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ML)에서 여전히 레몬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나요?

ML의 레몬 이모티콘

가지다 이모티콘(이모티콘) Mobile Legends에서 플레이어는 게임을 재미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얼마전 모바일 레전드(ML)에서 프로선수 이미지가 들어간 이모티콘을 출시했는데, 레몬. 그래도 받을 수 있나요?

더 명확하게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끝까지 읽으십시오.

또한 읽기: ML을 쉽게 충전하고 캐쉬백을 받는 방법!

Mobile Legends의 이모티콘

천재 이모티콘 예시. 출처: VCGamers.

이모티콘 또는 "Emot"로 축약될 수 있는 것은 게임에서 표시할 수 있는 이미지입니다. 사용하면 그것을 발행한 플레이어의 영웅 머리 위에 팝업됩니다.

사용하시려면 화면 우측의 말풍선 아이콘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그런 다음 이모티콘 섹션을 선택하고 사용하려는 이모티콘을 선택합니다.

보유 기간은 이모티콘마다 다른 것 같습니다. 1일, 7일, 30일, 60일, 영구적으로 받을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Mobile Legends의 레몬 이모티콘(ML)

ML의 레몬 이모티콘
Mobile Legends(ML)의 레몬 이모티콘. 출처: VCGamers.

2021년 6월, 정확히 6월 22~30일에 대규모 모바일 레전드(ML) 이벤트가 있을 예정입니다. 이벤트 제목은 "Voting All Star Indonesia"였습니다.

투표 결과에서, RRQ 레몬 투표의 승자가 되십시오. 감사의 표시로 ML은 전투 이모티콘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레몬 사진이 포함된 감정 표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1년 6월 22일부터 30일까지 오(5)일 동안 로그인하면 ML에서 이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5일 후에 ML에서 이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RRQ 레몬
RRQ 레몬 RRQ 레몬, 나만의 이모티콘을 가진 프로게이머

이 이모티콘 역시 늘 밋밋한 표정으로 등장하는 레몬의 모습을 그려내 눈길을 끈다. 사실 프로게이머의 목소리가 "정상이다"라고 말하는 이모트가 있다.

또한 읽기: 지금 MLBB Lemon Emote를 받으세요. 무료입니다!

그렇다면 여전히 ML에서 레몬 감정 표현을 얻을 수 있습니까?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일부 이모티콘. 출처: VCGamers.

이 이벤트를 놓친 친구들은 아쉽게도 더 이상 ML에서 레몬 이모티콘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 상은 그해 올스타 인도네시아 이벤트 기간 동안 로그인한 플레이어에게만 주어집니다.

작성자가 Shop > Emotes에서도 검색했습니다. 단, 이 이모티콘은 전용이기 때문에 특정 시간에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감정 표현이 어떤 것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여전히 볼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준비 메뉴로 이동
  • 효과 메뉴를 선택하고 이모트 메뉴를 선택합니다.
  • RRQ.Lemon의 얼굴을 찾을 때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적어도 이렇게 되면 더 이상 궁금하지 않으시겠죠?

또한 읽기: 2022년에 무료 FF 감정 표현을 얻는 4가지 방법

폐쇄

이것이 Mobile Legends(ML)에서 레몬 감정 표현을 얻을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답입니다. 아마도 이것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로서 기존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따르도록 하는 개발자의 방법일 것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다른 이모티콘을 갖고 싶다면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떤 이모티콘이 마음에 드시나요?

Top-Up을 통해 다이아몬드 요구 사항 충족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