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암호화폐 지갑 5개, 트레이더는 꼭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마이신 코인 찾는 방법

최고의 암호화폐 지갑을 사용하여 다양한 암호화폐 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물론 문제의 재산은 비트코인 뿐만 아니라 이더 리움 바이낸스 코인으로. 

최고의 암호 지갑을 사용하면 암호 거래를 확인하기 위한 개인 키를 얻습니다. 아무도 알아낼 수 없도록 개인 키를 안전하게 보관하십시오.

또한 물리적, 하드웨어 및 모바일과 같은 많은 유형의 암호화폐 지갑이 있습니다. 세 가지 모두 장단점이 있으므로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암호 지갑

글쎄, 여전히 최고의 암호 지갑을 선택하는 방법을 모른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아래에서 전체 내용을 읽을 수 있는 2022년 최고의 암호화폐 지갑 추천을 준비했기 때문입니다! 

최고의 암호화폐 지갑 목록

최고의 암호화폐 지갑이 무엇인지 궁금하시겠죠?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여기 세계 최고의 암호화 지갑 앱 목록이 있습니다!

메타마스크 

메타마스크 로고
METAMASK는 최고의 암호화폐 지갑입니다.

암호화폐를 보관하기 위한 가장 인기 있는 암호화폐 지갑 중 하나는 MetaMask입니다. 이더리움(ETH)에 투자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이 지갑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MetaMask는 내장된 브라우저 외에 자체 기능에 지갑이 있는 응용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암호화폐용 지갑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ETH 토큰을 저장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지만 MetaMask는 암호 화폐를 사용하여 거래할 수 있는 NFT 토큰과 같은 다른 디지털 자산을 저장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인베이스 

비트코인 지갑
Coinbase는 최고의 암호 지갑입니다.

Coinbase는 인기와 기능으로 인해 최고의 암호 지갑 팁 중 하나입니다. 이 지갑은 또한 BTC, ETH 및 Litecoin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암호 화폐를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USD 명목 화폐를 거래하고 싶다면 Coinbase가 최고의 옵션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이 지갑은 암호화폐를 루피아로 교환하는 데 권장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코인베이스가 암호화폐를 USD가 아닌 다른 통화로 환전하는 환전 서비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특히 루피아로 환전할 경우 많은 요금이 부과되기 때문입니다.

트러스트 월렛

트러스트 월렛
트러스트 월렛은 최고의 암호화폐 지갑입니다.

트러스트 월렛은 속도와 보안성 때문에 인기 있는 비트코인 지갑입니다. 이 지갑은 신뢰할 수 있는 정부 거래 시스템으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제휴했습니다. 보안을 위해 Trust Wallet에는 생체 인식 시스템이 있으므로 지문 센서를 사용하여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모든 사용자는 암호화 자산을 편안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신뢰할 수 있는 지갑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바이낸스 코인, 리플, 라이트코인, 도지코인, 폴카닷, 스마트체인 등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암호화폐를 지원합니다.

이동

비트코인 지갑
Exodus는 최고의 암호화폐 지갑입니다.

Exodus는 2015년에 출시된 암호화폐 지갑입니다. Exodus의 강점 중 하나는 신규 사용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인터페이스입니다.

Exit는 셰이프시프트(ShapeShift) 시스템을 사용하여 암호화폐 간 또는 모든 국가의 공식 통화인 명목 화폐로 암호화폐를 쉽게 교환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새로운 Exit는 100가지 유형의 암호화폐만 지원합니다. 그러나 운 좋게도 Ethereum, Golem, Litecoin 및 Bitcoin과 같은 인기있는 암호화 자산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Trust Wallet으로 암호화 자산을 전송하는 방법

일렉트럼 

최고의 암호 지갑입니다
Electrum은 최고의 암호화폐 지갑입니다.

일렉트럼 간단한 메뉴와 프로세스로 인해 사용하기 가장 쉬운 암호화 지갑 중 하나입니다. 이 지갑은 속도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인터페이스도 최소화됩니다.

Electrum은 이 지갑에 저장할 수 있는 유일한 암호화폐이기 때문에 비트코인 암호화 자산 소유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그 기능은 단지 저장하는 것이므로 사용자는 플랫폼을 통해 어떠한 비즈니스도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rust Wallet에서 암호화폐 지갑을 만드는 방법

따라서 2022년에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암호화폐 지갑에 대한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에서 검토한 디지털 지갑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바이낸스 코인 등을 포함한 암호화폐 자산을 거래할 때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