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상 원신 영향에 대한 전체 설명

망상 겐신 임팩트 차일드

Vision이라는 단어는 그것을 연주하는 Vicigers에게 매우 친숙합니다. 계략 원신 임팩트,하지만 망상이라는 단어를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플레이하거나 부를 수 있는 모든 캐릭터 플레이어블 캐릭터, 착용한 옷에 특별한 표시가 있으며 엘리멘탈 버스트를 사용할 준비가 되면 불이 들어옵니다.

이 비전은 신의 Teyvat에서 선택된 인물이나 사람에게 원소의 힘을 부여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미 플레이했다면 퀘스트 Inazuma 또는 Genshin Impact 만화를 읽으면 이 망상이 상당히 큰 문제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망상이란 무엇입니까? 이 망상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자, Vicigers, 이 기사를 더 읽으십시오. 이번에는 VCGamers가 Delusion Genshin Impact에 대해 자세히 논의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Fatui Harbinger Genshin Impact, 모두와 완전한 정보!

망상 원신 임팩트

망상이란 무엇입니까?

망상 vs 비전 클리 겐신 임팩트
비전 (출처: VCGamers)

망상은 원신 임팩트에서 시각과 같은 기능을 가진 대상으로 전해진다.

Vicigers가 알고 있듯이 Vision은 Genshin Impact가 발생하는 설정인 Teyvat에서 원소의 힘을 제공할 수 있는 개체입니다.

비전은 아직 명확하지 않은 이유로 신이 직접 얻는다고 합니다.

야에 미코는 이전에 인간의 야망의 형태로 비전을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힘을 주는 기능은 같지만 딜루션은 사뭇 다르다고 할 수 있다.

망상은 Fatui가 획득하기 위해 만든 개체입니다. 원소의 힘, 그래서 이 개체는 순전히 인공입니다.

Delusion에 대한 지식은 실제로 여전히 매우 드물고 신비하며 자세히 논의되지 않은 Fatui 사이에서도 철저히 보호되는 비밀입니다. 계략.

몬드슈타트 대성당에서 만날 수 있는 NPC인 빅토르라는 파투이의 일원에 따르면, 모든 파투이는 이 망상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새로운 사용자는 Fatui, 특히 Fatui Harbingers라고 불릴 수 있는 Fatui 지도자로 제한됩니다.

Fatui Harbingers는 The Tsaritsa, 즉 이 Fatui의 설립자이기도 한 Cryo Archon으로부터 망상을 얻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Fatui 기관은 7개국의 평민들에게 대량 생산된 Delusions를 비밀리에 배포해 왔습니다.

또한 읽기: Dendro Genshin Impact Elements의 원소 반응, 무슨 일이야?

망상의 기원

망상 겐신 임팩트 크레퍼스
Delusion Crepus (출처: Genshin Impact Komik)

신에게서 직접 얻는 비전과 달리 망상은 신이 아닌 필사자에 의해 생성됩니다.

Delusion in Genshin Impact의 제작 방식은 유통량과 제작 방식에 대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네가 본다면 과학적 학문 또는 예를 들어 Pale Flame과 같은 다양한 유물에서 말하는 이야기, Tsaritsa 또는 예를 들어 첫 번째 Harbinger, 즉 Pierro가 Delusion을 직접 제공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Delusion은 Tsaritsa가 직접 만들거나 다른 Harbingers(예: Dottore)에 의해 만들어졌을 수 있습니다.

단, 아콘 퀘스트 이나즈마를 끝까지 플레이했다면, 부동의 신과 영원의 에우티미아, 이나즈마에 대량 망상 제조 공장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Delusion의 생성은 Crystal Marrow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수정 골수는 이나즈마 야시오리 섬에서만 얻을 수 있는 재료입니다.

수정 골수는 오로바시에게 죽임을 당한 신의 유골입니다. 라이덴 쇼군.

이 살해의 결과 오로바시의 해골은 인간에게 해로울 수 있는 신의 힘인 타타리가미를 방출했습니다.

비전과 마찬가지로 망상도 사용자에게 특정 요소를 조작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망상은 사용자의 활력을 고갈시키거나 사용자에게 역효과를 주는 대가로 비전보다 훨씬 더 강력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망상 사용의 부작용

망상 겐신 임팩트 npc 텟페이
텟페이(출처: VCGamers)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Delusion Genshin Impact를 사용하는 것은 Genshin Impact의 필사자에게 위험합니다.

망상 사용으로 인한 부작용은 사람마다 다른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Genshin Impact 만화에서 Delusion을 사용했기 때문에 사망한 Diluc의 아버지 Crepus가 있습니다.

아니면 망상을 받은 지 비교적 오래되어 노화를 경험하고 죽은 NPC 텟페이의 모습을 비시저들이 아직도 기억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Childe와 같은 Fatui Harbinger도 Delusion 사용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Childe의 캐릭터 스토리 퀘스트인 Monocaeros Caeli를 플레이하면 Childe가 Delusions를 사용할 때 지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Diluc와 같은 다른 경우도 있습니다. 디루크의 캐릭터 스토리 전체를 읽어보면 디루크가 비전을 떠나 여행을 떠났다고 한다.

딜루크가 아버지가 가지고 있던 딜루션을 사용한 것은 3년 동안이었다.

Diluc는 Genshin Impact 스토리에서 Delusion을 사용하는 동안 거의 전혀 심각한 부작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Fatui 직원이 Fatui 비사용자와 동일한 망상 부작용을 겪고 있는지 알기에는 Fatui 직원에 대해 알려진 것이 너무 적습니다. 

또한 읽기: miHoYo가 가장 좋아하는 DPS 캐릭터인 Childe Genshin Impact를 만드세요!

Genshin Impact의 기존 Delusion 사용자

fatui harbinger 망상 genshin 충격 signora
Signora (출처: VCGamers)

지금까지 Genshin Impact의 알려진 Delusion 사용자는 Fatui 및 Fatui Harbinger입니다. 

예를 들어 Childe는 Vision Hydro 외에도 Delusion Electro를 사용합니다.

싸울 때 차일드의 상사, 보스의 3 단계 또는 Foul Legacy 단계에서 볼 수 있습니다. Childe는 Vision과 Delusion을 함께 사용합니다.

Childe의 Hydro Vision은 오른쪽 가슴에 고정됩니다. 한편, 비전 차일드가 있어야 할 자리에 델루전 차일드가 허리를 맡게 된다.

Childe 외에도 망상이 Signora로 알려진 또 다른 Fatui Harbinger입니다.

마킹은 어디에도 보이지 않지만 Delusion Signora는 Cryo Element입니다.

이것은 Pierro가 Delusion Cryo를 Signora에게 주어 그 안에 있던 불을 약화시키는 Pale Flame 유물에서 들었습니다.

Signora는 위에서 언급 한 마녀 또는 마녀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티팩트 세트 홍염의 마녀.

파투이 외에 딜루션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다른 캐릭터는 와타츠미 섬의 레지스탕스 멤버, 디루크의 아버지 크레푸스, 딜룩 자신은 아버지의 망상을 사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