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Discord에 참여하고 HP에서 ROG 노트북으로 경품을 받아 퀴즈를 풀어보세요.

HP와 노트북 경품 퀴즈

안녕 비시저스, 휴대폰 및 ROG 노트북에 대한 경품이 있는 퀴즈에 매우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HP to ROG 노트북에 대한 경품이 있는 퀴즈에 참여하는 방법도 정말 쉽습니다. 다음과 같이 시작할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 VCGamers 가입 그리고 그 안에서 재미있는 활동을 많이 하세요.

그 외에도 준비된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VCGamers #GamingYourWay 이벤트에서.

VCGamers는 VCGamers Discord의 #GamingYourWay 이벤트에서 흥미로운 놀라움과 정말 흥미진진한 이벤트를 가졌습니다.

누구나 VCGamers가 준비한 경품에 당첨될 수 있습니다.

지금 Discord VCGamers에 가입하고 매력적인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잡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Discord의 흥미진진한 이벤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둘러 참여하세요!

디스코드 VCGamers에 가입합시다

불화 봇
불화

HP 또는 ROG 노트북 또는 준비된 기타 매력적인 상품을 집으로 가져가는 승자가 될 수 있습니다.

퀴즈 외에도 이러한 상품을 받으려면 HP to ROG 노트북 및 기타 매력적인 상품을 받기 위해 참여해야 하는 다른 흥미로운 이벤트가 있습니다.

확실히 이 상을 받기 위해 취해야 할 첫 번째 단계는 Discord VCGamers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가지고 있는 컴퓨터, 노트북 또는 휴대폰에 Discord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여기를 클릭하십시오(Discord VCGamers에 가입하세요) 그러면 Discord VCGamers에 로그인됩니다.

Discord VCGamers에 들어가면 정말 흥미로운 이벤트가 많이 있습니다.

VCGamers 이벤트는 여러분을 편안하게 만들고 계속 참여하게 만들 것입니다.

VCGamers Fun Match(VFM)처럼 경쟁에서 다른 게이머와 대결합니다. VCGamers가 주최하는 게임 대회도 흥미롭다.

그 외에도 회원가입 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디스코드 VCGamers. Guess the Picture, Quizziz to Scrim과 같이 참여할 수 있는 흥미로운 이벤트가 있습니다.

Discord VCGamers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여러분을 위해 준비된 멋진 상품을 집으로 가져가세요.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이벤트가 언제 시작되는지 알아보려면 VC News의 정보를 계속 확인하세요. 또한, 이벤트에서 경품을 받는 방법에 대한 이용 약관에 대해.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무료 Nitro Boost Discord를 받는 3단계

디스코드란?

디스코드 이름
디스코드 로고. 출처: LOGO.com

이미 대부분 알고 계시겠지만 디스코드가 뭐야. 하지만 이번에는 Discord가 무엇인지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Discord는 미국 커뮤니티가 모이는 플랫폼입니다. Discord를 사용하여 친구, 친척 및 친구와 매우 쉽게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Discord는 VoIP(Voice Over Internet Protocol)입니다. VoIP는 인터넷 매체를 통해 원격으로 음성 대화를 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Discord에 참여하고 매력적인 상품으로 게임 토너먼트에 참여하세요!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는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Web 3.0 생태계의 선구자입니다.

VCGamers는 게이머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시장을 제공하는 게임 커뮤니티에서 태어났습니다.

2021년 6월 중순, VCGamers는 Venture Capital Global, BEENEXT 및 Rans Venture가 주도하는 US$260만 또는 이에 상응하는 IDR 373억의 시드 펀딩을 받았습니다.

2022년 초, VCGamers는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 네트워크와 이더리움에서 작동하는 $VCG 토큰이라는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GG 토큰은 PancakeSwap, UniSwap 및 Indodax에 상장되었으며 Certik 감사를 통과했습니다.

플랫폼과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거래 네트워크에 구축된 $VCG 토큰은 나중에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VCGamers에서 출시한 여러 기능이 있습니다. 그 중 $VCG 스테이킹, $VCG 스왑&브릿지가 있습니다.

앞으로 VCGamers는 NFT Marketplace도 출시할 예정입니다.

나중에 전체 생태계는 기존 인프라와 커뮤니티를 통해 보편적으로 통합될 것입니다.

따라서 연결된 모든 메타버스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VCGamers의 암호화 토큰은 RansVerse에서 교환 매체로 사용됩니다.

RansVerse에서 자산을 판매하거나 구매하든 RansVerse의 모든 활동은 $VCG 토큰을 사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