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에 가장 유용한 5가지 마인크래프트 인챈트

마인크래프트 마법

The End Cities는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곳 중 하나입니다. 마인크래프트. 그를 물리치려면 좋은 마인크래프트 장비 세트가 필요합니다.

The End는 플레이어가 Minecraft에서 탐색할 수 있는 마지막 차원으로, Ender Dragon을 물리친 후 잠금 해제됩니다. 이로 인해 모든 플레이어를 죽일 수 있는 끝없는 공허가 있는 매우 가혹하고 용서할 수 없는 지역입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Minecraft에서 The End 차원을 탐색하는 데 가장 유용한 5가지 Minecraft Enchantments를 제공합니다.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인챈트 목록

Minecraft에서 엔더 드래곤을 죽이는 것은 쉽지 않으며 플레이어는 드래곤을 죽일 준비를 할 때 준비를 원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사용하는 무기가 엔더 드래곤을 죽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무기 마법을 사용하여 무기를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마법은 플레이어의 무기가 더 강해지는 능력을 부여하여 엔더 드래곤을 죽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떨어지는 깃털

떨어지는 깃털
떨어지는 깃털

낙상 피해는 Minecraft에서 사망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깃털 낙하(Father Falling)는 낙하 피해를 줄이는 장화 마법입니다. 낙하 속도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Feather Falling IV 마법 부츠를 갖는 것은 End, 특히 셜커로 가득 찬 End Cities를 탐험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셜커의 총알은 공중 부양 효과를 일으켜 플레이어를 매우 높은 곳에서 떨어뜨려 죽음에 이르게 할 수 있습니다. 탈모는 이 문제를 다루는 데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Feather Falling의 각 레벨은 낙하 피해를 12%, 레벨 IV에서 최대 48%까지 줄입니다. 이는 갑옷 보호와 함께 최대 80%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후자는 낙하 피해도 감소시키기 때문입니다. Feather Falling은 Minecraft 플레이어가 떨어지는 피해량을 줄이는 마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페더 폴링을 장비한 플레이어들은 신중을 기해야 했다. 마법이 플레이어를 일부 손상으로부터 보호하지만 모든 손상으로부터 플레이어를 보호하지는 못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페더 폴링 인챈트가 최대 수준이 아닌 이상 하늘 기지에서 뛰어내려서는 안 됩니다.

전리품

전리품
전리품

약탈은 몹이 더 많은 아이템을 떨어뜨리고 희귀 드롭 확률을 높일 수 있는 검 Minecraft Enchantment입니다. 플레이어가 Ending에서 Ender Pearls 또는 Shulker Shells를 재배할 계획이라면 Looting III 검을 소유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3개의 전리품이 있는 검을 사용하면 드랍 횟수가 크게 증가하고 농사 시간이 크게 단축됩니다. 드문 드롭률을 높이는 추가 기능도 매우 가치가 있습니다.

더 나은

더 나은
더 나은

Mending은 경험치를 사용하여 아이템의 내구성을 회복시키는 마법입니다. Mending을 사용하면 캐릭터가 제한 없이 장비를 수리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Minecraft에서 가장 원하는 마법입니다.

이 차원에는 기어를 수리할 자원이 없기 때문에 엔드를 탐색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Minecraft에서 수선은 전체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마법 중 하나이지만 얻기가 쉽지 않습니다. 보물 인챈트이기 때문에 인챈팅 테이블로는 수선을 얻을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야생에서 마법 수리 책을 찾아야 합니다.

Minecraft에는 플레이어가 다양한 마법으로 도구와 갑옷을 강화할 수 있는 특별한 마법 요소가 있습니다.

능률

마인크래프트 모드
능률

The End에는 장식에 매우 유용하고 건축 자재로 사용할 수 있는 Purpur라는 블록이 있습니다. 이 블록을 한꺼번에 채굴하려면 플레이어는 곡괭이에 효율성을 부여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도구가 블록을 더 빨리 부술 수 있습니다. End 차원에도 End Stone과 Obsidian 벽돌이 있습니다. 효율성 V에서 플레이어는 블록을 두 배 빠르게 부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Bedwars를 위한 최고의 서버

불의 위상

마인크래프트 마법
불의 위상

Fire Aspect는 플레이어가 블레이드에 더 많은 데미지를 쌓을 수 있게 해주는 마법입니다. 순간 이동 후에도 화상 피해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Endermen에 대해 매우 효과적입니다. 최종 차원은 엔더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러나이 화재 피해는 Shulker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Fire Aspect는 대상에 레벨당 80개의 파이어 버그(4초 화상)를 추가합니다. 대상은 레벨 I과 II에서 각각 3과 7의 피해를 입습니다.

Minecraft의 Fire Aspect Enchantment는 게임의 모든 검에 배치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공격할 때 대상을 불태우게 합니다.

전투에서 적을 물리치고 아군을 보호하기 위해 불타는 검을 휘두르는 영웅에 대한 수십 개의 판타지 이야기가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플레이어는 Enchanments 덕분에 그 환상에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게임에서 찾은 Fire Aspecti.

검에 Fire Aspect 마법이 부여된 Minecraft 플레이어는 무기로 공격에 성공할 때마다 목표물을 소각할 수 있습니다.

Fire Aspect Enchantment는 모든 브랜드의 검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나무, 돌, 철, 금, 다이아몬드 및 네더라이트로 만든 검이 포함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업데이트에서 시도해야 할 Minecraft 모드

검을 소유하지 않은 마인크래프트 플레이어는 제작대에서 막대기와 두 조각의 검 재료를 사용하여 검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