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최초의 전차 사수 영웅 Edith를 소개합니다

아이템 카운터 에디스

Mobile Legends: Bang Bang은 최초의 탱크/사수 하이브리드 영웅인 Edith를 소개합니다. 2021년 M3 월드 챔피언십의 성공적인 실행 후 MOONTON의 개발 팀은 최초의 영웅 하이브리드인 탱크/저격수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 영웅은 Edith - The Forsaken Warden이 될 것입니다.

Phylax라는 메카 수트를 착용하면 일반 게임 플레이에서 탱크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그의 궁극기를 사용하면 그는 메카 유니폼을 벗고 원거리 기술을 가진 피해를 주는 원거리 딜러가 됩니다. 이 영웅의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Edith는 여성 이중성 영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표지로 책을 판단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영웅을 그 역학으로 판단하지 마십시오. 이번에 Mobile Legends: Bang Bang의 팬들을 놀라게 한 것 중 하나는 새로운 영웅인 Forsaken Warden인 Edith입니다. 그가 최초의 명사수 탱크 영웅이 된 곳.

Phylax라는 거대한 메카 가드를 조종하는 청록색 눈을 가진 청순한 금발의 십대인 그녀는 최초의 탱크 영웅과 명사수가 결합된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문튼의 영웅 하이라이트에 따르면 그는 컨트롤과 폭발에 특화되어 있으며 명사수 못지않은 강력한 공격력은 물론 탱크와 같은 내구도를 가지고 있다.

Mobile Legends에서 Edith의 기술

패시브 – 과부하

Edith Overload Mobile Legends

Edith가 스킬을 시전할 때마다 3초 동안 과부하 상태가 되었습니다. 이 시간 동안 그의 기본 공격은 체인 라이트닝을 발동시켜 최대 4명의 주변 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따라서 라인전 단계에서 하수인 무리를 제거할 수 있는 것은 그의 빵과 버터입니다.

첫 번째 스킬 - 대지 분쇄

Edith Earth Shatter 모바일 레전드

Earth Shatter는 탱크로서 Edith의 주요 손상 원인입니다. 필락스가 공중으로 뛰어올라 전방에 물리 피해를 입히는 펀치를 날리며 적을 쉽게 넘어뜨립니다.

물리적 데미지는 매우 강해서 적 영웅이 맞으면 HP가 최대 50%까지 감소할 수 있습니다. Land of Dawn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이 군대와 탱크가 매우 무서운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두 번째 기술 – 앞으로

Edith Onward 모바일 레전드

그의 모든 기술 중에서 Onward는 그에게 가장 치명적인 기술입니다. 그것을 사용하면 Phylax를 앞으로 돌진하여 차선을 따라 있는 적에게 물리적 피해를 입힙니다.

에디스가 공격로에서 적 영웅을 맞히면 즉시 멈추고 어깨 너머로 던져 대상에게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잠시 기절시킵니다.

공격로 단계에서 전진을 사용하여 적 영웅을 Earth Shatter 콤보로 전환한 다음 Overload의 Chain Lightning으로 구동되는 기본 공격을 계속하십시오.

궁극기 - 원초적 분노

원초적 분노 에디스

원시 분노는 에디스가 최대 분노에 도달하면 시전할 수 있습니다. 그는 필락스에서 빠져나와 방패를 잡았다. 그는 또한 궁극기가 아닌 새로운 기술을 잠금 해제하고 원거리 기본 공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는 HP 아래에 흰색 막대로 표시된 분노를 축적했으며 메카 형태로 입은 피해량에 따라 달라졌습니다.

신성한 보복

신성한 보복 에디스

Divine Retribution은 적중한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는 AoE 스킬입니다. 1.5초 안에 해당 지역에 진입한 적에게 0.5초마다 추가 마법 피해를 주는 스킬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Mobile Legends의 5가지 최고의 OP 영웅 추천

번갯불

에디스 라이트닝 볼트

Lightning Bolt는 Marksman 형태의 Edith의 주요 제어 기술입니다. 선형 능력인 그녀는 전방으로 화살을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플레이 스타일

앞서 언급했듯이 레벨 4에서 궁극기를 잠금 해제할 때까지 그는 명사수 형태로 변신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수동적으로 먼저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패시브를 사용하여 미니언을 빠르게 제거하십시오.

전투 중에 탱크 폼 스킬로 적과 교전한 다음 게임 중반에 명사수 폼으로 변경하십시오. 그러면 원거리 스킬과 에디스의 기본 공격으로 적을 섬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3차선 차이점 및 선택 방법

이 영웅은 아직 오리지널 서버에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먼저 스킬을 배울 수 있습니다. Edith가 출시되었을 때 당신은 이미 기술과 기능이 무엇인지 알고 있었습니다. 탱커이자 명사수가 되는 것은 사용하기에 매우 재미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