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ytra Minecraft 2023을 얻는 방법

Minecraft의 세계는 매우 넓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모험을 떠나려면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나 Minecraft의 세계를 탐험하는 데 매우 유용한 항목, 즉 Elytra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Elytra에 대해, 특히 Elytra를 얻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그러나 Elytra를 얻으려면주의해야합니다. 그 이유는 엔더 드래곤을 먼저 죽여야 하기 때문입니다.

Ender Dragon을 죽이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이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 완전한 가이드를 위해.

엔더 드래곤을 죽였을 때, Elytra를 얻는 방법에 대한 다음 토론을 보자!

또한 읽기: Minecraft의 늑대에 대한 팁과 길들이는 방법

겉날개 마인크래프트

Elytra Minecraft로 비행하기
Elytra Minecraft로 비행하세요. 유튜브/라지크래프트

Elytra는 Minecraft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서바이벌 모드에서 비행할 수 있는 희귀한 날개입니다.

Java Edition 1.9 업데이트에서 처음 소개된 이 희귀한 날개는 흉갑이나 가슴 슬롯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Elytra를 사용하여 날 수 있지만 사용할 때 내구성이 감소합니다.

이 아이템은 1초마다 내구도가 1씩 감소하며 총 내구도는 432입니다.

현재 플레이어는 다음을 사용하여 Elytra를 수리할 수 있습니다. 팬텀 막 모루를 통해.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크래프팅 테이블에서 두 개의 Elytra를 결합하여 두 Elytra의 내구성이 추가된 하나의 Elytra가 될 수도 있습니다.

Elytra는 또한 4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법 즉 Cures of Vanishing, Curse of Binding, Unbreaking 및 Mending입니다.

Enchantment Mending은 EXP 볼을 얻을 때 Elytra를 사용하면 Elytra가 자동으로 수리되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읽기: 2023년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서버 목록, 다양한 게임 모드!

Elytra 사용

겉날개 마인크래프트
Fireworks Rocket이 포함된 Minecraft Elytra. 출처: Sportskeeda.com

플레이어가 Elytra를 착용하고 플레이어가 공중에 있을 때 폭죽 로켓을 사용하여 날 수 있습니다.

폭죽 로켓은 플레이어가 보고 있는 방향으로 플레이어를 더 빠르게 발사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폭죽은 폭죽 별이 있는 경우 폭죽을 가지고 있는 플레이어에게 폭발하여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플레이어는 폭죽 별을 사용하지 않고도 폭죽 로켓을 만들 수 있으므로 폭죽이 폭발하거나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어는 장착 시 Elytra로 활공할 수도 있습니다. 삼지창 Riptide라는 마법으로.

물론 서바이벌 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전 세계를 날아다닐 수 있을 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따라서 Elytra를 갖는 것은 매우 유용하며 오랫동안 Minecraft를 플레이해 온 플레이어에게 필수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Minecraft에서 Elytra를 얻는 방법이 궁금하십니까?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지팡이부터 좀비 피그맨까지 마인크래프트 캐릭터

Elytra를 얻는 방법

끝마인크래프트
폼 엔드 시티 마인크래프트

특히 End 마을 근처에서 End 생물 군계를 비행하는 End Ship에서 Elytra를 얻을 수 있습니다.

End 도시 근처의 배에서 이 희귀한 날개를 찾을 수 있습니다.

Elytra는 아이템 액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딱지날개 아이템 액자는 셜커가 지키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셜커는 중력을 제거하고 낙하 피해가 매우 치명적일 수 있기 때문에 고통스러운 피해를 줄 것입니다.

End City에 들어가면 상단에 아치형 방이 있습니다.

아치는 당신을 배의 끝까지 데려다 줄 것입니다. 방에 도달하기 위해 블록을 사용하지 않으려면 아치를 통과하는 것이 매우 유용합니다.

따라서 Minecraft의 Elytra에 대한 토론이 유용했으면 합니다!

다음에서만 Minecraft의 충전 요구사항을 충족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