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넌스 아이스 모바일 레전드, 너프 또는 버프?

도미넌스 아이스 모바일 레전드.

모바일 레전드 업데이트에 대해 패치 1.7.38, Dominance Ice라는 화려한 아이템이 하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아이템이 너프됐다고 말하고, 일부는 버프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어느 것이 맞습니까?

이에 답하기 위해 저자는 가능한 한 충분히 논의할 것이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이것이 모든 탱크에 대해 Dominance Ice MLBB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탱크의 필수 아이템

도미넌스 아이스 모바일 레전드.
히어로 탱크의 필수 아이템인 도미넌스 아이스. 출처: VCGamers.

모바일 레전드 당신이 살 수있는 수십 가지 항목이 있습니다. 그러나 각 항목에는 다른 효과가 있습니다. 적어도 Mobile Legends 항목에는 세 가지 유형의 효과가 있습니다. 상태, 고유 속성, 그리고 유니크 패시브.

세 가지 효과가 모두 제공됩니다. 버프 사용자에게 또는 디버프 상대방에게. 이번에는 세 가지 유형의 효과가 있는 항목에 대해 설명합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위의 제목에 따라 도미넌스 아이스는 탱크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Mobile Legends의 Build Hero 섹션을 보면 이러한 항목은 구매에 절대 빠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아이템. 출처: VCGamers.

도미넌스 아이스는 기본적으로 탱크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항목을 구매하면 배달할 수 있습니다. 통계 +500 마나, +70 물리방어, 그리고 +5% 이동 속도.

사용자가 받는 추가 버프 또는 고유 속성은 Cooldown 10% 감소입니다. 한편 유니크 패시브는 실드 감소 그리고 HP 등록 크게 50% 그리고 공격 속도 30% 주변 적들에게.

“만약 도타 2, 아마도 이 항목은 다음과 다소 유사할 수 있습니다. 시바의 경비병.”

매력적인 패시브와 사용자의 영웅이 적과 가까워야 하기 때문에 이 아이템은 탱크용 아이템이 됩니다.

또한 읽기: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탱크 아이템, 승리를 위해 사용하세요!

광범위한 영향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많은 흥미로운 빌드 또는 META(사용 가능한 가장 효과적인 전술). META에 대해 이야기하면 영웅뿐만 아니라 아이템도 고려됩니다.

Dominance Ice의 사용은 매우 널리 퍼졌습니다. 이 팔찌 모양의 아이템은 드물게 다른 역할에서도 사용됩니다. 탱크, 처럼 전사, 지원하다, 그리고 암살자. 그들은 지위뿐만 아니라 두 가지 독특한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줄일 수 있는 고유 속성 쿨다운 스킬 10% 높은 평가 암살자에게 유용 또는 전사. 평소보다 1~3초 빠르게 스킬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반면 독특한 패시브 ~을 위한 탱크, 전사, 그리고 명사수. 갑옷을 줄이는 것은 탱크와 전사에게 매우 해로운 반면, 공격 속도를 줄이는 것은 명사수에게 해로울 것입니다.

이 두 가지 고유한 추가 기능으로 Dominance Ice는 종종 "불법 상품“.

또한 읽기: 2022년 12월 플로린 MLBB 통증 지원 빌드

업데이트 패치 1.7.38, Dominance Ice 너프 또는 버프?

도미넌스 아이스 모바일 레전드.
업데이트 전과 후 도미넌스 아이템 효과 차이. 출처: VCGamers.

Moonton Mobile Legends는 Dominance Ice 항목에 관한 패치 1.7.38에 대한 뉴스를 제공합니다. 패치에는 항목이 조정될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문제의 조정은 고유 속성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예,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효과를 제거합니다. 대신 원래 30%였던 공격 속도 디버프가 65%가 되었습니다.

이는 Dominance Ice의 사용 범위가 너무 넓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마치 문튼이 원하는 이 항목은 탱크 또는 지원에 중점을 둡니다. 단지.

Brute Force 흉갑 아이템에 대한 고유 속성의 이전

Moonton은 실제로 각 항목에 대한 고유 속성의 분포를 신중하게 계산했습니다. 단,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있는 아이템이 1개 감소함에 따라 고유 속성이 무자비한 힘 흉갑.

지금, 무자비한 힘 흉갑 가져 오기 고유 속성 새로운 형태 10%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그러나 추가 상태가 감소합니다. 덧셈 원래 770이었던 최대 HP가 600이 되었습니다., 반면 물리방어 원래는 45~30.

또한 읽기: Brute Force 흉갑, 저렴하지만 패시브 효과가 있습니다. 괜찮습니다!

너프인가요 버프인가요?

저자의 입장에서 저자는 버프. 그 이유는 10% 쿨다운 감소가 사용자에게만 적용되기 때문입니다. 한편, 공격 속도 감소는 아이템 사용자 주변의 모든 적에게 적용됩니다.

그리고 신중하게 계산하면 공격 속도를 줄이는 것이 훨씬 더 고통 스럽습니다.

저자는 예를 들어 Franco를 전복시키는 데 10초가 걸리는 Miya를 예로 들었습니다. 그러나 Franco가 Dominance Ice를 사용하면 Miya의 공격 속도가 65% 느려집니다.

즉, Miya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약 16.5초 프랑코를 죽이기 위해! 미야가 받은 디버프는 즉각적이며 즉시 느낄 수 있습니다.

프랑코의 궁극기와 비교할 때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받으면 3-4초 감소. 하지만 그렇다고 프랑코가 같은 전쟁에서 발행할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니겠죠?

Brute Force 흉갑이 Dominance Ice Position을 대체합니까?

무자비한 힘이 지배력을 대체합니다. 출처: VCGamers.

짧은 답변 가능한, 그러나 더 기울어 아니요. 위치를 바꾸더라도 여전히 탱크 항목에 있습니다.

그 이유는 도미넌스 아이스가 탱커와 짝을 이루기에 적합한 유니크 패시브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Brute Force 흉갑도 탱크 아이템이지만 탱크 이외의 역할에는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을 것 같습니다.

물리방어Dominance Ice만큼 크지는 않습니다. 그는 또한 최대 HP만 추가했습니다. 따라서 이 두 항목이 탱크 항목으로 유지되도록 Moonton에 대한 올바른 선택일 수 있습니다.

폐쇄

Mobile Legends Patch 1.7.38 게임의 Item Dominance Ice에 대한 설명입니다. 현재 패치가 적용된 곳은 고급 서버 테스트합니다. 한편 정식 출시는 2022년 12월 중순에야 이뤄질 예정이다.

그래도 사용하시겠습니까?

Top-Up을 통해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