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itri Vs Wukong: Free Fire에서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스킬 슬롯 지원 ff

Dimitri vs Wukong은 둘 다 매우 인기 있는 캐릭터입니다. 프리파이어. 이 기사에서 그들 중 어느 것이 강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지 봅시다.

Free Fire에는 많은 캐릭터 컬렉션이 있으며 매치당 최대 4개의 능력을 장착하여 전투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액티브 능력을 가진 캐릭터는 종종 더 강하지만 플레이어는 하나의 액티브 스킬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Adam과 Eve는 Free Fire에서 처음 출시된 두 캐릭터입니다. Garena는 Survivors와 3년 이상 함께한 후 이 두 캐릭터의 이름을 Primis와 Nulla로 변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Dimitri vs Wukong은 Free Fire에서 액티브 스킬로 꽤 인기있는 2 캐릭터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Dimitri와 Wukong을 비교하여 어떤 캐릭터가 더 나은지 확인할 것입니다.

Free Fire의 Dimitri 대 Wukong

디미트리

디미트리 대 오공
디미트리

디미트리의 스킬은 Healing Heartbeat로, 3.5m의 원을 만들어 초당 3.5HP로 플레이어를 치유하고 쓰러뜨려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6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함께 레벨 6에서 최대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기본 수준(레벨 1)에서 그의 능력은 주변에 치유 영역 역할을 하는 3.5미터 아우라를 생성합니다. 오라 안에서 사용자와 팀은 3 HP/s를 회복합니다.

또한 넘어졌을 때 사용자와 팀은 10초 동안 모든 효과를 얻기 위해 회복할 수 있으며 85초의 쿨다운 시간이 함께 제공됩니다.

반면 최대 레벨(6레벨)에서는 모든 속성이 그대로 유지되지만 스킬 사용 시간이 10초에서 15초로 증가하고 쿨타임이 60초로 감소합니다.

팀원에게 반드시 필요한 기술. 이 스킬은 10초 동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85초입니다. 디미트리는 적/적팀을 직접 공격할 때 매우 효과적인 캐릭터가 될 수 있습니다.

오공

디미트리 대 오공
오공

Wukong의 Camouflage는 플레이어를 15초 동안 덤불로 바꾸는 매우 독특한 기술입니다. 또한 덤불 형태일 때 이동 속도가 20% 감소합니다.

이 스킬은 200초의 높은 쿨타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 적 처치 시 쿨타임이 초기화됩니다.

이 스킬은 재사용 대기 시간이 줄어들도록 재 작업되었으며 각 킬 후 재사용 대기 시간이 재설정되어 사용하려는 캐릭터로 오공을 보냅니다.

Wukong의 스킬이 상대방을 짜증나게 만드는 것 중 하나는 플레이어가 그가 수풀 형태일 때 조준을 즉시 고정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오공을 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수동으로 조준하면 됩니다.

이 독특한 능력으로 오공은 상당히 신뢰할 수 있는 모니터가 될 수 있으며 갑자기 지나가는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Dimitri 및 Wolfrahh FF, 누가 최고입니까?

Dimitri Vs Wukong 사이의 Free Fre에서 누가 더 좋은 캐릭터입니까?

디미트리 대 오공
프리파이어

Dimitri는 전체 팀에 HP 재생 및 자체 소생 능력을 제공하는 능력 때문에 승자입니다.

오공의 능력치도 좋지만 최근 패치로 인해 이동 속도가 20% 감소하는 너프가 발생했습니다. 이 너프는 오공 플레이어가 탈출하여 적에게 접근하는 것을 매우 어렵게 만듭니다.

게다가 디미트리의 능력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로 매우 낮습니다. 한편, 오공으로 적을 처치하지 못하면 이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매우 길어집니다.

두 캐릭터를 비교하면 Dimitri의 능력이 Wukong보다 다재다능하다는 결론을 내립니다. 따라서 Dimitri는 Dimitri 대 Wukong의 기술과 비교할 때 Free Fire에서 더 나은 선택입니다.

Free Fire는 전장에서 플레이어를 돕는 고유한 능력과 기술을 가진 다양한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Dimitri vs Wukong은 다양한 캐릭터 컬렉션에서 이러한 두 가지 이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5가지 최고의 Free Fire Wukong 캐릭터 조합

현재 게임에는 거의 42개의 캐릭터가 있으며 개발자는 새로운 업데이트가 있을 때마다 새로운 캐릭터를 드롭하고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