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X Capital, VCGamers 지원 감사

VCGamers DEX 캐피탈

VCGamers 기념일 이벤트에서 스폰서가 되십시오. DEX 캐피탈 2022년 9월 24일 토요일에 개최됩니다. PVCGamers 대표도 참석하여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1주년 기념 DEX 캐피탈 행사가 센트럴 자카르타 프리미어 윈 호텔에서 열렸습니다. 인도네시아 전역의 블록체인 프로젝트 개발자 및 암호화 커뮤니티로 구성된 많은 사람들. 또한 이번 활동에는 다양한 암호화폐 투자자들도 참석했다.

행사에서 DEX Capital의 설립자인 Bli Coin은 인도네시아의 블록체인 커뮤니티에 대한 VCGamers의 지원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그에게 커뮤니티는 강력하고 지속 가능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구축하는 주요 기둥입니다.

Bli Coin은 또한 이 활동이 무결성과 헌신이 인도네시아의 커뮤니티와 블록체인 프로젝트 간의 관계를 강화하는 두 가지 주요 열쇠임을 커뮤니티에 상기시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정에서 무결성과 헌신이 있는 프로젝트만 지원하며 그 중 하나는 VCGamers의 VCG 토큰입니다.

VCG Token은 인도네시아에서 블록체인 생태계 개발에 대해 진정으로 진지한 몇 안 되는 암호화 프로젝트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는 Dex Capital과 함께 AMA를 개최합니다. 여기 토론이 있습니다!

DEX 캐피탈

"로고스

DEX Capital은 인도네시아의 암호화 애호가와 개발자를 연결하는 암호화 커뮤니티입니다.

이 커뮤니티는 I Putu Suanarya와 Widi Eko Cahyanto가 설립했습니다. 그 외에도, 이미 DEX Capital Telegram 그룹에 가입한 수천 명의 회원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UMN Startup Day에 참석한 VCGamers, 스타트업에 대한 정부 지원 감사

VCGamers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게이머들이 서로 교류하고 연결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VCGamers는 이름이 지정된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Binane 스마트 체인(BEP 20) 및 이더리움(ERC 20) 네트워크에서 작동합니다.

VCGamers의 이 암호화 토큰은 Indodax, BitMart, Pancakeswap 및 Uniswap에 상장되었습니다.

$VCG 토큰은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트레이딩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며, 스테이킹 토큰과 NFT 자산은 기존 인프라와 커뮤니티를 통해 보편적으로 통합됩니다.

현재 $VCG Token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의 통화이며, RansVerse,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 간의 공동 작업으로 구축되었습니다.

VCGamers의 최신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카테고리의 기사를 계속 읽으십시오. VCGamers 업데이트VC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