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에서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4가지 쉬운 방법

유튜브에서 노래 다운로드

출시 이후 YouTube는 콘텐츠 제작자가 자신의 작품을 선보일 수 있는 주요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웹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콘텐츠 중 하나는 음악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항상 YouTube에서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라이브 공연 및 리메이크(다른 뮤지션이 부른 인기곡)와 같은 일부 유형의 음악 콘텐츠는 다른 음악 플랫폼에서 찾기 어렵습니다. 

그것을 즐기려면 YouTube 페이지 또는 응용 프로그램을 열고 즉시 비디오를 재생해야 합니다. 여행이나 일할 때와 같이 뮤직 비디오를 보는 것이 좋지 않은 상황이 있습니다. 

따라서 일부 사람들은 휴대폰이나 다음과 같은 음악 응용 프로그램에서 노래를 듣는 것을 선호합니다. 스포티 파이 그리고 죽. 듣고 싶은 노래가 유튜브에만 있다면?

YouTube에서 노래를 MP3 오디오 파일로 다운로드하는 쉬운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네, Viciger 친구들은 YouTube에서 노래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Youtube에서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쉬운 트릭

컴퓨터나 스마트폰, 태블릿과 같은 모바일 장치를 통해서도 할 수 있습니다. 아직 방법을 모르십니까? 여기 리뷰가 있습니다!

YTMP3 비디오 변환기 사용

YTMP3 비디오 컨버터
YTMP3 Video Converter에서 YouTube 노래 다운로드(이미지; 소스 Republika)

첫 번째 방법은 YTMP3 Video Converter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컴퓨터나 스마트폰의 Chrome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따라야 할 단계는 다음과 같이 매우 간단합니다.

  1. YouTube 페이지로 이동하여 다운로드하려는 뮤직 비디오를 찾으십시오.
  2. 비디오 URL을 복사합니다.
  3. 다음 탭에서 엽니다. https://ytmp3.cc
  4. 제공된 열에 동영상 URL을 붙여넣습니다.
  5. 프레임 아래의 메뉴에서 MP3를 선택한 다음 변환을 선택합니다.
  6. 변환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휴대폰에서도 동일한 단계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공유 메뉴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유튜브. 그런 다음 링크를 선택하여 복사하여 Chrome 브라우저를 통해 YTMP3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열에 붙여넣습니다.

Youtube URL에 "pp" 추가

유튜브에서 노래 다운로드
URL에 PP를 추가하여 YouTube 노래 다운로드(이미지; 출처 Newsinfilm.com)

다음 방법은 더 간단합니다. 다운로드하려는 비디오의 URL에 "pp" 문자를 추가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1. 먼저 YouTube 페이지를 열고 원하는 뮤직 비디오를 선택합니다. 
  2. URL에 "Youtube"와 ".com" 사이에 문자 "pp"를 추가합니다. 예를 들어 찾고 있는 URL이 'https://www.youtube.com/watch?v=AObFne-WHOw'와 같은 경우 'https://www.youtubepp.com/watch'에 두 글자를 추가합니다. v =AObFne-WHOw” .
  3. Enter 키를 누르면 YouTubeConverter.io로 리디렉션됩니다. 
  4. 원하는 오디오 형식과 품질을 선택하고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온라인 비디오 변환기

온라인 비디오 변환기
온라인 비디오 변환기로 YouTube 노래 다운로드(이미지; 소스 cisdem.com)

또 다른 방법은 Online Video Converter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노트북, 컴퓨터, 휴대폰의 Google Chrome 또는 Microsoft Edge와 같은 브라우저에서 이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행되는 단계는 간단합니다.

  1. 브라우저 또는 브라우저를 엽니다. Google Chrome, Microsoft Edge, 심지어 Mozilla Firefox도 가능합니다. 
  2. 열려 있는 https://onlinevideoconverter.com/.
  3. "동영상 링크로 변환"을 클릭합니다.
  4. mp3로 변환하려는 YouTube 비디오 링크를 입력하십시오.
  5. 변환하려는 링크의 형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의 경우 mp3, aac, ogg, m4a, flac, wav 형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6. 음질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7. 선택을 마치면 "시작"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8. 변환된 파일을 서비스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무료 Fire PC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ClipConverter.cc 사용

유튜브에서 노래 다운로드
Clipconverter.cc에서 노래 다운로드(이미지; 출처 PIkiranrakyat.com)

추가로 시도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ClipConverter.cc. 이전과 마찬가지로 브라우저 또는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YouTube 노래를 mp3 파일로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1. 브라우저 또는 브라우저를 엽니다.
  2. https://www.clipconverter.cc/2/ 방문
  3. 표시되는 필드에 링크를 입력합니다. 비디오 URL 섹션에 있습니다.
  4. "계속"을 클릭합니다.
  5. 변환하려는 오디오 형식을 선택합니다. 옵션은 mp3, mp4 및 m4a입니다.
  6. "시작"을 클릭합니다.
  7. 변환에는 몇 분이 걸립니다. 변환이 완료되면 파일 다운로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전한 FF 노래 가사 2022, 암기하세요!

위의 방법 외에도 페이지를 방문해볼 수도 있습니다. MP3 주스 또는 MP3 다운로더, YouTube의 노래를 MP3, 3GP, MP4 등과 같이 제공되는 다양한 형식으로 쉽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위의 YouTube에서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완전히 합법적이지 않습니다. YouTube에 업로드된 모든 동영상은 저작권이 있으며 기본적으로 YouTube의 플랫폼 시청자에게만 해당됩니다. 따라서 이 트릭을 사용할 때는 현명해야 합니다.

가능한 한 많은 합법적인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사용하십시오. YouTube에서 오디오를 다운로드하더라도 이전에 다운로드한 파일의 배포를 허용하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