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최고의 레이싱 게임 중 하나인 DiRT 5

먼지 5

DiRT 5 최신작 코드마스터 게이머들이 기다려왔습니다. 특히 레이싱 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들에게는 기다려온 시리즈 중 하나이다. 레이싱 게임 팬 외에도 다른 많은 게이머들도 좋아합니다. 그 이유는 이 게임이 매우 캐주얼하고 단지 재미를 원한다면 운전 지원도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게임에서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많은 콘텐츠가 있습니다. 확실히 당신은 모든 기능과 흥미로운 콘텐츠에 만족할 것입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우스꽝스러운 농담을 하는 수다스러운 캐릭터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 추가 기능이 완벽하며 “커리어 모드"좀 더 살아. 그러나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너무 과하고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기능이 있다면 그들은 행복합니다. 이 이벤트의 호스트는 실제로 초보자를 위한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소개하는 데 상당히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이 기능에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확실히 매우 짜증나는 기능입니다.

주저하지 마세요. 이 게임은 여전히 환상적인 그래픽을 보여줄 것입니다. 좋은 게임 플레이와 꽤 좋은 개발을 계속 경험하는 프레젠테이션 방법. 새로운 트랙도 매우 훌륭하며 이 게임을 충분히 오래 플레이했는지 잊게 만들 것입니다. 우리가 경험하고 있는 것은 레이싱 게임을 진정으로 좋아하는 모든 사람이 경험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아래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DiRT 5 신나는 레이싱 리뷰

DiRT 5의 가장 좋은 점은 드라이버 도우미 기능을 활성화 및 비활성화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처음이고 자동차를 제어하는 데 어려움을 느낀다면 이 기능은 확실히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미 프로라고 생각되면 이 기능을 끄고 차이를 느껴보세요. 자동차 통계를 제외하고는 모든 것이 통제하기가 매우 어렵게 느껴집니다. 각 차량의 특성은 매우 다르기 때문에 각 차량의 특성을 인식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이 기능이 꺼져 있어 신규 플레이어에게 상당히 어려웠습니다. 그리고 돌아온 지금, 개발자들은 많은 새로운 선수들이 나타나기를 희망합니다. 그들은 재정에 많은 이익을 가져다주기를 희망하며 이전 시리즈도 좋아합니다. 그 외에도 이 5번째 버전은 이전에 존재했던 문제가 매우 잘 수정되었음을 보장합니다.

운전자 지원 또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운전자 지원으로 알고 있는 것은 물론 점점 더 좋아지고 있는 AI와 함께 제공됩니다. 적들은 이기기가 더 어려울 것이며 운전 기술로 우리를 기절시킬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몇 시간만 플레이하면 AI를 이기는 것이 매우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몇 시간 플레이하다 보면 분명 익숙해질 것입니다.

다시 성공할 수 있습니까?

이 게임은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찬사를 받습니다. 모든 새로운 트랙, 비주얼은 말할 것도 없고 레이아웃도 모두 예상대로입니다. 다른 랠리 레이싱 게임과 달리 DiRT는 큰 차이를 가져오는 데 꽤 성공적입니다. 주요 트랙이 교차하는 국가는 거의 모두 있습니다. 분위기와 난이도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레이싱 게임 애호가에게는 DiRT 5를 추천합니다. 강력한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통해 전 세계에서 동등한 상대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온라인 멀티플레이어를 플레이하기 전에 각 레이스에서 승리하기 위해 기술을 연마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PS4/5, Xbox의 시리즈 그리고 물론 PC 만큼 잘 구글 스타디아.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덴마크 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