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데 유용한 두 가지 팁!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하기

이번에는 Mobile Legends: Bang Bang을 플레이하는 데 유용한 두 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Moonton이 만든 게임에는 많은 플레이어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분명히, 우리가 전달하려고 하는 정보는 순위 또는 다른 모드를 플레이할 때 상당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이해하고 적용하는 등 랭크 모드에서 더 쉽게 상위 티어로 승급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정보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즉시 전체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할 때 유용한 두 가지 팁입니다.

  • 적시

첫 번째로 랭크 푸시를 할 적절한 시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Mobile Legends도 시즌을 초기화했습니다.

필연적으로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Mythic 및 Mythic Glory와 같은 높은 등급의 플레이어는 Epic 등급으로 떨어집니다. 필연적으로 이 조건은 이전에 두 개의 상위 계층에 도달하지 않은 경우 다음 계층으로 이동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하지만 에픽 티어까지 내려가야 합니다.

또한 에픽 티어는 이런 MOBA 장르의 모바일 게임을 혼자 플레이할 때 플레이를 잘하는 플레이어들에게 주요 걸림돌로 알려져 있다. 높은 티어를 쫓는 꼬마, 멍청이, 사기꾼들과의 만남만이 아니다. 또한 우리가 설명한 플레이어를 피할 수 있도록 순위를 매길 적절한 시간을 알아야 합니다.

예, 새벽에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01.00부터 04.00까지입니다. 지금이 걱정 없이 랭크를 밀어붙일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간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또한 게임의 핑도 좋을 것입니다.

그러면 04.30부터 07.00까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에픽 등급에 있는 플레이어는 어린 선수가 많이 플레이하기 때문에 순위를 올리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다음으로 순위를 07.30에서 10.00으로 푸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때는 솔로 플레이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이것은 에픽 등급 이상의 사용자를 위한 것이기도 합니다.

10.00에서 14.00까지 등급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점심 시간에 프로 및 비 멍청한 선수를 만날 기회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아쉽게도 이 기간은 엘리트에서 에픽 등급까지만 해당됩니다.

흥미로운 점은 순위 모드의 모든 티어가 14.00에서 18.00까지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시간에는 프로, 멍청한 놈, 어린 선수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최고의 시간을 찾으려면 순위 모드에서 세 번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1차전은 이기고(프로선수를 만난다는 뜻) 2차전은 지고(어린애라는 뜻) 3차전은 이기고(1차전과 동일).

여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18.00에서 21.00은 Warrior, Elite 및 Mythic 계층에 좋은 시간입니다. 마지막 티어의 경우 모바일 레전드를 분대로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편, 이전 두 계층에서는 솔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Epic에서 Mythical Glory 티어는 21.00에서 24.00으로 등급 푸시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시간에는 적과 프로 친구를 모두 만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지난 시즌 랭크 모드에서 Bane의 모습은 거의 보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파이터 역할을 하는 영웅의 존재는 사실 시즌 20 초반에 많이 쓰였다. 실제로 MDL, MPL 등 현재 인도네시아에서 진행 중인 권위 있는 모바일 레전드 대회를 보면 알 수 있다.

그 외에도 게, 오징어, 문어가 결합된 동물의 형상을 한 이 영웅은 같은 역할의 영웅들과 경쟁할 수 없었습니다. 이는 버프를 받지 못하는 그의 능력과 탈출 능력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Bane은 실제로 개조되었으며 이 영웅도 마지막 업데이트에서 또 다른 조정을 받았습니다. 이 캐릭터에 대한 변경 사항은 아마도 그의 두 번째 스킬과 궁극기가 이제 마법 피해로 바뀌었을 것입니다. 또한 기본 공격과 첫 번째 스킬은 여전히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이 영웅의 이전 능력은 모두 물리 피해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분명히 이 변경 사항으로 인해 Bane을 플레이하는 많은 플레이어가 현기증이 날 것입니다. 먼저 '메이지' 엠블럼(마스터리 3개, 관찰 3개, 매직 워십 1개), '서포트'(마스터리 3개, 파열 3개, 탐욕 1개) 또는 '매지컬'(바이탈리티 3개, 욕망 3개, 매직 파워 서지 1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

그런 다음 빌드 아이템을 '마법 피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부 사항: 악마 신발, 운명의 시계, 번개 곤봉, 오라클, 신성한 글레이브, 홀리 크리스탈.

마지막으로 선택할 수 있는 전투 주문은 깜박임, 정화, 화염 발사 또는 질주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