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FIFA 21 Ultimate Team에서 마라도나에게 상을 수여하다

EA, FIFA 21 Ultimate Team에서 마라도나에게 상을 수여하다

비시저스, 11월 25일 저녁 디에고 마라도나의 사망 소식은 축구계를 애도에 빠뜨렸습니다. 전 아르헨티나 대표팀 선수는 조국의 전설일 뿐만 아니라 아이콘이자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입니다. 마라도나의 죽음에 대한 축구계의 슬픔은 게임과 e스포츠계에도 영향을 미쳤다.

EA의 마라도나 추모

EA는 FIFA 21 Ultimate Team에 고인이 된 마라도나에 대한 찬사를 추가했습니다. 감동적인 메뉴 메시지, 티포, 아르헨티나 국가대표 유니폼이 포함되어 있으며 FIFA가 故 마라도나를 향한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FIFA 21 마라도나

"진정한 아이콘의 삶을 기리고 축하하기 위해 Tifo Maradona와 아르헨티나 대표팀 저지가 FUT(Fifa Ultimate Team) 클럽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메시지는 게임을 시작하고 Ultimate Team을 잠금 해제하는 모든 FIFA 21 플레이어를 환영합니다. 플레이어는 상점 페이지에서 이러한 상품을 모두 찾을 수 있으며 계정의 새 항목에 대한 알림이 표시됩니다.

마라도나의 FUT 아이템

이 FUT 스토어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는 Maradona 아이템은 FIFA 21 Tifo Diego Maradona와 아르헨티나의 홈 앤 어웨이 키트를 제공하는 EA의 새로운 추가 아이템입니다. 플레이어는 FUT 21 경기를 위해 경기장에 Tifo Diego Maradona를 추가하고 모든 Ultimate Team 경기에서 아르헨티나 국가대표 유니폼을 입을 수 있습니다. 이제 디에고 마라도나 추모 콘텐츠를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FIFA 21의 FUT 경기장에서 마라도나를 기릴 수 있습니다.

VCGamers에서만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소식을 놓치지 않도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됩니다 VCGamers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덴마크 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