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에 대한 두 가지 최신 뉴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그런가 하면 최근 PUBG 모바일에 대한 소식이 많이 나오고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모든 뉴스를 통해 Tencent가 만든 배틀 로얄 모바일 게임의 개발 상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최신 정보는 PUBG 모바일 3주년 및 다음 주에 열릴 권위 있는 PMPL 이벤트와 더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즉시 설명 드리겠습니다.

PUBG Mobile의 최신 뉴스에 대해

  • 무엇이 나타날 것인가

PUBG Mobile의 3주년이 다가오고 있으며, 정확히 2021년 3월 21일입니다. 이 게임의 개발사이자 퍼블리셔인 Tencent는 참여할 아티스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유튜브 계정인 PUBG Mobile Indonesia에는 3주년 이후 엔터테이너가 될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담은 여러 영상이 올라와 있다. 먼저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게임의 생일을 축하해주는 스웨덴 출신의 DJ 알레소(Alesso)가 있다.

이와는 별도로 3월 15일부터 31일까지 게임 내 플레이어들이 즐길 수 있는 새 싱글을 발매했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또한 2021년 3월 21일 PUBG Mobile의 세 번째 생일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Alesso뿐만 아니라 PUBG Mobile도 Lost Frequencies라는 벨기에 DJ를 초대합니다. 이를 알아보기 위해 PUBG Mobile Indonesia에서 업로드한 최신 동영상도 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PUBG Mobile은 3주년을 맞이하여 여전히 놀라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YouTube 계정에는 이 게임을 위해 자신의 싱글을 부르는 것으로 알려진 인도네시아 출신의 래퍼 Rich Brian을 보여주는 또 다른 비디오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 PMPL의 e스포츠 팀 스쿼드 변경 사항

아마도 공식 대회에 출전할 e스포츠 팀의 선수 이적/이전이 보편화될 것입니다. 이것은 경쟁할 팀을 더 강하게 만들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게다가 이 신인 선수의 존재가 적격이라고 느껴진다. 게다가 그가 가진 능력은 그가 충분히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이전에 교체한 선수보다 더 나을 것입니다.

분명히 이것은 PUBG 모바일 프로 리그(PMPL) 시즌 3 2021에서 경쟁할 팀들이 나중에 할 일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에 참가할 e스포츠 팀의 최신 선수 이적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 그냥 알아두면 승리의 Voins 88 방금 Maybe라는 새로운 플레이어를 추가했습니다. 부득이하게 성을 입력하면서 이 팀은 심지어 5명의 선수를 가지게 되었다. 예, 이전에는 Cal, Dabs2k, Aimbot 및 Asaav와 같은 플레이어가 있었습니다.

확실히, 이전에 Voin 2k라는 팀이 PMCO 21 대회를 3위로 끝냈기 때문에 이 새로운 선수의 기여가 상당히 기다려집니다.

>> 다음으로 69 e스포츠 알려진 바와 같이, 이 팀은 이제 막 세 명의 새로운 선수를 등록했습니다. 네, 세 명의 선수는 NFT Esports의 Gaga, NARA Esports의 Joyss, 마지막으로 Voin 2k에서 영입한 Hulk입니다.

>> 이전 두 e스포츠 팀이 했던 것과 달리, 21 e스포츠 실제로 나중에 PMPL을 위해 그의 분대를 점검했습니다. 그 증거로, 그들은 또한 5명의 새로운 선수를 등록했고 이것은 이전 스쿼드와 다를 것입니다.

세부적으로 이 팀은 Cisun, Jughead 및 Banyu라는 세 명의 Victim Sovers 플레이어를 확보했습니다. 나머지 두 명도 Foxe(Evos)와 Boonk(RRQ Ryu)를 영입했습니다.

>> 세 명의 플레이어에게 남겨진 후, 피해자 소버스 두 명의 새로운 플레이어 만 가져 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두 선수의 존재는 현재 스쿼드를 보완했습니다. 두 명의 새로운 선수에 관해서는 Bobs(Boom에서 영입)와 Rocky(Red Rocket에서 영입)가 알려져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팀에는 이미 Fajar, Miseryy 및 Nandy라는 세 명의 선발 선수가 있습니다.

>> 타카에 e스포츠 PMPL에서 뛰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선수들도 세 명의 새로운 선수를 포함시켰습니다. 예, 팀은 Zaay(Morph), Argenta 및 Bangkhuz(The Pillars Team 출신)를 등록했습니다. 분명히, 이 모든 새로운 선수들의 존재는 그들 중 세 명을 Hadez 및 Kean과 함께 한 팀으로 만들 것입니다.

>> 방금 두 명의 새로운 플레이어를 입력했습니다. Bonafide e스포츠, Dranic에서 모집 한 Botzz와 Ucup을 데려 왔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두 선수는 이전에 Noox, Licin 및 Hans4you가 차지했던 Bonafide Esports 팀을 완성하게 됩니다.

>> 놀라운 발걸음을 내딛는, 이글스 365 꽤 큰 개편. 분명히 이 팀은 4명의 선수를 4명의 새로운 이름으로 교체했습니다. 흥미롭게도 그들은 Justpays, Antem, Audry 및 Kozu라는 사이렌 플레이어 4명도 모집했습니다. 분명히, 이 모든 이름을 포함하면 이 팀이 Eagle 365의 주 주장인 Belvaaimba와 함께 플레이하게 될 것입니다.

당분간 PUBG 모바일의 최신 소식 두 가지만 전해드리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모든 정보는 당신이 알면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