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시즌 22에서 DJ Alok과 4명의 최고의 콤보 캐릭터가 순위를 올릴 것을 보장합니다!

DJ Alok FF 시즌 22와 최고의 콤보 5개

안녕 Vicigers! DJ Alok의 열렬한 팬 여러분, 당신의 정보를 위해, 현실 세계의 DJ Alok은 "Hear Me Now"라는 대표 곡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DJ입니다. 2020년 DJ Alok은 세계 최고의 DJ로 11위를 차지했습니다.

가레나를 장착한 DJ 알록 기술 특히 팀과 함께 플레이하는 경우 매우 강력합니다. 기술 그는 이동 속도와 HP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기술 이것이 최대화되면 Aura의 범위가 더 넓어집니다.

음, DJ Alok에 대해 얘기해봐, 발매에 대해 프리파이어 7월 2일 시즌 22, 항상 응원해주시는 여러분을 지치지 않고 응원하겠습니다. 푸시 랭크 수입을 개선하다 계급 최선.

이와 함께 캐릭터 조합 선택에 소홀하지 않도록 팁도 제공한다. 왜 그런 겁니까? 이 문자 조합을 사용하면 더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기술 내면의 전투에 맞서다 계략.

DJ 알록을 주인공으로 삼고 싶다면 어떤 최고의 캐릭터 조합을 선택해야 하는지 이곳에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호기심이 많은? 이것을 확인하자!

DJ 알록 + 로라 + 캐롤라인 + 루케타

루퀘타의 캐릭터는 2020년 7월 말에 막 출시된 FF 캐릭터로 업데이트 이 OB23에는 기술 최대 HP가 235 HP까지 증가합니다.

그러므로, 기술 이것은 함께 할 때 좋습니다 기술 실력이 있기 때문에 DJ Alok의 호의 치유 Alok, 당신의 팀은 몰살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그런 다음 로라는 매우 유명한 캐릭터입니다. 기술 사용할 때 높은 정확도 범위. 만약에 기술 이것은 최대한, 정확성을 극대화합니다. 범위 Laura는 최대 30%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캐롤라인이 총을 들고 있을 때 산탄총, 캐롤라인은 기술 이 단계에서 움직임을 가속화하는 패시브. Caroline은 최고 수준에서 최대 8%까지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공격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캐롤라인 캐릭터는 물론 기술 Caroline이 적의 공격을 받으면 DJ Alok이 즉시 줄 수 있기 때문에 Alok과 결합할 때 특히 좋습니다. 치유.

DJ 알록 + 제이 + 조타 + 켈리

Jai: 맹렬한 재장전

Jota: 지속적인 습격

켈리: 민첩한 사람

Raging Reload는 이름입니다. 기술 Jai의 수동적이며 AR, Pistol, SMG 및 SG 범주로 제한됩니다. 적을 처치한 후 자동으로 최대 용량에서 45%만큼 무기를 재장전합니다.

Sustained Raids Jota는 적을 처치할 때마다 플레이어에게 40 HP를 제공하며, 이는 사용자가 적을 돌진할 때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이 기술이 산탄총과 기관단총에만 적용된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했습니다. 잊지마세요 쿨다운 5초

마지막으로 켈리 그는 기술 다른 캐릭터보다 빠르게 달립니다. 그렇게하면 r을 할 수 있습니다빨리 또는 적에게서 도망치십시오.

DJ 알록 + 로라 + 시로우 + 마로

로라: 샤프 슈터

Shirou: 피해 전달

마로: 매 열정

Laura의 정확도가 크게 향상되어 이제 플레이어의 정확도가 35% 증가했습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적과의 싸움에 참여할 때 더 정확하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전달된 손상 사용자를 때리면 80m 이내의 적을 표시합니다. 이 표시가 있는 사람에게 첫 번째 사격을 가하면 100%의 장갑 관통력이 증가합니다. 하지만, 기술 이 시로는 쿨다운 20초 동안.

마지막으로 마로의 스킬이 향상됩니다. 손상 최대 25%의 거리. 또한 태그가 지정된 적에게 주는 피해도 3.5% 증가하므로 Shirou의 능력과 일치합니다.

DJ 알록 + 루케타 + 켈리 + 하야토

루케타: 해트트릭

켈리: 대쉬

하야토: 부시도

Hat Trick은 획득 후 플레이어의 최대 HP를 18에서 35로 증가시킵니다. 죽이다. 즉, 사용자가 두 번 도달한 후 죽이다, 최대 건강 그들은 235가 될 것입니다.

Kelly는 최대 능력 수준에서 플레이어 속도를 6% 더 높일 수 있습니다. 각성 버전의 캐릭터가 있다면 손상 첫 번째 샷으로 추가.

마지막으로 Bushido Hayato는 플레이어의 갑옷 관통력을 10% 증가시키고 최대 HP는 10% 감소시킵니다. 켈리와 마찬가지로 하야토의 각성 버전이 존재하며, 유저가 가지고 있다면 전방 데미지도 감소한다.

또한 읽기: 이 3가지 최고의 조합은 FF 시즌 22 푸시 순위를 빠르게 보장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