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게임 개발자,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지금까지 해온 각종 게임은 개발자나 개발자의 창작물이다. 천만이지만 별로 자신이 만든 게임을 빠르게 시작하여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 수 있는 개발자입니다. 여기 목록이 있습니다 최고의 게임 개발자 전 세계 게이머들 사이에서 매우 유명한 그의 작업 결과와 함께.

일렉트로닉 아츠(EA)

최고의 게임 개발자 순자산이 110억 달러 또는 다소간 150조 루피아. 1982년에 결성된 EA는 당시 FIFA라는 축구 게임 덕분에 유명해졌습니다. EA는 개발자일 뿐만 아니라 게임 배포도 담당합니다. 그리고 또한 다른 개발자로부터. 사이 걸작 Need for Speed, Battlefield, 명예의 메달, 데드 스페이스, 커맨드 앤 컨커.

코나미

Pro Evolution Soccer(일명 PES)는 Konami가 지금까지 만든 최고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코나미는 1969년에 결성되었습니다. 이상 세계 게임 산업의 50년. 2019년 Konami는 2,3 10억 달러 또는 약 IDR 33조. Castlevania: Symphony of the Night, Metal Gear Solid, Silent Hill 2, Dance Dance Revolution,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등과 같은 PES 외에도 Konami가 만든 유명한 게임이 몇 가지 있습니다.

캡콤

최고의 게임 개발자가 만든 대부분의 게임은 꽤 인기가 있습니다. 사실 가장 비싼 프랜차이즈입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Resident Evil, Devil May Cry, Onimusha, Mega Man, Sengoku Basara 및 Dead Rising. 캡콤은 그룹이다 최고의 게임 개발자 그리고 또한 최대 최대 순간에.

게임로프트

이 게임 개발자는 프랑스 파리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게임로프트 모바일 플랫폼에 집중하세요. Dungeon Hunter, Asphalt, Earthworm Jim, GT Racing, Gangstar, Wild West Gun, Midnight Bowling 등의 인기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Gameloft의 설립자조차도 세계에서 가장 큰 모바일 게임 제조업체인 Ubisoft라는 또 다른 개발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닌텐도

최고의 게임 개발자  이것은 Nintendo Entertainment System (NES), Nintendo Wii 및 Nintendo Wii U와 같은 게임 콘솔 제작 덕분에 인기가 있습니다. 게임의 경우 Nintendo는 Mario Bros, The Legend of Zelda, 동물의 숲과 동키콩.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PlayStation(PS) 콘솔 제조업체의 놀라운 5세대 제품입니다. 물론이야 이 목록에 오르십시오. 다음과 같은 일부 인기 게임 전쟁의 신, Nioh, Shadow of the Colossus, Gran Turismo, The Last of Us도 Sony의 창의성에서 탄생했습니다. Sony에서 출시한 대부분의 게임이 순전히 자체 제작은 아니지만 우수한 게임을 만드는 많은 소규모 개발자에게 자금을 지원하는 것은 바로 이 회사입니다.

액티비전

유명한 게임 중 일부가 만들어졌습니다. 최고의 게임 개발자 예를 들어 Crash Bandicoot, Call of Duty, Guitar Hero, Warcraft, Tony Hawk's 및 Diablo가 있습니다. Activision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타모니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순간에 약 IDR 100조에 해당하는 70억 달러의 게임 수입을 얻었습니다. 수입의 대부분은 다양한 플랫폼, 즉 콘솔, PC, 그리고 또한 핸드폰.

에픽게임즈

중 하나 그의 걸작은 특히 PC 플랫폼과 Xbox 콘솔에서 매우 인기 있는 Gears of War입니다. 에픽게임즈는 1991년 설립된 미국 메릴랜드주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최고의 게임 개발사입니다. 다른 게임에 비해 많은 것을 잃었지만 Epic Games는 최고의 게임을 만드는 데 많은 대형 개발자를 따라 잡는 데 성공했습니다. Epic Games는 4,2 어제 2019년 IDR 60조에 해당하는 10억 달러입니다.

스퀘어 에닉스

1975년에 설립된 일본의 유명 게임 개발사입니다. 이 벤더는 Square와 Enix의 연합 회사입니다. 결과 게임 중 일부 최고의 게임 개발자 Dragon Quest, Final Fantasy, Xenogears 및 Kingdom Hearts와 같습니다. 실제로 파이널 판타지 게임 자체가 1억 4400만 장까지 팔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들과 경쟁할 수 있는 수준이다.

유비소프트

Ubisoft는 목록에 포함될 자격이 있습니다. 최고의 게임 개발자  순간에. 그가 만든 유명한 게임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감시견, Assassin's Creed, Tom Clancy's, Anno, Far 외쳐라 Honor, Legendary Fishing, The Settlers. 그들 모두는 스토리라인과 인상적인 비주얼이 있는 훌륭한 게임을 포함합니다. 이 개발자는 프랑스에 거주하며 Gameloft와 관계가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