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Deston Summer Tour Event 2022 상세 정보!

데스톤 여름 투어

PlayerUnknown's Battlegrounds(PUBG) 게임 이벤트 중 하나인 Deston Summer Tour 이벤트가 2022년에 시작되었습니다. Deston Summer Tour Event 2022에서 최대 1000 G-coin의 Deston 스프레이 상품을 받을 기회가 있습니다!

PUBG: 전장

PUBG: 전장 (또는 이전에 PlayerUnknown's Battlegrounds로 알려짐)는 장르별 게임입니다. 배틀 로얄 Krafton의 자회사인 PUBG Studios에서 개발 및 퍼블리싱했습니다. 게임 자체는 Brendan "PlayerUnknown" Greene이 다른 게임을 위해 만든 이전 모드를 기반으로 2000년 일본 영화 Battle Royale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Greene의 창의적인 방향에 따라 독립형 게임으로 확장되었습니다.

게임 플레이 자체에는 최대 100명의 플레이어가 섬으로 낙하산을 타고 가서 무기와 장비를 찾아야 합니다. 죽이다 다른 플레이어(적)가 다른 플레이어에게 죽임을 당하지 않도록 합니다. 게임 맵의 사용 가능한 안전 영역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크기가 줄어들고 생존자들이 서로 만날 수 있도록 점점 더 강력한 공간으로 안내합니다.

끝까지 서 있는 마지막 플레이어(또는 팀)가 승자입니다. 이 게임 자체는 PUBG Universe라는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입니다.

또한 읽기: 듣다! 최신 상태 패치 업데이트 PUBGM!

Deston 여름 투어 이벤트

데스톤 여름 투어
PUBG 데스톤 서머 투어 이벤트

데스톤 서머 투어 이벤트는 PUBG 플레이어가 2주 동안 데스톤 맵의 모든 지역을 돌아다니며 마음에 드는 장소를 선택하고 스크린샷이나 동영상을 찍어 PUBG가 정한 플랫폼에 업로드하여 순간을 포착해야 하는 PUBG 주최 이벤트입니다. . .

Deston Summer Tour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참가자 중 플레이어는 최대 1000 G-coin의 Deston 스프레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이 이벤트 자체는 PUBG의 새로운 맵인 Deston의 오픈을 알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플레이어는 PC(Steam & KAKAO) 또는 보유한 콘솔 플랫폼을 통해 PUBG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Android 2022용 PUBG China Apk 다운로드 링크

Deston 여름 투어 이벤트를 따르는 단계

데스톤 여름 투어
맵 데스톤 (출처: PUBG)

PUBG가 주최하는 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이를 활성화하려면 PUBG가 결정한 여러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이 단계를 따르지 않으면 자격이 박탈될 수 있으며 제공된 경품을 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Deston Summer Tour 이벤트에 참여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지도에서 선택하려는 영역을 탐색하거나 선택합니다.
  2. 영역을 선택한 후 스타일링을 하면서 스크린샷이나 동영상을 찍어보세요.
  3. 스크린샷이나 비디오를 찍은 후 Twitter, Facebook, Instagram 및 지역 플랫폼에서 시작하여 소셜 미디어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4. 업로드하기 전에 PUBG에 닉네임을 입력해야 합니다.
  5. 닉네임을 입력한 후 플레이하는 게임 플랫폼(예: Steam, KAKAO, Xbox 등)도 입력해야 합니다.
  6.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DESTON서머투어 및 지역 해시태그.
  7. 완료. 행운을 빕니다

PUBG가 무작위로 선정한 500명의 당첨자는 1,000 G-Coin과 Deston Tour Spray의 형태로 상품을 받게 됩니다.

또한 읽기: PUBG Mobile 2022 프로필 사진 변경 방법!

투어 일정

데스톤 여름 투어
맵 데스톤 (출처: PUBG)

Deston Summer 이벤트는 다음 일정에 따라 진행되며,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미리 정해진 일정에 따라 상품이 발송됩니다.

배송기간

  1. WIB: 7월 23일 오후 2시 – 8월 5일 오전 7시
  2. PDT: 7월 23일 오전 12시 – 8월 4일 오후 11시 59분
  3. CEST: 7월 23일 오전 9시 – 8월 5일 오전 8시 59분
  4. KST: 7월 23일 오후 4시 – 8월 5일 오후 3시 59분

우승자 발표

  1. WIB: 8월 19일 오후 2시
  2. PDT: 8월 19일 오전 12시
  3. CEST: 8월 19일 오전 9시
  4. KST: 8월 19일 오후 4시
또한 읽기: PUBG Mobile을 충전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 자세히 보기!

이벤트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중요 공지사항

맵 데스톤 (출처: PUBG)

PUBG에서 안내한 절차를 따라야 하는 것 외에 본 이벤트에 참여 시 기존 규칙을 위반하지 않고 준비된 경품을 받을 수 없도록 다음 중요 사항에 유의해야 합니다. PUBG에 의해.

다음은 이 이벤트에 대한 중요한 참고 사항입니다.

  1. 하나의 PUBG 계정으로 본 이벤트에 한 번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2. DESTON 맵 영역을 나타내는 발송인은 무작위로 선택된 500명의 당첨자 중 한 명이 될 기회를 얻게 됩니다.
  3. 스크린샷이나 동영상은 위에 언급된 소셜 미디어(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지역 플랫폼)에만 업로드할 수 있으며 이러한 소셜 미디어 외부는 집계되지 않습니다.
  4. SNS 게시물은 이벤트 기간 및 경품 증정 전까지 조회수 제한 없이 반드시 공개(누구나 볼 수 있음) 상태여야 합니다.
  5. 본인 소유가 아닌 스크린샷이나 영상을 보내주신 참여자는 즉시 당첨이 취소되며, 당첨되더라도 당첨이 취소됩니다.
  6. 본 이벤트 참여 후 PUBG 닉네임을 변경하시면 추후 PUBG에서 보상 지급이 어려우니 절대 변경하지 마세요.
  7. 스크린샷은 나중에 공식 KRAFTON 또는 PUBG: BATTLEGROUNDS 채널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PUBG에서 요청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원본 파일을 저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8. 를 통해 발표된 당첨자 발표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지역 사회, PUBG는 귀하의 링크/닉네임/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9. 당첨자의 스크린샷은 회사에서 홍보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스크린샷은 진행 과정에서 자유롭게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사용하는 의상을 더욱 흥미롭게 볼 수 있도록 코인도 필요합니다. 이 코인 및 기타 PUBG 요구 사항을 다음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VCGamers의 VC 마켓.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