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Eldegoss Pokemon Unite는 팀원을 강화하고 상대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자동 GG 여기!

엘데고스 포켓몬 유니트

Eldegoss Pokemon Unite는 포켓몬 중 하나입니다. 지원하다 강한. Eldegoss를 잘 할 수 있을 때 포켓몬 유니트, 스킬셋그것은 당신의 팀에 도움이 될 수 있고 상대 팀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스킬셋 Eldegoss는 팀원을 강화하고 상대 팀을 약화시킬 수 있으므로 Eldegoss는 메타 지원이라고합니다. 만능. 트레이너 Eldegoss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많은 일을 할 것입니다. 찌름 안에 초기 게임 그리고 공격 지원 안에 게임 중반.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5가지 최고의 포켓몬을 알아야 합니다!

아무것 스킬셋 최적화하고 조심할 수 있는 Pokemon Unite의 Eldegoss? 귀하 또는 귀하의 파트너가 Eldegoss를 사용하는 경우 최적의 팀 구성은 무엇입니까? 그렇다면 상대가 사용한 엘데고스를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 스킬셋그게 귀찮아?

위의 질문은 아래 토론에서 답할 것입니다.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듣고 메모하고 아래 제안을 시도하십시오. 게임 플레이 포켓몬 유나이트의 엘데고스.

스킬셋 엘데고스 포켓몬 유니트

기술 1 –

엘데고스 포켓몬 단결 잎사귀

잎사귀 스킬 ~이다 원거리 공격 Gosiffleur (Eldegoss의 초기 형태)가 상대 포켓몬에게 직선으로 나뭇잎을 쏠 것입니다. 기술 이것은 당신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초기 게임 상대의 포켓몬을 히트시킬 수 있기 때문에 느린.

CD ~에서 기술 4.5초입니다. CD 이것은 당신의 팀에게 이점을 제공할 것입니다.스팸 비교적 짧은 시간에. 상대가 Eldegoss를 사용하는 경우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항상 안전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느린.

Gosiffleur가 도착했을 때 수준 4 엘데고스로 변신하면 2개 선택 가능 기술 새로운, 즉 꽃가루 퍼프 그리고 리프 토네이도.

꽃가루 퍼프 (레벨 4)

엘데고스 포켓몬 유니트 꽃가루 퍼프

여기있어 기술 아군에게 이롭고 적에게 해를 끼치는 Eldegoss Pokemon Unite. Eldegoss는 팀원의 포켓몬에 붙어있을 때 가루를 붙일 것입니다. 치유하다, 붙여넣을 때 포켓몬 그러면 상대방이 줄 것이다. 손상.

흥미로운 점 기술 즉, Eldegoss 레벨이 높을수록 높아집니다. 손상 그리고 치유하다 결과.

기술 그것은 가지고있다 CD 6초만. 당신은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이것은 스팸 버프 친구와 디버프 소모품 카운터 게임 중반.

또한 읽으십시오: Mamoswine 프로 선수가 되고 싶습니까? Mamoswine 최고의 빌드를 확인하세요!

리프 토네이도 (레벨 4)

엘데고스 포켓몬 유나이트 리프 토네이도

Eldegoss는 먼 거리에서 직선으로 토네이도를 불 것입니다. 다른 꽃가루 퍼프, 기술 이것은 당신의 동반자 포켓몬을 제공합니다 버프 이동 속도 동시에 주는 손상 맞은 상대 포켓몬에게 기술 이것.

기술 그것은 가지고있다 CD 9초 동안. 기술 리프 토네이도 팀원이 전술을 한다면 적합할 것입니다. 공격 효과로 인해 기술 이것은 당신의 파트너에게 줄 것입니다 이동 속도 운전하다 목표 경기장에 있는 그들.

기술 2 – 합성

엘데고스 포켓몬 유니트 합성

Gosiffleur(또는 Eldegoss)가 줄 것입니다. 치유하다 동료 포켓몬을 위해 기술 이것이 Eldegoss가 다재다능한 포켓몬인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일찍 ...도 아니다 게임 중반.

CD ~에서 기술 이것은 8초입니다. 저장하려면 기술 이것으로 Gosiffleur 주위에 동료들을 모아 얻을 수 있습니다. 치유하다 그로부터. 기술 Eldegoss가 레벨 6에 도달하면 두 가지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코튼가드 그리고 목화 포자

코튼가드 (레벨 6)

eldegoss pokemon unite 코튼 가드

Pokemon Unite 경기장의 Eldegoss는 방패 그와 그의 주변에 있는 팀 포켓몬을 위해. 이외에 기술 이것은 치유하다 에서 30%에 달함 방패 엘데고스. 최대 레벨에서, 기술 이것은 추가됩니다 이동 속도 엘데고스.

기술 그것은 가지고있다 CD 9초 동안. 동일 합성, 당신은 사용해야 기술 동료들 근처에 있으므로 그들도 얻을 수 있습니다. 방패.

또한 읽으십시오: Garchomp Pokemon Unite의 가장 가학적인 빌드: 최고의 움직임, 아이템, 전략 등

목화 포자 (레벨 6)

eldegoss pokemon unite cotton 포자

Eldegoss는 파란색 막대가 가득 찰 때까지 가루를 모은 다음 속도를 늦추면서 상대의 포켓몬을 공중으로 던지는 작은 폭발을 방출합니다. 이동 속도 그들.

기술 이 엘데고스는 버프 자신과 줄 손상 만큼 잘 디버프 유용한 상대에게 CC. 사용 기술 이것은 당신과 당신의 팀원들이 할 수 있는 갱킹 상대 포켓몬. CD 기술 6초입니다.

유나이트 무브 코튼 클라우드 크래시 (레벨 9)

엘데고스 포켓몬 유니트 스킬 궁극기

Eldegoss는 구름과 함께 점프하고 떠오른 다음 땅에 부딪혀 공격을가했습니다. 광역 상대 포켓몬도 밀어낸다. 치유하다 동료 포켓몬.

얼티 Eldegoss Pokemon Unite도 그중 하나입니다. 기술 특히 상대에게 골칫거리인 게임 중반 ~까지 늦은 경기. Eldegoss의 동료로 플레이하는 경우 Eldegoss가 오기 전에 접근해야 합니다. 궁극적인. Eldegoss와 싸우고 있다면 공격 범위가 상당히 넓기 때문에 도망가는 것이 좋습니다.

Eldegoss Pokemon Unite를 통한 최적의 팀 구성

듀엣 엘데고스와 스노락스

eldegoss pokemon은 snorlax와 연합합니다.

Pokemon Unite 경기장에서 Eldegoss를 사용하고 일부 팀원이 Snorlax를 사용하는 경우 게임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하단 차선.

왜요? 왜냐하면 하단 차선 Drednaw의 둥지입니다 (야생 포켓몬)뿐만 아니라 para의 주요 목표 트레이너 게임이 끝날 때 Zapdos를 목표로 삼고 싶은 사람.

Drednaw를 물리치면 감소합니다. 손상 자프도스 소 하단 차선 치열한 전투가 벌어졌던 곳에서 피하지 못하였다. 이 전술을 수행하려면 포켓몬을 한 마리 배치해야 합니다. 탑 레인, 하나 미드레인, 그런 다음 세 하단 차선.

엘데고스 포켓몬이 앱솔과 합체

이 전술의 추천 포켓몬은 다음을 할 수 있는 포켓몬입니다. 솔로 플레이, Lucario, Zeraora, Absol과 같은. 마찬가지로 미드레인, Greninja 또는 Pikachu와 같은 민첩한 움직임을 가진 포켓몬을 배치해야합니다.

우선, Snorlax를 다음과 같이 배치할 수 있습니다. 유조선 동시에 나르다 안에 하단 차선, 그 다음에 스팸 기술 태클 또는 헤비 슬램, 그리고 씌우다 Eldegoss (다른 포켓몬과 마찬가지로)는 적을 피하고 위치를 확보합니다. 산란 드레드나.

이 경우 사용에 민감해야합니다. 치유 기술, 에 의해 지원 디버프 스킬 상대( 또는 리프 토네이도). Eldegoss에 액세스 권한이 있는 경우 코튼 실드, 사용 기술 이것은 지원하다 Snorlax.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바로 최고의 Snorlax Pokemon Unite 빌드를 확인하세요!

듀엣 엘데고스와 슬로우브로

엘데고스 포켓몬 슬로우브로와 합체

이 전술을 사용하는 경우 Slowbro를 포켓몬으로 배치하십시오. 탑 레인 그리고 미드레인, Eldegoss는 Slowbro의 움직임을 따릅니다. 이 두 포켓몬은 진화하기 전과 후에 꽤 좋은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엘데고스가 제공할 수 있는 디버프 공격을 통해 상대에게 리프 토네이도 Slowbro는 공격으로 상대를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격동-그의. 스킬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목화 포자 다음에 서핑 또는 슬로우브로.

엘데고스 포켓몬이 제라오라와 합체

이 구성으로 팀을 선택하면 플레이해야합니다. 밀림, 전문가로 Venusaur를 착용 밀림 뿐만 아니라 Absol, Machamp 및 Zeraora 하단 차선.

앱솔과 제라오라의 스피드는씌우다 Machamps로 유조선, 또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미드레인 노리고 있는 상대가 있는 경우 차선 그만큼. Eldegoss와 Slowbro도 다음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미드레인 Zapdos를 이기려고 하면.

듀엣 엘데고스와 크러슬

eldegoss pokemon은 딱정벌레와 연합합니다.

Eldegoss와 Crustle에는 능력이 있습니다. CC 스킬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효과적입니다. 목화 포자 그 뒤를 이은 스텔스 락 또한 유나이트 무브할 수 있는 충격 상대 포켓몬.

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Crustle을 얹었는지 확인하십시오. 탑 레인 Blastoise와 함께 (또는 포켓몬 쉴드 생성 및 상태 휴대전화 높음)에씌우다 크러스트.

엘데고스 포켓몬이 이상해씨와 합체

한편 엘데고스는 바텀 라이너 Pikachu, Cramorant, Venusaur와 같은 Pokemon Unite 경기장의 다른 민첩한 포켓몬과 짝을 이루어 Eldegoss와 위치를 회전합니다.

바로 그때 중반 그리고 늦은 경기, 이러한 공격을 조합하여 상대와 대면하거나 야생 포켓몬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이 Eldegoss와 Crustle 듀엣은 결론.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알아야 할 Crustle Pokemon Unite Build입니다!

4 포켓몬 카운터 엘데고스 포켓몬 유니트

Eldegoss는 더 발전된 포켓몬입니다. 지원 상태 비교 공격자 포켓몬유닛에서. 해야 할 올바른 전술 카운터 Eldegoss에 대항하는 것은 그것이 가지고 있는 포켓몬을 통해서입니다. 원거리 공격 또는 이동 속도 키가 큰 것. 그들 중 일부는 Pikachu, Absol, Zeraora 및 Gengar입니다.

피카츄

엘데고스 포켓몬 유니트 카운터 피카츄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스팸 기술 Thunder Shock은 Pokemon Unite 경기장에서 Eldegoss를 잠시 기절시켜 공격에서 벗어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대시 공격 Pikachu는 효과가 있는 Pokemon Unite 경기장에서 Eldegoss를 쫓을 수도 있습니다. 충격 단 몇 초 동안.

Pikachu의 일반 공격 조합을 따라 Eldegoss가 공격할 시간 없이 빠르게 패배하고 Pokemon Unite 경기장에서 지원을 제공합니다.

앱솔

eldegoss pokemon unite dicounter 앱솔루트

유나이트 무브 앱솔은 효과가 있습니다 광역 이 빠른 연속 공격으로 종종 포켓몬에게 악몽이 됩니다. 지원하다, Eldegoss 포함.

그 외에도, 기술 레벨 5, 추구, 그것은 또한 돌진 공격 Absol의 기본 공격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Eldegoss가 재미있을 때 정글링, Eldegoss가 사용하기 전에 쉽게 조준할 수 있습니다. 목화 포자-그의.

또한 읽으십시오: GGest Pokemon Unite Absol Builds: 베스트 무브, 아이템, 전략 등

제라오라

엘데고스 포켓몬 단결 카운터 제라오라

제라오라는 틀림없이 스킬셋 충분히 강력한 카운터 엘데고스 포켓몬 유니트. 스킬셋 Zeraora는 거의 전적으로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난투, 콤보 그리고 속도 Eldegoss가 탈출하지 않는 한 탈출하기에는 너무 많을 것입니다.씌우다 적.

최소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와일드 차지, 볼트 스위치/스파크 그리고 민첩 도망친 엘데고스를 쫓고 싶다면씌우다 그의 파트너에 의해.

유나이트 무브 Zeraora는 Eldegoss 및 기타 상대 포켓몬에게도 매우 효과적입니다.씌우다-그의.

젠거

eldegoss pokemon unite dicounter gengar

Gengar 사용 카운터 Eldegoss는 익숙한 분들에게 권장됩니다. 게임 플레이-그의. 당신이 사용할 때 유나이트 무브 Gengar, Gengar를 목표물에 배치할 수 있어야 하며 Eldegoss가지원하다 그의 파트너에 의해.

그러나, 초기 게임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핥다 도망가는 엘데고스를 유인하거나씌우다-그의. 슬러지 폭탄 Gengar's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스팸 효과가 있기 때문에 Eldegoss를 물리 치기 위해 .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이것은 Gengar Pokemon Unite Build입니다.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Eldegoss는 하나이지만 지원하다 무엇보다도 Pokemon Unite 경기장에서 올바른 포켓몬과 짝을 이루어야 합니다. 침투할 수 있는 틈이 항상 있을 것입니다. 스킬셋 엘데고스 포켓몬 유니트. 따라서 Pokemon Unite에서 Eldegoss의 과실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으므로 처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Vicig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