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Evos Donkey MLBB, MPL S7에서 최고의 코어에 대한 의견 제공

당나귀는 지금 MPL ID에서 최고의 코어에 대한 의견을 제시합니다!                                                   

Viciger 여러분, 안녕하세요. Donkey가 지금 바로 MPL ID에서 최고의 핵심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제시합니다!

전체 기사 읽기

Donkey의 전직 프로 선수 중 한 명이 NimoTV Marsha에서 Doyok 및 Oura와 함께 현재 최고의 코어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RRQ Hoshi와 Alberttt가 강한 것을 보면 Donkey에 따르면 현재 최고의 코어입니다.

Wow Donkey는 MPL S7에서 최고의 코어에 대한 의견을 제시합니다.
출처 : Google.com

"이게 Alberttt가 점점 더 잘하고 있어, 내가 지금 말하는 중이야, 핵심은 이제 Alberttt, 간단한 Mobile Legends는 2주 안에 빠르게 변경됩니다. 변경될 수 있습니다. 팬이라면 여전히 EVOS와 동일하지만 핵심에 대해 이야기하면 알베르트가 지금은 최고입니다. 앞으로 2주가 걸릴지, 또 1주가 걸릴지 모르겠습니다. Donkey가 말했습니다.

Wow Donkey는 MPL S7에서 최고의 코어에 대한 의견을 제시합니다.
출처 : google.com

그것이 MPL ID 시즌 7에서 현재 최고의 코어에 대한 Donkey의 의견입니다. 상위권에 오른 RRQ Hoshi의 활약을 보면 핵심으로서의 Alberttt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게다가 거의 모든 경기에서 Alberttt가 MVP가 되었고 Skylar, Wizz 및 R7이 Alberttt를 제외하고 MVP를 경험한 경우는 몇 번밖에 없었기 때문에 그의 경기력은 매우 뛰어났습니다.

거기에서 당나귀가 전 EVOS 플레이어였음에도 불구하고 EVOS를 지원하는 것은 당연했습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 핵심 플레이어 측면에서 Alberttt가 현재 최고였습니다.

이번 MPL ID 시즌은 경쟁이 매우 치열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향후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