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 Bulletstorm은 두 개의 새로운 AAA 게임에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Dev Bulletstorm

수년간 Bulletstorm을 리마스터 및 포팅하고 Fortnite: Save the World로 Epic Games를 지원한 후 People Can Fly는 이제 Square Enix와 함께 최신 게임인 Outriders를 출시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우와! 예기치 않게 그들은 현재 두 개의 새로운 AAA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 다른 퍼블리셔와 협력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Dev Bulletstorm

회사 소개

People Can Fly의 CEO – Sebastian Wojciechowski는 Outriders와 마찬가지로 현재 작업 중인 게임 중 하나가 Square Enix와 함께 재개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다른 하나는 People Can Fly가 Codemasters를 인수한 퍼블리셔, 즉 Take-Two Interactive와의 첫 번째 파트너십이 될 것입니다.

Wojciechowski는 관련된 퍼블리셔를 확인하는 것 외에도 두 개의 AAA 게임에 대한 여러 세부 정보도 공유했습니다. 먼저 그는 현재 작업 중인 두 프로젝트, 즉 Gemini와 Dagger의 코드명을 공개했습니다. 둘째, 2024년 말은 Square Enix와 Take-Two의 두 가지 신작 게임의 임시 출시 일정이 될 것입니다.

특히 함께 개발되는 코드네임 "Gemini" 프로젝트의 경우 두개를 가지세요, People Can Fly 공식 웹사이트의 정보에 따르면 해당 프로젝트는 7월에 발표되었습니다. 설명된 게임은 작년에 문을 연 뉴욕 스튜디오의 새로운 지사를 위해 준비된 새로운 돌파구를 가져올 것입니다.

People Can Fly의 최신 게임인 Outriders는 2021년 2월 2일 PS4, PS5, Xbox One, Xbox Series X/S 및 PC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Stadia가 일시적으로 출시됩니다. 당신은 준비가 되셨습니까?

VCGamers에서만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소식을 놓치지 않도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됩니다 VCGamers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덴마크 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