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전설적인 FF MAX 이모티콘 5가지, 어떤 것을 가지고 있나요?

프리 파이어 맥스

일반 FF 게임과 동일합니다. FF 맥스 귀엽고 멋진 감정 표현도 많이 있으며, 수집할 수 있는 가장 전설적인 감정 표현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가장 전설적인 FF Max 감정표현이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전설적인 감정 표현은 제한된 가용성으로 인해 Garena Free Fire MAX에서 가장 희귀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가장 전설적인 FF Max 감정 표현을 손에 넣기를 원하기 때문에 희소성은 FF Max 게임에서 수요가 증가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큰 다이아몬드를 사용하는 특별한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매우 희귀한 전설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나쁘지 않습니다. Free Fire MAX 상점에는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전설적인 감정 표현이 하나만 있습니다. 그래서, 친구는 어느 것을 가지고 있습니까?

다음은 FF 게이머 수집가들이 가장 많이 찾는 가장 전설적인 FF Max 감정 표현 5가지입니다. 놓치지 마세요!

희귀 FF Max 감정 표현 목록

차 시간

이모트 티타임 프리파이어 맥스

Tea Time은 Free Fire MAX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감정 표현 중 쉽게 기억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멋진 파란색 의자와 테이블에 앉아있는 게임 캐릭터를 특징으로 하는 게임에서 최고의 애니메이션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캐릭터가 앉은 후 그는 차를 마신다. 멋지지 않나요?

나는 부자 다

Free Fire Mxa Emote 나는 부자입니다

Free Fire MAX 게임을 플레이하는 Money Heist 팬이 많이 있으며 I'm Rich는 그들이 자주 사용하는 FF Max 이모티콘입니다. 이 감정 표현은 영화 Money Heist의 팬을 위해 Garena가 특별히 제작했습니다. Emote I'm Rich는 Garena와 Money Heist의 공동 작업의 일부입니다.

이 이모티콘은 덴버(제이미 로렌테 분)가 돈더미에 쓰러지는 인기 시리즈에서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면을 재현합니다.

셀카

Free-Fire-Max-emote-셀카

다양한 게임에서 셀카 감정 표현의 다양한 변형이 있으며 Free Fire MAX에도 그 중 하나가 있습니다. 2019년 12월 가레나에서 선보였으며 출시 후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Selfie 감정 표현은 Free Fire MAX에서 최고는 아니지만 Victory 감정 표현에는 탁월한 선택입니다. 다른 배틀로얄 게임에는 실제로 이런 셀카 이모티콘이 있다.

하지만 이 감정 표현은 꽤 유명하고 적을 쓰러뜨린 직후에 사용하면 재미있습니다. 적들이 노크할 때 셀카를 찍는 것은 정말 재미있는 일입니다. 당연히 이 이모티콘은 전설이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Max는 Dotted Games에서 FF를 조롱한 후 출시되었습니다!

그라운드 펀치

그라운드 펀치 이모트 프리 파이어

Ground Punch는 Free Fire MAX에 추가된 최신 감정 표현 중 하나이며 며칠 전에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21 Emote 파티의 일부로 소개된 다이아몬드. 가장 희귀한 상품 중 하나임에도 불구하고 이 감정 표현은 여전히 FF 플레이어들이 찾고 있습니다.

Ground Punch 이모티콘은 캐릭터가 힘을 충전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충분한 힘을 모은 후 그는 강력한 펀치를 지면에 날렸고 Cobra VFX로 짜릿한 보라색 효과를 냈습니다.

해적의 깃발

해적의 깃발 프리 파이어

Garena는 2020년 3월 Free Fire의 Pirate Top Up 이벤트를 통해 해적 깃발 감정 표현을 선보였습니다. 이 유명한 감정 표현은 게임 캐릭터가 해적 깃발을 사용하여 바닥으로 밀어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단순한 움직임만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Pirate's Flag는 가장 전설적인 FF Max 감정 표현 중 하나이며 감정 표현 수집가들이 쫓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전체 팀을 유지하기 위한 무료 Fire MAX 팁 및 트릭 프로

따라서 이들은 가장 전설적인 5가지 FF Max 감정 표현이며 게임 수집가들이 찾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모티콘은 FF Max에서 Pet과 같은 Booyah를 획득하는 데 기여하지 않습니다. 불행히도 FF Max 감정 표현이 전혀 없으면 단조롭고 이상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감정 표현으로 축하하지 않고 게임이 끝날 때 Booyah를 얻으면 물론 그렇게 재미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FF Max 감정 표현을 갖는 것은 플레이어의 축하를 위한 즐거움 중 하나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