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on Slayer x Mobile Legends: 3명의 매우 유사한 캐릭터와 영웅이 있습니다.

데몬슬레이어 x 모바일 레전드

Vicigers 친구들은 Demon Slayer x 협업을 정말 기대했을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발생하다. Demon Slayer x Mobile Legend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끝까지 읽으십시오. Demon Slayer x Mobile Legends 콜라보레이션에는 매우 유사한 3명의 캐릭터와 영웅이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Demon Slayer: Kimetsu no Yaiba"는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카마도 탄지로의 이야기와 악마 사냥꾼으로서의 그의 모험을 따릅니다. 시즌 1과 영화 '무겐열차'의 성공에 이어 시즌 2로 돌아온다.

MLBB는 2022년 매장과 관련된 흥미로운 예고편과 함께 새로운 비디오를 방금 공개했습니다. 음, 올해 개편 후 그들은 Demon Slayer x Mobile Legends 간의 최신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입니다.

Demon Slayer x Mobile Legends는 최근 모든 MLBB 플레이어에게 매우 흥미로운 대화가 되었습니다. 확실히 많은 플레이어들이 꽤 늦었고 물론 호기심으로 가득 찬 Demon Slayer x Mobile Legends 콜라보레이션을 보고 싶어합니다.

이전 유출과 관련하여 일부 플레이어는 Moonton이 제공한 정보를 믿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지난 예고편에서 Moonton은 Demon Slayer x Mobile Legends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약간의 스포일러를 준 것으로 보입니다.

Demon Slayer x Mobile Legends: 3개의 유사한 캐릭터 및 영웅

Demon Slayer 시즌 2는 Tanjiro, Zenitsu 및 Inosuke 트리오에 중점을 둡니다. 분명히 이 캐릭터는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MOBA) 게임 Mobile Legends: Bang Bang의 여러 영웅과 일부 유사합니다. 그렇다면 그들은 누구인가?

탄지로와 링

데몬슬레이어 x 모바일 레전드

Tanjiro Kamado는 여러 전투 기술을 사용하는 훌륭하고 빠른 검객입니다. 그는 매우 신뢰할 수 있는 전사이며 언제 어디서나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거기에 있을 것입니다.

Mobile Legends 영웅으로 볼 때 Ling은 Tanjiro와 가장 유사합니다. 그는 벽에서 벽으로 점프할 수 있는 동등하게 좋은 검객입니다. Ling의 속도는 적에게 발각되지 않을 만큼 은밀한 Tanjiro의 속도와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언젠가 Demon Slayer x Mobile Legends 콜라보레이션이 나온다면 Ling이 Tanjiro의 상징적인 하오리를 입고 있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젠이츠와 베네데타

데몬슬레이어 x 모바일 레전드

Zenitsu는 주로 그의 재치 있는 성격 때문에 Kimetsu no Yaiba에서 가장 흥미로운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의 힘은 그가 잠잘 때마다 해방되어 단 한 번의 베기로 상대를 마무리합니다. 그는 또한 한때 12명의 Kizuki 멤버를 혼자서 죽인 또 다른 Kimetsu no Yaiba 캐릭터입니다.

Zenitsu의 희생자는 Daki와 Gyutaro를 대신하여 Upper Moon 6의 Kaigaku입니다. 흥미롭게도 Zenitsu는 의식을 잃지 않고 싸울 수 있도록 집중적으로 싸 웁니다.

물론 이것은 즉시 Benedetta MLBB를 상기시킵니다. Benedetta는 한 번의 베기로 적을 쉬게 할 수있는 눈먼 여성 기사입니다. Zenitsu의 기술도 Benedetta의 궁극기인 Alecto: Final Blow와 매우 유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베네데타 모바일 레전드의 5가지 장점, 꼭 알아야 할 사항!

이노스케와 로저

데몬슬레이어 x 모바일 레전드

Vicigers 친구들이 애니메이션 Kimetsu no Yaiba를 관찰한다면 확실히 Inosuke Hashibira라는 이름은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캐릭터는 Tanjiro Kamado의 여정에 동행하는 세 명의 악마 학살자 중 한 명입니다. 문명을 모르는 일본 고원의 산에서 온 이노스케는 악마를 사냥하기 위해 방황합니다.

돼지 가면을 쓴 이노스케는 짐승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기는 다르지만 그의 직감과 속도는 Roger MLBB를 연상시킵니다.

Hero Roger는 또한 더 빨리 움직이고 더 강해지고 동물로 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직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Roger는 명사수이자 파이터 영웅으로 Dota2에서 Lycan과 같은 늑대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Mutant Hero Mutant는 MLBB의 모든 모드에서 Donna의 사촌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Mobile Legends의 5가지 최고의 OP 영웅 추천

데몬슬레이어X모바일레전드 콜라보레이션에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데몬즈 슬레이어와 MLBB 히어로즈는 여러분이 전에는 눈치채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