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Genshin Impact에서 가장 강력한 DPS 캐릭터 5명

최강 dps 원신 임팩트 최강 dps 원신 임팩트

2022년 10월에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원신 임팩트 최강 dps 캐릭터가 있습니다. 원신 임팩트 모바일에서 더 복잡한 RPG 중 하나이지만 대부분의 RPG가 가지고 있는 동일한 규칙을 여전히 따릅니다. DPS가 높을수록 좋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DPS는 캐릭터가 사용할 가치가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보편적인 척도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VCGamers가 2022년 10월 최강 dps 캐릭터 원신 임팩트를 보여드립니다.

Genshin Impact의 가장 강력한 DPS 캐릭터 목록

좋은 원신 임팩트 최강 dps 캐릭터를 얻으면 게임을 더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2022년 10월의 가장 강력한 dps 캐릭터 겐신 임팩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리뷰를 확인하세요.

가뉴

ganyu 빌드 겐신 임팩트
Ganyu는 Genshin Impact의 가장 강력한 DPS입니다.

Genshin에는 비교할 캐릭터가 많지 않습니다. 가뉴 원거리 피해 부서에서. 그는 Frosty Flake 화살을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많은 양의 AOE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높은 기본 치명타 피해와 일부 AoE 스킬로 C0에서도 뛰어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것이 Ganyu가 이 목록에서 다른 최고의 DPS Genshin보다 1위인 이유입니다.

Ganyu는 훌륭한 서브 DPS이기도 합니다. 그의 Elemental Burst는 심각한 피해를 입히고 가동 시간이 길며 Ganyu는 전투 중에 Cyro를 적에게 끝없이 적용하여 100%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Ganyu를 Genshin Impact의 가장 강력한 DPS 중 하나로 만듭니다.

Amos bow는 DPS Ganyu에게 최고의 무기입니다. 일반 공격과 차지 공격의 데미지가 12% 증가합니다.

또한 일반 공격 또는 차지 공격이 발사된 후 화살이 공중에 떠 있는 시간이 0.1초마다 추가로 8%씩 증가하여 최대 5회까지 증가합니다.

아야카

블리자드 스트레이어 원신 임팩트 아야카를 사용하는 캐릭터
Ayaka는 가장 강력한 dps 겐신 임팩트입니다.

Ayaka는 DPS Cryo 부서에서 Ganyu와 경쟁합니다. 그는 블레이드에 100% 얼음을 주입할 수 있으며 이는 Cryo 빌드에서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Ayaka는 Cryo Resonance 및 Blizzard Strayer 세트로 55%의 치명타율을 무료로 얻을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Freeze 조합에서 치명타 피해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Ayaka에게 가장 좋은 검은 Mistsplitter Reforged입니다. 그는 또한 Primordial Jade Slasher 또는 Black Swor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율라

에울라는 창백한 불꽃 아티팩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입니다.
Eula는 최고의 DPS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Eula는 강력한 폭발과 잠재적인 물리적 손상이 가장 큰 강점인 DPS 파이터입니다. 그는 의심할 여지 없이 Genshin Impact의 최고의 캐릭터 중 한 명이며 고전적인 Diluc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S 등급 데미지 딜러입니다. 올바른 빌드로 그는 Genshin Impact의 최고의 DPS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엘리멘탈 버스트가 물리 피해를 입히면 물리 피해 주변에 율라를 구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녀의 Cryo Vision은 초전도체의 원소 반응에 대한 접근 권한을 부여하여 물리적 피해를 더욱 증가시킵니다.

주 DPS로서 Eula에게 가장 좋은 무기는 그녀의 대표적인 클레이모어인 부러진 소나무의 노래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를 통해 Eula는 상태 버프를 얻기 위해 소모되는 일반 공격과 공격으로 인장을 쌓을 수 있습니다.

후 타오

후 타오 겐신 임팩트 스킬
Hu Tao는 최고의 DPS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Hu Tao는 Genshin Impact에서 가장 강력한 데미지 딜러 중 하나입니다. 그는 특히 애니메이션이 Charge Attack을 취소하고 Melt 및 Vaporize를 트리거할 때 단일 대상 손상에 탁월합니다. 플레이어가 항상 DPS를 50% 미만으로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가장 높은 DPS를 얻는 것은 약간 어렵습니다.

그는 C1에서 엄청난 전력 급증을 얻어 비용 공격의 스태미나 비용을 제거하는 새로운 패시브를 얻습니다. 그에게 가장 좋은 무기는 호마의 지팡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0월 알베도 겐신을 위한 최고의 팀 5개

샤오

샤오겐신 임팩트
Xiao는 최고의 DPS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Xiao는 Elemental Burst 반경 내에서 낙하 공격으로 높은 AoE 피해를 입히는 데 탁월한 Anemo DPS입니다. 그의 키트를 사용하면 별자리를 잠금 해제하지 않고도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그는 매우 f2p 친화적입니다.

또한 그는 2.6에서 Vermillion Hereafter라는 새로운 아티팩트 세트를 획득할 예정이며, 그의 키트 전용으로 설계된 스킬이 있습니다. 이 세트로 Xiao는 쉽게 SS 티어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hinobu: Super Strong Genshin Impact 3.1 F2P 팀

2022년 10월에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원신 임팩트 dps 캐릭터 5명입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