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Mobile Legends 월드 챔피언 팀

모바일 레전드 월드 챔피언 팀

즉, 이제 Mobile Legends에는 두 개의 세계 챔피언 팀이 있습니다. 또한 Moonton이 개최하는 가장 권위있는 세계 수준의 대회는 M1 및 M2라고합니다. 분명히, 이 대회에서 우승한 팀의 성공은 각자의 국가에서 그 자체의 명성과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우리는 또한 당신이 그것의 발전을 놓치지 않도록 이 경쟁에 대해 조금 검토할 것입니다. 더욱이 제1회 대회(M1)는 2019년 말레이시아에서 열린 첫 대회였다. 예선을 통해 14개국 16개 팀이 경쟁을 펼쳤다.

M2의 경우 이번 대회는 이전 시리즈와 확연히 다른 것으로 알려졌다. 12개 팀만이 경쟁했고 이는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 행사는 올해 초 싱가포르에서도 열렸습니다.

두 Mobile Legends World Champion 팀 정보

  • 에보스 레전드

RRQ Hoshi(MPLI 4 National Cup 우승)와 함께 인도네시아 대표로 EVOS Legends(MPL 시즌 4 챔피언)가 첫 번째 세계 챔피언십인 M1에서 우승했습니다. 사실, Oura, Rekt, Donkey, Luminaire, Wann이 이끄는 팀은 최고의 경기에서 4-3이라는 근소한 점수로 영원한 라이벌을 이겼습니다.

하지만 두 팀의 초반 여정은 '그룹 스테이지'에서 뛰었을 때 상당히 순조로웠습니다. RRQ Hoshi와 EVOS Legends 모두 조에서 우승할 수 있었고 두 팀 모두 Todak(말레이시아) 및 Burmese Ghouls(미얀마)와 같은 다른 두 팀과 함께 '상위 대진표' 라운드에 진출할 자격을 얻었기 때문입니다.

아쉽게도 '백호'라는 별명을 가진 팀의 발걸음은 버미즈 구울즈와 RRQ 호시를 꺾고 1위를 차지했기 때문에 훨씬 수월했다. RRQ와 달리 이 팀은 결승 진출권을 확보하기 위해 Todak, EVOS Legends, Todak과 3번의 경기를 다시 치러야 했습니다.

분명히 EVOS Legends의 성공은 인도네시아의 Mobile Legends 개발에 신선한 바람이 되었습니다. 그들의 성공은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MOBA 모바일 게임의 새로운 파워 맵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 브랜드 e스포츠

지난 대회와 달리 RRQ Hoshi(원 MPL) 외에 두 번째 월드 챔피언십인 M2에 파견된 인도네시아 e스포츠 팀이 또 한 명 있었다. 네, 팀은 Alter Ego입니다. 이전에 이 팀이 MPLI 2020에서 우승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 외에도 이 이벤트에서 디펜딩 챔피언으로 EVOS Legends가 없는 것도 다소 놀라운 일입니다. 그러나 어제 M2에서 White Tiger의 부재는 Luminaire(청소기로 결정), Donkey와 Oura(은퇴)라는 3개의 주력 로스터 때문에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잦은 로스터 변경은 이 팀이 여전히 최고의 구성을 얻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시 M2로 돌아가서, 인도네시아의 두 팀이 정점을 통과하지 못했기 때문에 이번 이벤트에 등장한 놀라움도 계속되었습니다. 더군다나 RRQ 호시가 조별리그 이후 '대진표'를 돌파할 수 있었기 때문에 두 팀의 발걸음도 다소 다르다. 한편 Alter Ego는 '하위 브래킷'에서 기꺼이 플레이해야합니다.

아쉽게도 RRQ Hoshi의 움직임은 최종 라운드에서 한 자리를 놓고 싸우는 동안 '상위 대진표'에서 미끄러져야 했습니다. Omega Esports (필리핀 대표)를 이겼지 만 Lemon과 친구들은 미얀마 대표 Burmese Ghouls에 의해 항복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한편, 이 팀은 Alter Ego가 '패자조' 결승전 진출을 결정하기 위해 마지막 경기 전에 또 다른 필리핀 대표인 Bren Esports에게 패배해야 했습니다. 더욱이 그들은 RRQ Hoshi를 꺾고 최종 라운드에서 마지막 위치를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Kartlz cs의 성공은 이 이벤트에서 선호하는 팀이 아니기 때문에 상당히 놀랍습니다. 이것이 그들이 참가한 첫 번째 세계 선수권 대회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거기서 멈추지 않았습니다. Bren Esports는 Burmese Ghouls를 상대로 그들을 놀라게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결승전에서 3-4의 근소한 점수로 상대를 이길 수 있었습니다.

M3

Mobile Legends의 세계 챔피언으로서 EVOS Legends와 Bren Esports의 성공과 함께. 아마도 이것은 이 게임의 팬들이 제3판 M3의 월드 챔피언십을 정말로 고대하게 만들었을 것입니다.

그렇더라도 이 행사는 내년 초에 다시 열릴 가능성이 있다. 현재 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MPL)가 아시아의 여러 국가에서 여전히 진행 중이기 때문입니다. 예, M3에서 담당자 중 하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 다음에는 대회에서 우승한 팀을 다음 세계 선수권 대회에 보낼 수 있는 또 다른 티켓인 MPLI도 있습니다. 그럼 문튼의 초청을 받을 팀들.

마지막으로 북미 챌린저 컵이 이제 막 시작되었기 때문에 북미에서 e스포츠 팀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