency가 주최하고 서부 자바 전역에서 참가자를 유치하는 e스포츠 토너먼트는 IDR 20,000,000의 상금 풀을 준비할 것입니다.

3개의 인기 모바일 게임 토너먼트가 개최됩니다. 각각, 즉 PUBG 모바일,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그리고 프리파이어.

이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팀의 등록은 2022년 8월 26일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G 게이밍 노트북 경품으로 VCGamers Discord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ESI 가루트 리젠시 컵 2022 '컵 오브 인디펜던스'

ESI 가루트 리젠시 컵
ESI 가루트 리젠시 컵 2022

게임은 인도네시아 사람들의 삶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인도네시아 게임 생태계의 발전 속도도 매우 빠르다.

이것은 많은 토너먼트와 전문 e 스포츠 선수의 존재로 입증됩니다.

그 과정에서 인도네시아 프로 선수들은 우주에서 가장 권위 있는 모바일 레전드 토너먼트인 M1 월드 챔피언십에서도 우승했습니다.

따라서 인도네시아의 e스포츠 생태계 발전에는 모든 당사자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이 경우 VCGamers는 실력과 e스포츠를 통해 국가를 자랑스럽게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갖춘 e스포츠 선수의 탄생을 지원하는 데 참여합니다.

VCGamers에서 제공하는 여러 형태의 지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e스포츠 토너먼트를 조직하고 해당 국가의 e스포츠 생태계에서 파티를 지원합니다.

그 중 하나는 Esports Indonesia가 개최하는 e스포츠 토너먼트를 지원하는 것입니다.

Esports Indonesia는 인도네시아 공화국 영토 내에서 e스포츠 활동의 모든 구현을 관리, 육성, 개발 및 조정하는 권한을 부여하고 책임을 지는 유일한 e스포츠 모체 조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ESI Garut Regency는 2022년 8월 27일부터 28일까지 토요일~일요일에 곧 토너먼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토너먼트에는 서부 자바 전역의 참가자들에게 공개되는 여러 게임이 있습니다.

개최되는 토너먼트는 PUBG 토너먼트, Mobile Legends 및 Free Fire입니다. 이틀간 진행되는 행사는 오프라인으로 진행됩니다.

36개의 PUBG 팀과 44개의 MLBB 팀, 96개의 FF 팀이 3개 게임 범주(남녀) 모두에서 700명 이상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VCGamers는 이 활동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국내외 e스포츠 현장에서 겨룰 수 있는 새로운 프로 선수들이 탄생하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iscord VCGamers에서 노래를 맞춰보고 ROG 노트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잡으세요!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Web3 생태계의 선구자입니다.

VCGamers는 게임 커뮤니티에서 태어나 게이머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시장을 구축했습니다.

2021년 6월 중순, VCGamers는 Venture Capital Global, BEENEXT 및 Rans Venture가 주도하는 US$260만 또는 이에 상응하는 IDR 373억의 시드 펀딩을 받았습니다.

또한 2022년 초에 VCGamers는 다음과 같은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 네트워크와 이더리움에서 작동합니다.

이 암호화 자산은 에 상장되었습니다. 팬케이크 스왑유니스왑 그리고 인도닥스 대중은 그것을 살 수 있습니다.

$VCG 토큰은 나중에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VCGamers.

$VCG는 플랫폼과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트레이딩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합니다.

VCGamers가 출시한 여러 기능이 있습니다. 그 중 $VCG 스테이킹, $VCG 스왑&브릿지가 있습니다.

현재 VCGamers의 암호화폐 자산은 바페브티.

또한 VCG Token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모든 거래에 대한 유일한 교환 매개체이며, RansVerse.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