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 Invoker Skill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Dota 2 인보커 스킬

도타 2 Invoker 기술은 Dota 2의 다른 영웅과 다릅니다. 이는 Valve 게임의 영웅이 4 ~ 5 개의 기술만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Invoker는 많은 기술, 즉 4가지 능력이 있는 14가지 기술과 전투에 사용되는 10가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네 가지 주요 기술 또는 일반적으로 캐릭터 플레이어라고 불리는 것은 전투 능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속성은 Quas, Wex 및 Exort입니다. 이 세 가지 스킬을 조합하여 궁극기인 소환을 통해 새로운 능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신분이 섞이면, 호출자 열 가지 능력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언급된 모든 능력은 적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팀원을 돕거나,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구하는 등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 특성을 7단계로 업그레이드하여 소환력의 강도와 위력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스킬보다 강하게 만들 수 있을 때까지. 

Dota 2 Invoker 스킬을 사용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Invoker 치트를 제공하고 스킬 콤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Dota 2 호출자 기술을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팁 

Dota 2 Invoker 스킬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간단한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스킬 마스터 

Dota 2 인보커 기술 마스터하기

앞서 언급했듯이 이 영웅에는 기억해야 하는 14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네 가지 주요 기술 또는 속성은 Quas, Wex, Exort 및 Invoke입니다. 이 네 가지 기술에는 서로 다른 패시브 보너스가 있습니다. 획득한 보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Quas: 얼음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각 샷은 HP 재생을 제공합니다. 레벨 당 +2 추가 강도를 제공합니다. 콰스볼 3개를 사용하여 얻는 총 HP 재생은 최대 레벨에서 39이며 레벨 1/3/5/7/9/11/13에서 7배 증가할 수 있습니다. 
  • Wex: 공기 순환을 허용합니다. 각 샷은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레벨당 추가로 +2 강도를 제공합니다. 웩스 볼 3개를 사용하여 얻은 총 속도는 21%, 공격력은 최고 레벨 42이며 1/3/5/7/9/11/13 레벨에서 7배 증가할 수 있습니다. 
  • 퇴출: 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샷은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레벨당 +2 지능을 제공합니다. Exort Bullet 3개 사용 시 받는 총 데미지는 최고 레벨 42이며 1/3/5/7/9/11/13 레벨에서 7배 증가할 수 있습니다. 
  • Summon: 소환사가 사용할 새로운 마법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속성을 결합합니다. 소환 제거는 Quas, Wex 및 Exort의 조합으로 결정됩니다. 

지금까지 Invoker의 4가지 주요 기술에 대한 개요였습니다. 하지만 이 영웅은 기본 공격 스킬인 스킬이 10개 더 있습니다. 이 스킬은 콰스, 웩스, 엑조트의 조합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각 기술의 단계를 외워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ota 2 팀을 만드는 방법, 이것을 따르십시오!

인보커 최고의 콤보 만들기

콤보 스킬 만들기 Dota 2 Invoker Skill

모든 Dota 2 Invoker 기술을 알고 나면 이제 사용할 콤보를 찾아야 할 때입니다. 이 영웅 자체에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세 가지 콤보가 있습니다. 첫 번째 조합은 Quas와 Wex입니다. 이번 조합에서는 콰스와 웩스 조합으로 얻은 스킬만 사용한다. 

처음 사용하는 스킬은 토네이도로 상대에게 접근하여 EMP와 함께 콜드스냅을 사용하고 기본공격으로 계속 공격하여 상대의 영웅을 마무리 짓는 스킬입니다. Ghost Walk를 사용하여 적을 염탐하거나 HP가 낮을 때 도망칠 수도 있습니다. 

두 번째 조합은 Quas와 Exort입니다. 이 조합은 Cold Snap을 사용하여 먼저 공격합니다. 그런 다음 적이 찾고 있는 방향으로 선스트라이크를 사용하고 아이스 월을 사용하여 적의 움직임을 막아 자유롭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최종 조합은 Wex와 Exort입니다. 이 믹스는 스포츠에 사용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이 믹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하면서 행아웃 팀과 함께 영웅과 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비활성화 옵션이 없으면 조합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 콤보는 적이 기절했을 때 Chaos Meteor와 EMP를 사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Dota 2 Buff 2022를 위한 5명의 강력한 영웅

따라서 Dota 2 Invoker 기술을 플레이하고 사용하기 위한 팁입니다. 다른 제안이 있습니까? 댓글란에 적어주세요. 에서만 저렴한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