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탐정, 숨겨진 비밀 아이템을 찾는 재미

숨겨진 물건이라는 개념을 가진 게임의 모습은 일반적으로 시각적으로 사실적입니다. 다양한 수배 대상이 다양한 마법의 위치에 숨겨져 있습니다. 꿈탐정 손으로 그린 스타일의 묘사를 포함하여 고유성이 많은 숨겨진 개체 게임의 최신 선택입니다. 이 게임은 Century Games에서 만든 아름다운 게임으로 플레이하지 않으면 안타깝습니다.

탐정 이야기

꿈탐정 형사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그녀의 이름은 Allie입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캐릭터는 어느 날 갑자기 텔레비전 상자 속으로 빨려들어갔다가 꿈나라라는 마법의 세계로 던져집니다. Dream Detective의 Allie는 도둑의 Time Crystal 손상으로 인해 Dream Land의 시간이 불안정하다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탐정은 드림랜드의 피해를 복구하고 평화를 되찾기 위한 모험을 시작합니다.

힌트가 있는 미션

각 레벨에서 꿈탐정, 플레이어는 여러 숨겨진 개체를 찾아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찾고 있는 항목을 터치하여 찾고 있는 개체의 위치에 대한 단서를 얻습니다. 예를 들어 "내가 식물에서 멀지 않은 곳" 또는 "높은 위치에 있는" 등의 지침이 다양합니다. Dream Detective를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플레이어가 게임 영역과 통신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단어의 형태로 응답하거나 새로운 영역에 들어가기 위해 열리는 문 형태로 반응하는 손가락으로 두드릴 수 있는 다양한 개체가 있습니다. 실제로 Dream Detective의 플레이어는 특정 개체를 누르기만 하면 게임 영역을 조작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임무는 더 높은 레벨로 계속 진행하기 위해 각 단계에서 여러 개체를 찾는 것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완벽함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라면 당연히 숨겨진 물건이 완성될 때까지 찾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내부의 모든 개체를 찾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꿈탐정 이것. 플레이어가 숨겨진 항목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돋보기 기호를 사용하여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무료는 아닙니다. 플레이어가 이러한 팁을 얻기 전에 먼저 광고 비디오를 시청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성 미화

그래서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숨은 그림 찾기 모드를 플레이하면서 모은 돈은 꿈탐정  소유한 성을 고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꾸미기 게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에게는 이를 위해 3가지 종류의 아이템이 제공됩니다. Dream Detective에는 꾸미기 모드가 제공되지만 이 모드는 메인 모드가 아니라 흥미로운 보완 기능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인터렉티브

꿈탐정 는 손으로 그린 결과를 묘사한 게임 영역이 모두 사실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 상당히 상호작용적인 게임입니다. 예를 들어, 천천히 움직일 수 있는 달팽이가 있고, 진자가 흔들리는 벽시계가 있고, 한 무리의 사람들이 환호할 때까지. 멋진 음악 시설 덕분에 플레이어는 이어폰이나 헤드셋으로 이 게임을 정말 즐길 수 있으므로 상상으로 가득한 꿈나라의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

일반적으로 인터넷 연결 없이 실행할 수 있는 숨은 그림 찾기 게임과 달리, 꿈탐정  대신 플레이어가 항상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 무료 게임은 또한 스태미나 시스템을 적용하므로 플레이어는 예를 들어 레벨을 계속하거나 돈을 가는 등 오랫동안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이 Dream Detective 게임에서는 다이아몬드라는 프리미엄 통화를 사용하려는 플레이어를 위해 소액 결제 기능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완료할 수 있는 100개 이상의 레벨이 있는 각 단계에는 매우 멋진 손으로 그린 디스플레이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세 가지 난이도가 있습니다. 당연히 만약 꿈탐정 한가할 때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하는 것을 권장하는 숨겨진 개체 게임을 포함합니다. 보장된 플레이어는 이 한 게임으로 빠르게 지루함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