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l May Cry 5, 2년 만에 흔적도 없이 돌아온다

데빌 메이 크라이 5

이 게임이 새로운 시리즈나 뉴스 또는 소문을 발표하지 않은 지 거의 2년이 되었습니다. 이제 몇 가지 새로운 콘솔이 등장한 이후로 이 게임은 Devil May Cry 5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Dante로 플레이하고 그의 친구들과 함께 모험을 떠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Vergil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팬들을 이 최신 기능에 대해 미친 듯이 기쁘게 만듭니다.

이 게임의 내러티브는 꽤 훌륭하지만 때로는 일부 장면이 너무 많습니다. 임무가 서로 점프하기 때문에 게임 초반의 상황도 상당히 끔찍합니다. 이 임무는 처음에는 약간 이상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스토리라인을 연결합니다. 게임 시작 시 약 20개의 오프닝 미션이 있을 수 있으며, 여전히 메인 스토리에 들어가기 전에 완료해야 합니다.

주인공과 동료 캐릭터는 꽤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신규 캐릭터인 네로 역시 특유의 행동으로 분위기를 더욱 활기차게 만든다. 꽤 많은 동반자 이야기는 또한 우리에게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이 시리즈를 이전 시리즈와 다르게 만드는 사이드 캐릭터의 이야기도 있습니다. 이상하게 느껴지는 것은 각각 중요한 역할을 하는 두 명의 주인공이 있다는 것입니다.

Devil May Cry 5의 게임 플레이

Devil May Cry 5는 여전히 평소와 같이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악마를 죽이는 것은 메인 캐릭터뿐만 아니라 사이드 캐릭터의 임무가 될 것입니다. 미션 종료에 매우 중요하므로 일반적으로 최고의 콤보를 찾아야 합니다. 그 외에도 이번 일상은 여러분에게 “레드 오브”는 게임 내 통화입니다. 그것의 사용은 무기와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일 수 있습니다.

네로는 자신의 시그니처 검인 레드 퀸과 블루 로즈를 사용합니다. 부러진 팔을 "데빌 브레이커스자동 무기입니다. 각 공격은 다른 콤보를 제공하며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각 무기는 상황에 따라 장점도 있습니다. 하지만 두 가지 무기를 사용하려면 똑똑해야 합니다. 무기 이전이 빨리 이루어질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단테의 경우, 그는 자신의 주력 검인 반항 뿐만 아니라 총기류 흑단 그리고 상아. 칼과 총의 조합은 실제로 이 게임의 특징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2쌍의 총과 큰 검을 가진 캐릭터를 보면 모든 게이머가 그것이 무엇인지 알 것입니다. 이것이 이 게임이 PS1에서 과거의 성공을 거둔 이유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과거의 성공을 이어가고 그것을 방어하기만 하면 됩니다.

가격 가치

약 $43의 가격으로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게임을 확실히 얻을 수 있습니다. PS5. 특히 오래된 콘솔에서 플레이했다면 확실히 궁금하고 다시 플레이하고 싶을 것입니다. 새 콘솔에서 이 게임도 아무 문제 없이 60FPS를 얻을 수 있습니다. Ray Tracing을 사용하면 모든 것을 훨씬 더 예쁘게 만들 수 있지만 프레임 속도는 약간 떨어집니다.

따라서 Devil May Cry 5에 대한 9/9 등급은 충분히 적절해 보입니다. 이 게임에는 기술적 결함이 거의 없습니다. 아마도 게이머들을 조금 실망하게 만드는 것은 Vergil에 대한 특별한 내레이션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스토리는 이 게임의 열렬한 팬에게는 여전히 1위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로니타 라이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