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dro Artifact Genshin Impact의 새로운 세트, 필수 파밍!

덴드로 아티팩트 겐신 임팩트 수메루

덴드로 아티팩트 원신 임팩트 Sumeru 및 Dendro 요소의 출시와 함께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Sumeru 또는 Genshin Impact 소식 이후 패치 업데이트 3.0이 곧 출시될 예정이며 Sumeru 및 Dendro Elements와 관련된 많은 누출이 동시에 누출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Dendro 요소는 물론 Genshin Impact가 공개한 마지막 요소의 존재는 플레이어의 흥분과 호기심을 더합니다.

이 Dendro 요소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합니다. Dendro의 Elemental Reaction 요소 인 Collei 및 Tighnari와 같은 Dendro User 캐릭터의 누출에서 Dendro를위한 Dendro Artifact 세트까지.

Genshin Impact의 모든 요소에는 이미 사용자에게 추가 보너스 Elemental Bonus Damage를 제공하는 아티팩트 세트가 있습니다.

Hydro DMG 보너스를 위한 Heart of Depth 아티팩트 세트, Pyro DMG 보너스를 위한 Crimson Witch of Flames 등이라고 부릅니다.

업데이트 패치 Genshin Impact 3.0은 Vicigers 및 para 여행자 다양한 새 도메인과 새로운 Dendro 아티팩트 세트를 얻게 됩니다.

Vicigers가 나중에 사용할 수 있는 일련의 아티팩트가 있습니다. 농업? VCGamers가 최신 Dendro Artifact Genshin Impact에 대한 누출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이 기사를 더 읽으십시오!

또한 읽기: Dendro Genshin Impact Elements의 원소 반응, 무슨 일이야?

Dendro Elements 개요

엘리멘탈 리액션 덴드로 아티팩트 원신 임팩트
Elemental Dendro의 반응(출처: Genshin Impact)

앞서 언급했듯이 Dendro 요소는 Genshin Impact에서 가장 최근에 출시된 요소가 될 것입니다.

있다 7가지 요소 스토리에 큰 영향을 미치는 Genshin Impact 계략 miHoYo의 오픈 월드 RPG입니다.

그러나 올해까지는 6개의 요소만 출시되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블 캐릭터.

이러한 요소는 Anemo(바람), Geo(대지), Electro(전기), Pyro(불), Cryo(얼음) 및 Hydro(물)입니다.

이 여섯 가지 요소는 이미 다양한 종류의 적을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어블 캐릭터, 그리고 당신이 볼 수 있는 원소 반응 계략.

Element Dendro는 도달할 때까지 여전히 매우 신비하고 제한된 정보입니다. 업데이트 2.8 이.

주의를 기울이면 Dendro 요소는 식물, 자연, 나무 요소 및 풀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Dendro Slime, Dendro Samacurl 및 Wooden Shieldwall Mitachurl만이 플레이어가 Dendro와의 다른 원소 반응을 볼 수 있습니다.

Dendro 원소 반응은 Dendro 원소 오라가 있는 물체나 적에게 파이로 원소를 줄 때 발생하는 불타는 반응으로만 제한됩니다.

다행스럽게도, 수메루 곧 출시될 예정이니 덴드로 요소들도 출시될 예정입니다.

얼마 전 Genshin Impact는 다양한 Dendro 원소 반응의 유출이 포함된 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원소 반응은 Burning(Pyro 및 Dendro), Bloom(Hydro 및 Dendro) 및 Catalyze(Electro 및 Dendro)입니다.

Dendro 요소와 이러한 새로운 요소 반응의 출시와 함께 팀 결합 및 요소 반응에 대한 흥분이 더해질 것입니다. 손상 흔히.

또한 읽기: 패치 3.0에서 Sumeru Genshin 임팩트 캐릭터 유출, 누구?

세트 Dendro Artifact Genshin Impact

요소를 지원하는 인공물이 없으면 요소가 완전하지 않습니다. 손상 주어진다.

아티팩트에서 가장 먼저 찾아야 할 것은 물론 캐릭터가 가지고 있고 제공해야 하는 통계입니다. 손상.

그러나 일치하는 아티팩트 세트는 캐릭터의 필요에 맞는 더 많은 능력치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아티팩트 세트는 동일한 시리즈의 아티팩트 모음입니다. 스탯 보너스를 받거나 기술 동일한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는 경우.

Genshin Impact에서는 캐릭터에 2 세트의 아티팩트를 사용하거나 4 세트의 아티팩트를 사용하면 보너스를 얻습니다.

각 캐릭터는 서로 다른 아티팩트 세트와 일치하므로 어떤 세트가 맞는지 찾아야 합니다.

그러나 하나의 아티팩트 세트를 다른 아티팩트 세트와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카미사토 아야토, Ayato의 아티팩트와 Hydro DMG 보너스를 제공하는 Heart of Depth 2 세트와 Echoes of an Offering 또는 Gladiator Finale와 같은 ATK를 제공하는 아티팩트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Dendro 유물 세트 자체가 최근 전문가들에 의해 유출되었습니다. 유출자. 즉, 플레이어는 새로운 도메인을 얻고 잠금 해제할 수 있는 2개의 새로운 아티팩트 세트를 얻게 됩니다. 농업.

이 두 아티팩트의 도메인 이름은 아직 존재하지 않지만 두 아티팩트의 이름은 이미 발표되었습니다.

유출된 2개의 유물은 깊은 숲의 추억과 장식용 황금 꿈으로 명명되었습니다. 그러나 아티팩트가 공식적으로 출시된 시점의 이름은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Artifact 세트 가이드, 용도를 알아야 합니다!

깊은 숲의 추억 아티팩트 세트

dendro artifact genshin impact 깊은 숲의 기억
깊은 숲의 추억 (출처: Twitter/ dendrosdaily)

논의될 Dendro Artifact Genshin Impact 세트는 Memories of the Deep Forest입니다.

이 아티팩트는 나중에 Genshin Impact에서 Dendro DMG 보너스를 제공하는 첫 번째 아티팩트 세트가 될 것입니다.

Deep Forest의 Dendro Artifact Memories 2세트를 사용하면 캐릭터가 15% Dendro DMG의 추가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성공할 때 농업 이 4세트의 깊은 숲 아티팩트를 사용하면 적에게 Elemental DMG가 적중할 때 Dendro RES 25%를 줄이는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보너스는 다음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손상 아티팩트 사용자가 공격으로 공격하더라도 모든 원소 오프 필드.

골드 드림 장식물 세트

dendro artifact genshin 충격 장식용 금 꿈
장식용 황금 꿈 (출처: Twitter/ dendrosdaily)

이 장식용 골드 드림 세트는 캐릭터에 적합한 아티팩트입니다. 지원하다 수크로스나 카에데하라 카즈하처럼.

Dendro Artifact 세트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이 2개의 장식용 금 꿈 유물 세트를 사용하면 80의 Elemental Mastery 부스트 보너스가 제공됩니다.

이 4개의 장식용 황금 꿈 유물 세트는 깊은 숲의 추억만큼 흥미롭고 좋지도 않았습니다.

사용자가 트리거됩니다(트리거) Elemental Reaction 사용 후. 그룹에서 동일한 요소를 가진 캐릭터의 수는 ATK 보너스에 영향을 미칩니다.

한편, 다른 요소를 가진 캐릭터의 수는 Elemental Mastery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이 두 가지 보너스를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트리거 좋은 매체 캐릭터 필드에서 ...도 아니다 오프 필드

내면의 캐릭터와 함께 사용하기 딱 좋은 오너멘탈 골드 드림 세트 파티 모노 요소 아니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