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onds of PUBG 치킨 디너, 어떤 무기가 적합할까?

PUBG 치킨 디너

치킨 디너는 PUBG PC, PUBG Mobile 및 PUBG Lite 등 PUBG 게임의 모든 변종에서 게임 승리를 나타내는 용어입니다. 플레이어는 클래식 모드에서 게임이 끝날 때까지 살아남을 수 있는 경우 PUBG 치킨 디너를 받게 됩니다. 어떤 의미에서 플레이어는 전장에 뛰어드는 동안 전혀 죽지 않습니다. 수십 명의 플레이어 중에서 WWCD 또는 우승자 치킨 디너를 얻는 것은 물론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블루존이 좁아지는 초 안에 있다면 이 순간이 승패를 좌우한다는 뜻이다. 순간이 흐르는 동안 무기와 장비를 조정해야 한다는 점도 알아야 합니다. 치킨 디너를 위한 초 전투는 비행기에서 뛰어내릴 때와 다르기 때문입니다. 블루존이 작아지기 시작하면 올바른 무기를 설정하는 것도 승리 전략이 될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WWCD 시대에 접근할 때 어떤 무기와 장비를 준비해야 하는지 논의할 것입니다. 이것은 상위 10위권에 자주 드는 여러분에게도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10명의 선수만 남게 되면 모든 선수의 긴장이 확실히 높아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글쎄, 그 당시 자주 실패했던 여러분 모두에게 그것은 아마도 잘못된 무기 때문이었을 것입니다. 이 무기 또는 장비가 전략 수립을 지원하는 경우.

PUBG 치킨 디너 결정 준비를 위한 올바른 무기 및 장비

솔로로 플레이하는 경우 다른 모든 플레이어가 적이기 때문에 무기를 선택하는 데 더 신중해야 합니다. 전장에 상륙하기 시작하면 장거리 및 중거리 전투를 가능하게 하는 장비를 신속하게 찾으십시오. 이 상황에서 첫 번째 라이플은 AR 또는 SMG 유형의 무기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소총을 찾으려면 저격 소총을 찾으십시오.

세 가지 유형의 무기는 블루존이 아직 넓을 때 매우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이 다가오면 직접 전투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스나이퍼가 지나갈 위치를 정찰할 수도 있지만 스코프 X4 이상을 찾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장소가 안전하다면 WWCD 순간이 닥쳤을 때 필요한 장비를 신속하게 찾으십시오.

이 준비를 위해 가져가야 할 중요한 장비는 연막 수류탄, 파편 수류탄, 화염병과 같은 근접 무기입니다. 이 세 가지 던지는 무기를 만나면 버리지 마십시오. 나중에 안전 지대가 좁아졌을 때 매우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이 무기를 던져 적을 속이거나 쏘기 어려운 장소에 숨어 있을 때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진통제, 에너지 드링크 및 의료 키트와 같은 회복을 위한 치유 장비도 똑같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너무 많으면 가방에 다른 장비를 넣을 수 있을 만큼만 가져오십시오. 그리고 플레이어가 10명만 남았을 때 건물 안으로 들어가 산탄총을 찾으세요. 찾으면 저격용 라이플을 버리고 산탄총으로 교체하십시오. 이 산탄총은 고전 게임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지만, 예를 들어 WWCD 순간과 같이 매우 가까운 거리에서 사격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그러면 플레이어가 4~3명만 남게 되면 무기는 하나만 남게 됩니다. PUBG 게임 캐릭터가 다른 플레이어에게 너무 보이지 않도록 두 번째 무기와 가방도 버리고 총알을 충분히 가져옵니다. PUBG 치킨 디너의 몇 초 동안 모든 플레이어는 종종 잔디 뒤에 엎드려 있거나 엎드려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캐릭터의 등에 아무것도 튀어나오지 않기 때문에 풀밭에 숨는 것이 더 안전할 것입니다.

매일 많은 경품이 제공되는 VCGamers 커뮤니티에 가입합시다. Weekly Fun Match, VCGamers의 관리자 및 중재자와 부담 없이 채팅하세요!
VCGamers 커뮤니티 링크: https://discord.gg/cc5A8BY7RR 또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Instagram 계정과 YouTube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vicigers를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