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i Genshin Impact 빌드: 우선순위 스킬, 아티팩트, 최대 파티

멋진 곰팡이 광란에서 자유로운 도리 겐신 임팩트

Dori는 4성 Dendro에서 출시한 캐릭터입니다. 원신 임팩트 Sumeru 지역에 대한 Collei 이후.

이 캐릭터는 지원하다 원소 반응 및 치료자 당신이 사용하기에 충분합니다 파티 너.

이번에는 VCGamers가 전체 권장 사항에 대해 논의합니다. 짓다 도리 겐신 임팩트.

또한 읽기: Build Dendro Traveler Genshin Impact: Skills to Party

도리 겐신 임팩트 빌드 추천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인공물, 적합한 팀의 추천에 짓다 도리 겐신 임팩트.

권장 아티팩트는 이미 릴리스된 아티팩트와 정렬되며, 새 아티팩트가 추가됩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Build Dori Genshin Impact의 스킬 우선 순위

빌드 도리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엘리멘틀 스킬 도리 겐신 임팩트 (출처: VCGamers)

도리는 캐릭터다 지원하다 Electro 요소와 휘두르는 무기 클레이모어.

도리의 일반 공격은 3연속 공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리적 손상 적에게.

도리의 차지 공격이 완료되거나 도리의 체력이 소진되면  물리적 손상 크고 적을 튀게 만듭니다.

도리의 엘리멘탈 스킬 즉 영혼 수호 램프: 트러블슈터 캐논 적에게 Electro DMG를 가하는 영역을 형성합니다.

이 공격이 적 1명에게 적중하면 적 주변의 적 2명을 공격하는 2개의 Electro DMG 공격이 생성됩니다.

가지고 있을 때 패시브 스킬 복리, 원소 스킬 도리의 공격이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원소 에너지를 반환합니다.

이 Elemental Energy는 Elemental Burst를 활성화하는 데 사용되며 Dori의 총 Energy Recharge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빌드 도리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Elemental Burst Dori Genshin Impact (출처: VCGamers)

도리의 엘리멘탈 버스트 ie Alcazarzaray의 정확성, Dori는 Jinnie를 사용하여 조명을 소환합니다.

램프는 램프에 연결된 캐릭터에게 원소 에너지를 공급함과 동시에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HP회복량은 도리가 소유한 총 HP와 전체 레벨에서 정령의 에너지로 측정됩니다. 재능 엘리멘탈 버스트 도리.

또한 당신과 램프 사이에 있는 적들은 Electro DMG를 사용할 것입니다.

캐릭터는 또한 전기 오라를 얻으므로 원소 반응을 유발하는 데 적합합니다.

이 캐릭터를 사용한 VCGamers의 실험 결과 Dori Genshin Impact는 당신이 만드는 데 더 적합할 것입니다. 지원하다 특히 원소 반응을 유발하기 위해.

엘리멘탈 버스트 도리와 엘리멘탈 스킬 도리를 우선할 수 있습니다.

Build Dori Genshin Impact에 적합한 유물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Dori Genshin Impact의 경우 HP, Energy Recharge 및 Elemental Mastery입니다.

도리에게 추천하는 아티팩트는 노블레스 오블리주, 금빛 꿈, 바다조개 이렇게 3가지가 있습니다. 

4세트 노블레스 오블리제 도리가 주기를 원한다면 도리를 위해 할 수 있습니다 손상 더 그리고 버프 ATK 캐릭터 파티 너.

4세트 화려한 꿈 보너스가 증가하므로 Dori에게 적합합니다. 통계 엘리멘탈 마스터리 손상 원소 반응의 비율이 더 높아질 것입니다.

4세트 바다색조개 Dori가 다음과 같이 집중되기를 원하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치료자 안에 파티 너.

또한 읽기: 노블레스 오블리주 겐신 임팩트 유저 캐릭터 추천

Build Dori Genshin Impact에 대한 무기 권장 사항

dori genshin 임팩트 무기 추천 빌드
Build Dori Genshin Impact에 대한 무기 권장 사항(출처: VCGamers)

Dori Genshin Impact 추천 5성 무기 에너지 재충전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Skyward Pride입니다.

Energy Recharge 또는 Elemental Mastery를 제공하는 무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에 적합한 4성 무기 짓다 도리 겐신 임팩트 세크리피셜 그레이트소드, 포레스트 레갈리아, 파보니우스 그레이트소드였습니다.

Build Dori Genshin Impact를 위한 권장 팀 구성(파티 구성)

빌드 도리 겐신 임팩트 팀 추천
Dori Genshin 임팩트 빌드 권장 사항(출처: VCGamers)

Dori는 다음과 같이 잘 작동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다.Electro와 반응할 수 있는 요소가 있는 팀에 좋습니다.

Dory는 다음과 같이 기능할 수도 있습니다. 충전기 Energy Burst를 사용하기 위해 추가 에너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Aggravate, Hyperbloom, Electro-Charged 등과 같은 Electro를 사용한 원소 반응에 팀을 집중시킬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 추천하는 팀은 Ayato, Dori, 덴드로 엠씨, 그리고 카즈하.

Ayato를 다음과 같은 다른 하이드로 유닛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예란 또는 Childe, Dendro MC는 콜레이, Jean 또는 Sucrose와 Kazuha.

원소 반응에 별로 신경쓰지 않는다면 단일 원소 팀을 사용하고 Dori를 배터리.

두 번째로 추천하는 팀은 잇토, 고로우, 알베도, 도리가 있는 모노지오 팀이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