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치하는 캐릭터 사용 아티팩트 제물의 메아리

제공되는 genshin 영향의 문자 세트 아티팩트 메아리

오퍼링의 메아리는 유물 세트 중 하나입니다. 원신 임팩트 최근에 출시된 것.

이 유물은 The Chasm의 새로운 도메인인 The Lost Alley에서 Vicigers가 Vermillion Hereafter 유물과 함께 얻을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가능한 세트 공격 이것은 카미사토 아야토에게 바쳐진다고 합니다. 패치 업데이트 2.6 전.

이 유물은 얼마나 좋은가요? 그리고 그 이외의 캐릭터 카미사토 아야토 이 Echoes of an Offering 유물을 사용하기에 적합합니까?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메카닉, 보너스 및 캐릭터부터 시작하여 원신의 공물 아티팩트 세트의 메아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이 기사의 나머지 부분을 읽으십시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Artifact 세트 가이드, 용도를 알아야 합니다!
GENESIS CRYSTAL (GC) Genshin Impact를 무료로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공물 유물 세트의 메아리

Echoes of An Offering은 Genshin Impact의 5성 아티팩트 모음입니다. 대체로 이 아티팩트 세트는 사용자의 ATK에 따라 캐릭터의 일반 공격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오퍼링 아티팩트의 메아리 세트는 주로 일반 공격을 다음과 같이 사용하는 캐릭터에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손상 가장 큰.

오퍼링의 보너스 세트 아티팩트 메아리

공물 genshin 영향의 유물 세트 메아리
오퍼링의 메아리(출처: VCGamers)

이 두 세트의 아티팩트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형태의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버프 ~에 통계 캐릭터의 ATK를 +18% 증가시킬 수 있는 ATK.

오퍼링 아티팩트의 메아리 4세트를 사용하면 매우 독특한 메커니즘으로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어떻게 보면 이 4개의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잠재적인 보너스를 최대화하려면 특별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이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는 캐릭터가 일반 공격으로 공격하고 상대를 때리면 이 공격이 Valley Rite라는 메커니즘을 트리거할 확률이 36%입니다.

Valley Rite는 캐릭터의 ATK에서 일반 공격 데미지를 70%만큼 증가시키는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이 효과는 일반 공격 후 공격한 적이 데미지를 입힌 후 0.05초 후에 사라집니다.

이전의 일반 공격이 Valley Rite 발동에 실패하면 다음 번에 Valley Rite 발동 확률이 20% 증가합니다.

이 Valley Rite 트리거는 0.2초마다 한 번씩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보너스의 본질은 증가된 ATK 보너스를 얻기 위해 Valley Rite를 트리거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는 것입니다. 손상 운이 좋다면.

일반 공격이 첫 번째 발동에 실패한 경우 다음 일반 공격에서 Valley Rite가 발동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또한 읽기: Kamisato Ayato Genshin Impact 구축, Childe 대신 DPS Hydro 대체?

오퍼링의 메아리를 사용하여 문자 일치

카미사토 아야토 공물 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의 메아리
엘리멘탈 버스트 카미사토 아야토 (출처: VCGamers)

Echoes of an Offering 아티팩트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보너스에 대한 설명에서 이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는 데 가장 적합한 캐릭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아티팩트는 연속 일반 공격 공격에 중점을 둡니다. 

즉, 이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는 일반 공격을 자주 사용하여 생산하는 데 중점을 둔 캐릭터입니다. 손상 큰.

이 Echoes of an Offering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여러 캐릭터가 있습니다.

추천 캐릭터 이름은 Kamisato Ayato, Yoimiya, Childe, Razor, Fischl, Eula, Yanfei, Xiangling입니다.

카미사토 아야토

Kamisato Ayato 또는 더 자주 Ayato라고 불리는 것은 실제로 Echoes of an Offering 유물 세트에 가장 적합합니다.

엘리멘탈 스킬 즉 Kamisato Art: Ayato가 들어갔을 때 Kyouka 상태 Ayato의 일반 공격을 Hydro DMG로 변경한 Takimeguri Kanka.

Haran Gepakku Futsu 무기를 사용하면 Ayato의 공격이 극대화됩니다.

요이미야

저자가 제안의 메아리 아티팩트 세트에 적합하다고 느끼는 다음 캐릭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요이미야.

5성 DPS 파이로에는 니와비-파이어 댄스라는 엘리멘탈 스킬이 있어 일반 공격을 파이로로 변경하여 주는 사람의 우선 스킬이 됩니다. 손상, Ayato의 Elemental Skills와 유사합니다.

Yoimiya와 Yun Jin을 페어링하여 높은 ATK DMG를 얻는 것 외에도 ATK Speed를 얻고 속도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손상.

타르탈리아

Tartaglia 또는 일컬어 차일드 이러한 제안의 메아리에 맞는 또 다른 캐릭터입니다.

차일드는 다음을 사용하는 5성 하이드로 메인 또는 서브 DPS입니다. 절하다 그러나 일반 공격 공격으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난투.

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난투 (근접) Elemental Skill Foul Legacy: Raging Tide 사용 시.

샹링

샹링 다기능 캐릭터 중 하나이며 무료 Genshin Impact 캐릭터에서 가장 강력한 4성 DPS 파이로가 될 수 있습니다. 

제물의 메아리는 샹링의 일반 공격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샹링의 일반 공격을 증가시켜 확대할 수 있습니다. 손상.

그러나 이를 지원하려면 아티팩트에 파이로 DMG 보너스 잔을 가져와야 합니다. 손상 Pyronado Xiangling이 준 것도 훌륭합니다.

연페이

연페이 이 Echoes of an Offering 아티팩트와 매우 호환되는 Catalyst 사용자입니다.

얀페이의 공격은 주로 일반 공격과 차지 공격을 사용하여 생성합니다. 손상 큰 것.

이 아티팩트를 Yanfei와 함께 사용하면 일반 공격과 차지 공격을 번갈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공격을 사용하여 Scarlet Seal을 생성하여 Yanfei의 차지 공격을 사용합니다.

레이저, 율라, 피셔

면도칼, 율라, 그리고 피슐 저자는 같은 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하나의 범주로 결합됩니다.

이 세 캐릭터는 통계 기본 공격력이 높고, 주로 일반 공격 비속성 스킬로 공격하며, 짓다 물리적으로 손상자.

이 세 캐릭터는 실제 DMG 보너스 잔을 추가하여 오퍼링의 메아리를 사용하는 데에도 적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