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에서 Dota 2 순위표를 보는 방법

도타 2

Dota 2는 경쟁 게임이며 이미 매우 유명한 e스포츠 장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Dota 2에는 MMR이 매우 높은 프로 선수의 이름이 있는 순위표가 있다는 것은 상식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Dota 2 순위표, 순위표 보는 방법, 사용 가능한 순위표의 기능에 대해 논의합니다. 궁금하시다면 Dota 2 순위표에 대한 다음 토론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IESF Dota 2 2022의 챔피언인 인도네시아 대표팀을 축하합니다! 

Dota 2 순위표

Dota 2 순위표
Dota 2 순위표 출처: Dota 2

경쟁 게임인 Dota 2에는 플레이어에게 순위 또는 MMR을 제공하는 순위 기능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획득한 MMR은 각 플레이어의 랭킹 매치 결과에 따라 결정됩니다.

플레이어가 더 많은 MMR을 얻을수록 순위표에서 그의 위치가 더 높아집니다. 예를 들어 MMR이 2,500~3,000인 집정관은 확실히 순위표에 없습니다.

Dota 2 순위표에 이름을 올리는 선수는 엄청난 기술, 재능, Dota 2에 대한 헌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순위표에서 1위를 차지한 선수는 프로 선수입니다. 23새비지.

23Savage라는 프로 선수는 Talon Esports에서 뛰는 Dota 2 프로 선수입니다. 특이하게 인도네시아 출신의 프로 2인자 미코토가 그 뒤를 이었다. Mikoto는 Talon Esports에서도 뛰고 있습니다.

SEA뿐만 아니라 전 세계 모든 지역의 순위표가 있습니다. 미주, 유럽, 동남아시아 및 중국 지역이 있습니다. 각 지역에는 그들이 플레이하는 서버에 따라 다른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Geek Fam, DPC 2023에 대비한 새로운 Dota 2 명단 발표!

Dota 2 순위표를 보는 방법

도타 2 웹사이트
Dota 2 웹사이트 출처: Dota 2

도타 2의 현재 순위표가 궁금하시다면 도타 2의 개발사인 밸브의 일반 데이터이기 때문에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을 통해 이 리더보드를 볼 수 있습니다. 도타 2 공식 홈페이지.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각각의 순위표가 있는 4개 지역을 볼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는 최대 수천 명의 플레이어가 포함된 순위표를 제공합니다. 동남아시아 리더보드의 경우 최대 4399개의 순위가 있습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다면 MMR 충분히 높으면 순위표에서 직접 닉네임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자존심의 문제입니다.

닉네임을 보려면 각 브라우저에서 "페이지에서 찾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서 "ctrl + F"를 누르고 닉네임을 입력하면 바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Dota 2의 역할 영웅과 5 포스트 유사점 및 차이점!

순위표 기능 및 목적

탑슨과 아나
탑슨과 아나. 출처: ONE Esports

아마도 플레이어는 Dota 2의 순위표 기능이 무엇인지 궁금할 것입니다. 이러한 순위표의 존재 목표 중 하나는 각 지역의 Dota 2 플레이어를 위한 재능과 새로운 우수한 시드를 찾는 것입니다.

전직 프로 선수에 따르면 블라이추, 프로 선수가 되고자 하는 Dota 2 선수는 탤런트 스카우트나 프로 팀이 우러러볼 높은 MMR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순위표에 이름을 올리는 것은 프로 선수가 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펍이나 순위가 매겨진 플레이어를 포함하고 승리하는 OG 팀을 볼 수 있습니다. 국제 두 배.

The International에서 두 번 우승한 OG 명단은 Topson과 Ana와 같은 펍이나 랭킹의 선수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둘 다 높은 MMR로 랭크에서 자주 만났기 때문에 N0tail이 가져갔습니다.

따라서 Dota 2 순위표에 관한 토론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Dota 2 충전 요구 사항을 이행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