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Asus ROG 6의 가격, 출시일 및 디자인

아수스 ROG 6

이 기사에서 Asus ROG 6 HP의 가격 및 출시일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니 흥미로운 정보를 놓치지 마세요!

에이수스 ROG HP Snapdragon 8+ Gen 1과 함께 7월에 출시된 6은 Asus의 소프트웨어에 숨겨진 디자인으로 밝혀졌습니다.

Asus의 Asus ROG 6(Republic of Gamers) HP는 Vicigers 친구들이 원하는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인도네시아에서 Asus ROG 6 HP의 출시일과 가격에 관한 몇 가지 정보 유출이 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생겼나요? 아래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Asus ROG 6 HP 출시일

아수스 ROG 6
전화 6

Asus는 이제 공식 출시 티저에서 Asus ROG 6 HP 시리즈가 2022년 7월 5일에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인도네시아 자체에서는 출시에 대한 명확성이 없습니다.

물론 이것은 출시일이 공개된 후에야 발생하며 실제 판매 날짜는 특히 인도네시아 팬들에게 나중에 올 것입니다. 아시아에서의 휴대폰 출시와 유럽 및 미국에서의 출시 사이에는 종종 긴 간격이 있습니다. .

예를 들어 ROG Phone 5S 및 5S Pro 모델은 2021년 8월 24일에 데뷔했지만 대만에서만 11월까지 미국과 유럽에 널리 출시되었습니다.

모든 모델이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는 것은 아닙니다. Asus ROG Phone 5 및 5 Pro는 이전에 아시아 일부 지역에서 2021년 3월에 출시되었지만 5월에 더 넓은 시장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영국은 5의 다양한 구성을 보았지만 5 Pro는 얻지 못했습니다. 유럽 고객은 두 가지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반면 미국 고객은 단일 버전의 ROG Phone 5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면 구매를 고려해야 하는 Asus ROG의 공식 사이트를 확인하세요.

에이수스 ROG 6 HP 가격

아수스 ROG 6
설계

아직 출시되지 않은 모델이라 정확한 가격은 알 수 없습니다. Asus ROG 6 HP가 마침내 도착했을 때 지불해야 할 금액을 알려주기 위해 이전 모델이 어떻게 정렬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두 세대(5 및 5S)의 가격표는 거의 동일합니다. 표준 5S 모델의 가격은 IDR 15,894,000이며 5S Pro는 최대 IDR 28,000,000입니다. ROG Phone 5 시리즈의 세 번째 모델은 IDR 18,000,000입니다.

우리는 GadgetsNow와 같은 인도의 여러 사이트에서 ROG Phone 6의 가격이 Rp.7,800,000, Ultimate 버전의 경우 Rp.10,500,000가 될 것이라고 보고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나.

Asus ROG 6 HP 사양 및 디자인

아수스 ROG 6
아수스 ROG 6

우리는 디자인을 한 가지 잠재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ROG HP 다음으로 Asus의 다른 휴대폰 중 하나인 가능성이 희박한 출처에서 나온 것입니다.

업데이트 젠폰 8 안드로이드 12에는 ROG Phone 6으로 보이는 숨겨진 스케치가 포함되어 있으며, 우연히 포함되었거나 충성도 높은 팬을 위한 의도적인 이스터 에그로 포함되었습니다.

근본적으로 개선된 디자인은 아니지만 세 개의 렌즈 옆에 플래시가 있는 더 큰 카메라 모듈과 전화기 중앙에 더 큰 후면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이것은 Asus가 진행할 실제 디자인이 아니라 단지 개념 스케치일 수 있지만 최소한 회사에서 고려하고 있는 디자인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내부에 관해서는 ROG Phone이 주로 게이머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몇 가지 심각한 하드웨어를 포함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공식 발표 덕분에 우리는 이 시리즈의 휴대폰 중 적어도 하나가 현재 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Snapdragon 8+ Gen 1 칩셋으로 구동된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ROG Phone 5S 라인업은 360Hz의 터치 샘플링 속도를 제공하므로 400Hz를 자랑하는 가장 큰 경쟁사 중 하나(Red Magic 6)에 뒤처집니다. 우리는 Asus가 이것을 계속하는 것을 볼 수 없기 때문에 새 모델이 도착하면 그 수치와 일치하거나 능가하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Zenfone 7 시리즈의 여정을 계속할 준비가 된 Asus Zenfone 8

Tech 11 YouTube 채널은 환상의 쇼핑 기능 목록처럼 보이지만 화려해 보이는 ROG Phone 6의 뛰어난 컨셉 비디오를 모았습니다.

5S 모델에서 표준으로 제공되는 6.78인치 화면이 ROG Phone 6에서 더 클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이는 하드웨어 제한 때문이 아니라 여전히 주머니에 넣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어떤 점에서.

144Hz 주사율의 동일한 FHD+ AMOLED 패널과 확장된 게임 세션을 즐길 수 있는 우수한 6,000mAh 배터리를 기대하세요.

5S와 마찬가지로 최고 사양은 18GB의 RAM과 512GB의 UFS 3.1 스토리지를 제공할 것이며, 8GB/128GB부터 다양한 다른 구성이 제공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모든 연결 요구 사항을 충족하려면 5G, Wi-Fi 6E 및 Bluetooth 5.2도 있어야 합니다.

5S의 카메라는 64Mp Sony IMX686 센서, 13MP 125도 초광각 및 5Mp 매크로로 구성됩니다. 이 중 일부는 다른 휴대폰에서 제공하는 더 큰 센서에 맞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광학보다 게임 성능에 더 중점을 둔다면 이것이 Asus ROG 6 HP의 구성으로 남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sus Zenfone 8 컴팩트 스마트폰 솔루션

휴대폰으로 게임을 할 때 확실히 더 편안하게 해 줄 많은 기능과 사양이 여전히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