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cigers는 VCGamers가 보고한 바와 같이 Dragon Ball Super가 Dragon Ball Z만큼 성공적이지는 않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의 진행이 좋아지고 있다고 말하지만. 처음에는 이야기가 매우 약했지만 이후 시리즈는 Goku Black이라는 캐릭터로 추진력을 얻었습니다. 이 시리즈는 실제로 'meh'로 밝혀진 Tournament of Power에 상당한 시간을 할애하여 부정적인 단계를 밟습니다. 따라서 많은 DB 팬들이 Dragon Ball Super Broly라는 제목을 선택한 이 우주의 첫 번째 영화에 대해 회의적인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 영화는 많은 사람들의 예상을 훨씬 뛰어넘었다. 이 영화의 줄거리는 많은 큰 질문을 남기지만 Dragon Ball Super Broly는 이 일본 프랜차이즈에서 최고의 출품작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Broly는 Akira Toriyama가 여전히 적절한 캐릭터 개발로 깊은 이야기를 쓸 수 있음을 실제로 증명합니다. 그리고 여기 드래곤볼 팬들을 놀라게 한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의 10가지 중요한 사실들이 있습니다.
브로리의 어린시절
수년 동안 Broly는 완전히 성격이없는 거대한 미치광이로 제시되었습니다. Broly는 동시에 Dragon Ball 이야기의 과도기적 순간에서 가장 낮은 지점입니다. DB슈퍼가 브로리를 정식화한다고 발표하면서 많은 팬들이 그가 이전과 같은 캐릭터를 갖게 될 것이라고 추측하는 것은 당연하다.
하지만 토리야마 아키라는 정말로 브로리를 노리고 있었다. Broly는 그를 괴물로 묘사하는 대신 자신의 힘을 제어할 수 없는 친절한 청년으로 제시됩니다. 여러 면에서 그는 고한과 매우 흡사해졌지만 조금 더 비열하고 서투르기만 했습니다. 이 친근한 Broly는 Dragon Ball Super Broly 청중을 완전히 놀라게 하고 그에게 공감하게 만듭니다.
브로리 캐릭터 개발
영화 초반에는 Broly가 주인공으로 남을 것이라는 징후가 실제로 없습니다. 그는 물론 한계에 부딪히면 적을 죽이는 두 캐릭터인 손오공과 베지터와 대면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Broly를 라이브로 허용하기로 한 결정은 Dragon Ball Super 시리즈의 범위를 확장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현재 존재하는 모든 Saiyans 중에서 Broly는 새로운 플롯을 개발할 수 있는 미개발 캐릭터 잠재력을 가진 유일한 사람입니다. Broly는 말할 이야기가 있고 그가 살아 있어야만 말할 수 있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손오공은 주인공이 아니다
Goku는 거의 항상 Dragon Ball 세계를 구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선택입니다. 다른 캐릭터가 주적을 쓰러뜨려도 손오공 영웅이 항상 승리할 수 있도록 항상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흥미롭게도 Goku는 Dragon Ball Super Broly에서 그 역할을 하지 않습니다. 영화의 하이라이트는 고지타가 브로리를 이기는 장면이다. 이 순간은 물론 진정으로 독특한 경험인 드래곤볼 스크립트를 완전히 뒤집습니다.
손오공은 주인공도 아니다
네, 손오공은 이 영화의 주인공도 아닙니다. 세 가지 주요 리드 중 Goku가 공식적으로 마지막으로 소개됩니다. 핵심은 Broly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영화는 그의 탄생, 성장, 그리고 그를 영원히 변화시킬 수 있는 사람들인 손오공과 베지터와의 첫 대결을 따라갑니다.
그러나 영화는 또한 손오공이 주인공이 아니라고 말하지 않지만 이야기는 아닙니다. Broly는 명확한 스토리 전개가 많은 영화에서 유일한 캐릭터가 됩니다. 간신히 주목할만한 몇 가지 순간을 제외하고 Goku는이 영화에서 캐릭터 개발이 거의 없습니다.
Goku는 Ultra Instinct 사용을 거부합니다.
Goku가 새로운 형태를 얻을 때마다 거의 항상 큰 문제에 봉착합니다. 그가 토너먼트 오브 파워에서 마침내 울트라 인스팅트를 발동시켰을 때, 모든 사람들은 이것이 그의 파워 레벨을 발전시키는 다음 단계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흥미롭게도 Goku는 마음대로 Ultra Instinct를 트리거할 수 없습니다.
Ultra Instinct를 발동하여 세상을 구하는 대신 Goku는 실제로 Gogeta와 융합하여 그의 가장 강력한 힘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이 계시는 분명히 Broly의 캐릭터가 자신의 힘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베지터 vs 브로리
드래곤볼 세계의 영화에는 항상 각 적이 이전 적보다 강해야 하는 플롯이 있습니다. 그 당시 상대 캐릭터가 누구이든 손오공이 그를 물리치기 전에 분명히 주요 적대자의 냄새를 짊어질 것입니다. 이것은 Piccolo에게 일어난 다음 Vegeta에게 일어났습니다.
그러나 Vegeta가 Broly를 만났을 때 모든 사람들은 Vegeta가 물러나 다른 Saiyans가 그를 대적할 기회를 주기를 희망합니다. Vegeta가 먼저 Broly와 싸우기로 결정했을 때 Vegeta가 자폭했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그러나 그는 지지 않았다. 대신 그는 거의 완전히 이겼습니다. Goku는 Vegeta가 Broly를 죽이는 것을 막기 위해 개입해야 합니다.
고지타의 힘
오랫동안 Goku와 Vegeta의 융합은 Dragon Ball에서 두 개의 다른 "캐논"으로 나뉘었습니다. Vegetto는 "정경" 융합체이며 정의된 수평적 플롯 스토리 과정에서 Goku와 Vegeta가 합쳐지는 캐릭터입니다. Gogeta는 Toei가 영화와 GT에서 사용할 캐릭터의 "논캐논" 융합체입니다.
물론 고지타는 이번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 영화에 쓰일 예정이지만 문제는 그가 여전히 토리야마 아키라가 직접 각본을 맡은 영화에 나온다는 점이다. 시리즈 최초로 Vegetto와 Gogeta는 모두 정식 캐릭터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Goku와 Vegeta가 긍정적인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기꺼이 융합하려는 DB 팬을 보여줍니다.
VCGamers에서만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소식을 놓치지 않으려면 VCGamers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하세요!
단순하지만 감동적인 프롤로그
일부의 경우 Dragon Ball Super는 내러티브 수준과 주제 수준 모두에서 적의 수준이 얼마나 어려운지 감안할 때 파토스 측면에서 매우 부족합니다. 드래곤 볼을 세계적으로 유명한 시리즈로 만든 것과 함께 손오공과 그의 이상 사이의 경계를 흐리게 한 후. DB Super는 이야기를 의미있게 반영하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Dragon Ball Super Broly 영화의 프롤로그를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영화는 거의 30분 분량의 순수한 사이어인 콘텐츠로 시작됩니다. 뿐만 아니라 그들의 몰락과 문화의 감정적이고 비극적인 요소에 초점을 맞춘 것은 Saiyan 콘텐츠입니다. 이것은 내러티브 목적에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지만 이 접근 방식은 확실히 팬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손오공 생각 브로리 비루스보다 강하다
드래곤볼에서 '최강 캐릭터'가 최강을 유지하는 것은 어렵다. 각 스토리 기간은 일반적으로 도전 수준을 높이고 각각의 새로운 아크는 Goku를 더욱 발전시키는 새로운 캐릭터를 소개합니다. 믿거 나 말거나 Beerus는 확실히 가장 강하지 않을 것입니다.
Beerus의 역할은 Goku가 결코 도달할 수 없는 벤치마크로 특별히 설정되었지만 Broly가 더 강할 수 있음을 밝힘으로써 Beerus가 Goku를 훨씬 더 오래 유지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Broly가 Goku까지 성장하도록 설정되면 Goku가 파괴의 신보다 훨씬 강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카카로트라고 불러주세요
Dragon Ball Super Broly에서 Goku의 가장 큰 순간 중 하나는 이야기의 끝에서 나옵니다. Broly가 눈앞에서 번성하는 것을 본 손오공은 자신을 "카카로트"라고 부를 수 있을 정도로 생애 처음으로 사이어인의 자존심을 되돌려 놓을 만큼 자부심을 느낍니다. 나머지 Dragon Ball Super 시리즈의 실행을 위해 Goku의 개발을 가리는 좋은 순간입니다.
VCGamers에서만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뉴스를 놓치지 않도록 계정을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인스 타 그램 그리고 페이스북 VCGamers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