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 Games Store의 5가지 프로모션 게임, 2위는 IDR 8,000에 불과합니다.

Epic Games Store의 Rainbow Six

에픽게임즈 스토어 게임 플레이어를 위한 다양한 게임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게임 프로모션은 2021년 12월 중순까지 지속됩니다.

Epic Games Store는 확실히 게임 플레이어에게 낯설지 않습니다. Epic Games는 비디오 게임 퍼블리셔이자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입니다.

Epic Games Leaks, Epic Games Store에서 여러 게임 출시 예정

Epic Games Store에서 프로모션 중인 여러 게임이 있습니다.

아래에는 현재 Epic Games Store에서 프로모션 중인 5개의 게임이 있습니다. 공식 웹 사이트로 이동하면 즉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전에 가격을 살펴보고 이번 달 프로모션 가격으로 판매되는 게임 5개를 나열해 보겠습니다. 이 게임 중 다수는 다양한 할인으로 판매됩니다.

각 게임은 다른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게임별 할인 범위는 10~50% 정도다.

실제로 IDR 8,000에 불과한 게임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Epic Games Leaks, Epic Games Store에서 여러 게임 출시 예정

Epic Games Store의 프로모션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넥소몬: 익스팅션

넥소몬: 익스팅션 고전적인 몬스터 잡기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새로운 스토리와 괴상한 캐릭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덫에 걸리고 길들일 수 있는 300개 이상의 독특한 Nexomon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가장 두려워하는 Lunox 게임 플레이 팁 모바일 레전드

이 게임은 멸종 위기에 처한 세계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바로 타이런트 넥소몬이 인간과 몬스터를 조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때였습니다.

이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은 즉시 테이머 길드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균형을 회복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하십시오.

이 게임 프로모션은 현지 시간으로 2021년 12월 7일 21.00 WIB에 종료됩니다. 프로모션에서 원래 IDR 108,000이었던 게임 가격은 이제 IDR 98,000입니다.

더 읽어보기 여기

진정한 증오

게임 프로모션에 포함된 다른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진정한 증오. True Hate는 특이한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있으며 그래픽으로 가득 차 있다고 합니다. 가시가 자라는 어두운 숲을 통해 목적지로 이동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그 외에도 용암이 가득한 동굴, 그늘진 나무가 가득한 숲, 신비한 유적까지.

그 외에도 끓는 용암과 날카로운 가시로 가득 찬 심연을 뛰어넘고 레이저와 불덩이를 피하기 위해 비밀 출구를 찾아야 하는 스릴 넘치는 경험을 얻을 것입니다.

이 게임 프로모션은 2021년 12월 15일 07.00 WIB에 종료됩니다. 이 프로모션의 가격도 비교적 저렴합니다. 원래 Rp. 42,999에서 지금 Rp. 8,599

레인보우 식스 시즈

Epic Games Store의 Rain Bow Six

다음 게임은 레인보우 식스 시즈. 이 게임은 Epic Games Store의 프로모션 게임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당신을 5 대 5 경쟁에 참여하도록 초대합니다. 그 외에도 전투 경험은 확실히 짜릿합니다.

게임 플레이로서 Tom Clancy's Rainbow Six Siege는 무한한 기회를 통해 개발을 계속할 수 있도록 여러분을 초대할 것입니다. 전략을 완성하고 팀을 승리로 이끄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상대적으로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원래 Rp.205,000에서 Rp.82,000가 되었습니다.

이 게임 프로모션은 현지 시간으로 2021년 12월 6일 오후 10시에 종료됩니다.

메카재머

계략 메카재머 이는 Epic Store Games의 게임 프로모션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래 IDR 134,999에 달했던 가격은 이제 IDR 121,499,000이 되었습니다.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에서는 많은 분대와 함께 모험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이 게임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해 보세요.

트윈 미러

트윈 미러 Epic Games Store에서 프로모션 중인 게임이기도 합니다. 원래 IDR 431,999,000의 비용이 들었던 이 게임은 이제 IDR 215,999입니다.

이 어드벤처 게임은 Sam Higgs라는 캐릭터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그는 도시에 존재하는 어두운 비밀을 밝히고 싶어합니다.

샘은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다시 관계를 맺을 것인지 아니면 자신의 지적 능력을 사용하여 도시의 비밀을 밝혀낼 것인지 선택해야 할 때 혼란스러워합니다.

그러나 그는 다른 사람들을 신뢰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게다가 그는 자신도 믿지 않는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