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 제거 기능이 있는 5가지 최고의 게임용 이어폰

애플 에어팟 프로

무거운 헤드셋이 휴대성, 편안함 및 스타일 면에서 최고라는 것이 항상 사실은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할 때 주머니에 넣고 이동 중에도 사용할 수 있는 게임용 이어폰을 선호합니다. 게임용 이어폰은 더 가볍고 휴대성이 뛰어나며 더 패셔너블합니다.

성능 측면에서 제조업체는 장식된 게임용 헤드셋의 모든 기능을 능동형 소음 제거, 무선 연결 및 뛰어난 마이크를 갖춘 소형 인이어 헤드폰에 담았습니다.

요즘에는 게임용 이어폰을 사용하여 상대방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게임을 할 수 있으며, 무대에서 관중석에서 나는 소음을 없애기 위해 인이어 헤드폰만 사용하는 전문 게이머도 있습니다.

2022년 최고의 게임용 이어폰 목록

최고의 게이밍 이어폰은 가볍고 장시간 착용할 수 있어 편안함과 휴대성을 제공합니다. 이어폰이 무선이면 안정적인 배터리가 필요하고 이어폰이 노이즈 캔슬링을 제공한다면 그것은 바로 체리입니다.

이어폰은 게임용 헤드셋의 기능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오디오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지만 모바일 게이머에게는 게임용 이어폰이 필수입니다. 가격, 음질, 추가 기능 및 편안함을 포함하여 고려해야 할 요소가 너무 많기 때문에 최고의 이어폰을 찾는 것은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Anker Soundcore Liberty Air 2 프로

Anker Soundcore Liberty Air 2 프로
Anker Soundcore Liberty Air 2 프로

Anker의 Soundcore Liberty Air 2 Pro는 뛰어난 품질과 IPX4 등급의 방수 설계로 최저 가격으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제공합니다.

이 쌍은 Android 및 iOS에서 사용할 수 있는 Soundcore 앱을 사용하여 조정할 수 있는 인이어 컨트롤용 터치 감지 패널이 있는 현대적인 디자인입니다.

이 이어폰의 단점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활성화되면 오디오에 약간의 영향을 주어 일부 사용자에게는 성가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배터리 수명은 견고하며 이어폰에는 다양한 이어팁 옵션이 제공되어 모든 사용자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젠하이저 CX 플러스 트루 와이어리스

젠하이저 CX 플러스 트루 와이어리스
젠하이저 CX 플러스 트루 와이어리스

CX Plus True Wireless는 뛰어난 소음 제거, 안정적인 배터리 수명, 일관된 오디오, 매끄러운 디자인, 모든 기능을 갖춘 Sennheiser의 이어폰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용 이어폰입니다.

이 쌍은 IPX4 방수 기능이 있어 훌륭한 운동 옵션이 되며 Sennheiser 로고가 있는 정전식 터치 패널이 있습니다.

Android 및 iOS에서 사용할 수 있는 Smart Controls 앱을 사용하여 사용자는 EQ, 측음 및 ANC를 조정하고 컨트롤을 다시 매핑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무선 이어폰에는 Bluetooth 5.2가 탑재되어 지연 시간이 짧아 게임에 적합합니다.

비츠핏 프로

컴팩트한 Beats Fit Pro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배터리 수명 및 Apple Music의 공간 오디오 기능을 갖춘 가장 보기 좋은 무선 이어폰 중 하나입니다.

이 쌍은 IPX4 방수 기능으로 땀에 강해 사용자가 운동하는 동안 착용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귀에 편안하게 맞기 때문에 떨어질 염려가 없습니다.

Apple이 Beats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일부 기능은 Android에서 완전히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는 일부 사용자에게는 거래 차단기가 될 수 있습니다.

Beats Fit Pro는 귀걸이 디자인을 없앴습니다. 대신, 그들은 1,000개의 러그홀을 기반으로 하는 윙팁과 젤 콤보를 특징으로 합니다. Beats는 디지털 엔지니어링 디자인이 가장 안전한 착용감과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한다고 말합니다.

Apple AirPods Pro에서 볼 수 있는 것과 동일한 H1 헤드폰 칩으로 구동되는 30시간의 총 배터리 수명, 능동형 소음 제거(ANC), 투명성 및 공간 음악 모드를 즐기세요. 모범 사례.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Pro ANC

레이저 이전 반복에서 Hammerhead True Wireless Pro ANC를 크게 개선하여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실행 가능한 옵션이 되었습니다.

이 게임용 이어폰은 뛰어난 음질과 착용하는 동안 많은 소음을 차단하는 안전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소음 및 제거 기능을 활성화하면 사용자는 모든 소음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이 쌍은 음악, 영화 및 게임을 포함한 모든 유형의 미디어에 적합한 풍부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를 인증하는 THX 인증과 함께 제공됩니다. Razer 앱 사용자가 모든 터치 컨트롤을 다시 매핑하고 EQ를 조정하고 ANC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 및 iOS용 4가지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추천을 확인하세요!

애플 에어팟 프로

애플 에어팟 프로
애플 에어팟 프로

Apple의 최신 AirPods 반복에는 일부 스마트 기능이 Android에서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Apple 장치의 게이머에게 최고의 선택이 되는 모든 기능이 있습니다. 이는 실망스러운 일입니다.

이 쌍에는 Dolby Atmos Spatial Audio가 있어 사용자가 마치 스피커에 둘러싸인 것처럼 느껴지고 사운드에 자연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AirPods Pro는 강력한 소음 제거 기능을 제공하여 가장 시끄러운 곳에서도 효과적이며 터치 컨트롤을 사용하여 빠르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어폰은 가볍고 편안하지만 배터리 수명이 짧아 사용자가 정기적으로 충전해야 합니다.

이들은 여전히 오늘날 구입할 수있는 최고의 Apple 헤드폰 중 일부이며 일반적으로 최고의 이어 버드 목록을 구성합니다. 특히 이미 많은 Apple 제품을 소유하고 있다면 잘 작동합니다.

Apple AirPods Pro는 최근 더욱 좋아졌습니다. 업데이트의 일부로 이러한 잡음 제거 이어버드에 대한 여러 새로운 개선 사항이 도착했습니다. 아이폰 OS 그리고 macOS에서 가장 중요하고 영향력 있는 기능은 영화 및 Dolby Atmos 음악과 함께 작동하여 느낌을 주는 Spatial Audio의 추가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게임을 위한 5가지 좋은 카메라폰

소리를 귀로 전달하는 대신 실제 스피커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특히 영화의 경우 이것은 진정한 게임 체인저이며 다른 헤드폰으로 게임을 하면 게임이 끝난 후 단조롭게 느껴집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